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맛집&먹거리

by ▼▼ 2018. 1. 7. 23:54

본문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지인이 맛집을 찾아내었다고 가자고한 일식집. 라멘과 덮밥 전문점이라고 했다. 창원 상남동에 있다는 <재패니즈 키친 100-3>. 과연 어떤 일식집일지 라는 생각을 가지고 가보기로 했다.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저녁시간 18~19시정도에 갔는데 은근히 사람이 많았다. 거의 좌석이 풀로 차있었다. 만석인건가! 그만큼 맛있는 곳이라는 증거라고 생각했다. 기대감을 가지고 입장! 과연 어떤 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까.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짧은 웨이팅 시간을 가진 뒤 앉아서 주문을 했다. 이야기를 나누다보니 드디어 <라멘과 돈까스 세트>가 나오게 되었다. 지인은 약간 매콤한 라멘과 돈까스 세트를 시켰다.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내가 주문한 메뉴는 <조금 순한 라멘과 돈까스 세트>. 메뉴의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다. 라멘의 숙주나물과 고기를 보니 정말 맛있어 보인다. 그리고 섬세하게 소스에 일본어를 적어놓았는데 센스에 감탄했다.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비쥬얼을 보니 일본에서 식사를 하는것 같은 느낌이 들기도 한다. "이따다끼마스!(잘먹겠습니다!)" 를 마음속으로 외쳐준뒤 먹어보기로 한다.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소스에 적힌 일본어는.. 어떤말인지 잘 모르겠다. 과연 어떠한 뜻을 가진 단어일까. 누군가 해석해주면 좋으련만.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돈까스와 라멘 단독샷. 개인적으로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먹기 좋았고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다. 순한맛의 라멘과 돈까스(돈카츠?)를 먹었는데 만족스러운 맛이었다.


창원 상남동 맛집 재패니즈 키친 100-3 :: 라멘 돈까스 먹방


요즘 음식점들이나 가게들은 정말 현지의 느낌을 그대로 재현하려고 노력을 많이 하는것 같다. 재패니즈 키친 100-3 에서도 일본의 느낌을 찾을 수 있었다. 일본어로 된 포스터와 만화 원피스 아이템도 있었고. 

알고보니 위치가 지번으로 상남동 100-3 이었다. <재패니즈 키친 100-3>이라는 이름에 지번의 뜻도 담고있었다니. 가게이름을 알면 주소까지 외울 수 있다니 신기한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