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리뷰/모든것

by ▼▼ 2018. 1. 15. 06:02

본문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머리가 반곱슬인 사람은 옆머리가 뜨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인지 괜히 지저분해 보이기도 하고 깔끔해 보이지 않는것 같다. 다운펌을 하는것도 생각을 해봤는데 우연히 <옆머리 셀프다운펌>이 가능한 젠틀피버 다운펌을 알게되었다.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젠틀피버 프리미엄 다운펌이라고 영어로 잘 설명되어있다. 원래라면 다운펌은 살계획이 없었지만 <젠틀피버 올인원 톤업 에센스>를 구매하면서 보너스로 다운펌 제품도 구매하게되었다.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젠틀피버 다운펌 하는방법

젠틀피버 다운펌 하는법은 간단하다. 피부 테스트를 해본뒤에 머리 드라이를 해주고, 다운펌을  하고 싶은곳에 제품을 바르기만 하면된다. 그리고 5~15분 정도 기다린뒤에 샴푸하면서 머리를 감아주기만 하면 끝! 다운펌이 이렇게 간단하다니 ㅎㅎ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이렇게 편리하고 신기한 아이템들 정말로 환영한다. 깔끔한 헤어스타일을 원하는 분들, 붕 뜬 옆머리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다운펌을 집에서 간편하게 할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가!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자, 그러면 이지 젠틀피버 다운펌을 직접 테스트 해보기로 하자. 과연 효과는 어떠할지 기대가된다!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젠틀피버 구성품은 다음과 같다. 다운펌 하는 제품이랑 에센스, 그리고 양념을 바를때 쓰는것과 같은것 하나. 쭉~짜서 바르기만하면 되는것 같아서 좋았다.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혹시나 제품이 손에 묻을까봐 장갑도 한 세트 들어가있었다. 손에 묻지않게 장갑까지 챙겨주는 세심함. 펌 제품인만큼 독할 수 있으니 손에 안묻게 주의하도록 하자.


젠틀피버 다운펌 ::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 하는법


이렇게 장갑도 끼고 제품을 쭉~짜서 발라주기만 하면 끝! 젠틀피버 다운펌을 머리에 다 바른뒤에 10분정도 있다가 샴푸를 했다. 따로 옆머리에 바른 사진은 없다. 그만큼 과정이 간단하다는 말.

누구나 쉽게 집에서도 셀프 다운펌을 하는 시대가 온것이다. 다운펌 한뒤에 결과를 보니 어느정도 옆머리가 가라앉아 있었다. 옆머리가 조금 길기도 하고 워낙 붕 뜨는 옆머리라 1~2번은 더 해줘야할 것 같았지만.

붕 뜨는 머리가 심하지 않은 분들이라면 1번 사용하는것만으로도 셀프 다운펌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수 있을것 같다. 나름 만족스러운 집에서 옆머리 셀프다운펌이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