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맛집&먹거리

by ▼▼ 2018. 1. 7. 19:58

본문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어느 화창한 오후 친구에게 걸려온 전화. "점심 먹으러 갈래?", "그래 뭐 먹을까?", "회전초밥 ㄱㄱ". 그래서 가게 된 상남동 회전초밥집 스시야마! 친구가 알고있는 스시맛집이라고 해서 가보기로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회전초밥 집 답게 가게에 들어서자마자 회전하고 있는 초밥들이 눈에 띄었다. 어마어마하게 쌓인 저 접시들은 누가 먹고 간것인가. 우리도 저렇게 많이 먹을 수 있을지 하며 초밥을 하나 둘 집어먹기 시작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개인적으로 롤초밥, 알이 들어간 초밥을 좋아하는데 보일때마다 냉큼 집어먹었다. 오리지날 스시도 좋지만 이렇게 알이나 연어 초벌 초밥 등을 더 좋아한다. 개인의 취향이랄까. 예전에는 회를 잘 못먹었지만 요즘에는 조금은 즐겨먹는편이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장어 치즈 초밥도 먹어보았다. 보라 접시위에 올려진 이 초밥도 나름 맛있었다. 치즈가 들어간 초밥은 대부분 맛있었던것 같다. 사진을 찍어둔 초밥은 대부분 맛있는 초밥들이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어떤 초밥이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접시의 모양도 독특하고 가격이 좀 나가는 초밥이었다. 싱싱하고 맛있어서 한 컷 찍어두었다. 스시야마의 초밥들은 모두 싱싱하고 맛도 좋았다.

마음껏 먹을 수 있는 초밥 뷔페도 좋지만 계속 회전되다보면 싱싱하지 않은 초밥도 간혹 보일때가 많다. 스시야마는 회전 초밥이지만 가게도 그리 크지않고 초밥 회전도 잘되어서 좋았다. 손님이 올때마다 그때그때 필요한 초밥들을 만드는 방식?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스시야마 초밥&식사 메뉴 가격

상남동 스시야마 회전초밥집의 가격은 다음과 같았다. 레일 위 초밥들을 골라먹으면 접시당 1,850원이었다. 그외에 초밥들은 도로 초밥(1P) 참다랑어 뱃살은 7,000원, 한우 초밥(1P) 한우채끝 A+이상은 7,000원, 참치타다끼(2P)는 3,300원 등 초밥 종류에 따라 가격이 달랐다.

그외에 멍게비빔밥, 회덮밥, 나가사키 짬뽕, 새우튀김, 야끼우동 등의 식사류도 따로 주문해야 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친구가 식사메뉴에 있는 야끼우동도 먹어보고 싶다고 해서 하나 시켜먹었다. 뭔가 신기하기도 하고 독특한 맛이 매력적이었다. 초밥으로 배를 채워주면서 야끼우동도 조금씩 맛보았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스시야마는 모듬회나 안주류를 시킬수도 있고 포장도 따로 가능했다. 하지만 그날은 회전초밥을 배부르게 먹은 상태였기에 안주류는 다음에 고려하기로 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회전 초밥 전문점 스시야마의 내부 사진. 가게 내부가 상당히 깔끔하고 일본 느낌으로 꾸며져 있었다. 점심시간을 조금 넘긴뒤에 가면 사람도 많이 없고 조용히 먹기 딱 좋을것 같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위치는 <상남동 스시야마>라고 검색하면 잘 나올것이다. 최근에 생긴 <카페 경성코페>에서 도로쪽과 반대로 상남동 쪽을 바라보고 걸어가다보면 편의점 맞은편 왼쪽에 위치하고 있을것이다. 

모듬초밥, 생선초밥 등의 내용이 담긴 홍보 포스터가 눈에 띈다. 맛이 좋고 싱싱해서 다음에도 꼭 회전초밥을 먹으러 오기로했다. 


<창원 상남동 스시맛집 스시야마> 회전초밥은 언제나 옳다


자세히 보니 포장도 되고 배달도 된다고 한다. 스시야마의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다. 매일 10시30분 ~ 22시 영업. Break Time은 오후3시~5시까지라고 한다. Break Time 만 피해서 간다면 맛있는 회전초밥을 즐길 수 있을것이다.

스시야마 상남점의 주소는 <경남 창원시 성산구 마디미로21번길 11> 또는 <상남동 11-4 로데오월드>라고 한다. 전화번호는 055-266-4785라고 하니 회전초밥을 먹으러 가기전 문의사항이 있다면 물어보도록 하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