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오사카에서 구매한 원피스 피규어 샹크스 조각상(멋짐주의)

리뷰/모든것

by ▼▼ 2018. 1. 15. 04:35

본문

일본 오사카에서 구매한 원피스 피규어 샹크스 조각상

일본 오사카에 여행을 갔을때 구매한 원피스 샹크스 피규어 조각상이다. 피규어를 평생 구매해본적은 없었지만 여행가서 들뜬 기분탓인지 샹크스 조각상의 멋진 디테일 때문이었는지 하나 구매해버렸다.


일본 오사카에서 구매한 원피스 피규어 샹크스 조각상(멋짐주의)


샹크스 조각상은 원피스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 피규어였다. 처음 보자마자 디테일하고 멋진 조각상의 느낌이 나서 집안 어딘가 전시해두면 괜히 만족스러울것 같았다. 어두운톤의 색상과 디테일한 표현이 전체적으로 안정감이 있었다.

샹크스의 얼굴에 상처라던가 망토의 디테일! 다비드상에 비교할수는 없지만 그래도 실제로 보면 꽤나 그럴듯한 모양새를 가지고 있었다.


일본 오사카에서 구매한 원피스 피규어 샹크스 조각상(멋짐주의)


조각상의 박스 포장지를 보면 <CREATOR X CREATOR>라고 적혀있다. 디자이너들의 합작품이라는 의미인것 같은데. 2명의 디자이너가 서로 콜라보한 작품임을 알 수 있었다.

박스 뒷부분에는 샹크스 조각상에 대한 사진과 설명도 있었지만 크리에이터가 누구인지, 인터뷰에 관한 내용도 담겨있었다. 단순히 판매하는 피규어만의 설명이 아닌, 크리에이터(제작자)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흥미로웠다.

크리에이터를 존중하는 그런 마음때문일까. 그래서 그런지 샹크스 조각상에 더 끌렸던것 같다. REPECT 하는 마음. 지금도 이 글을 쓰고있는데 옆에는 샹크스 조각상이 보인다. 여행가서 잘사둔 아이템 중 하나인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