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리뷰/모든것

by ▼▼ 2018. 1. 15. 06:12

본문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일회용 렌즈를 사용하고 있지만 안약이나 인공눈물은 잘 사용하지 않는다. 따로 구매하거나 그러지는 않는데 이번에 친구한테 인공눈물을 선물받게 되어서 사용해보게 되었다. 친구가 일본 여행을 다녀와서 <일본 산테 안약 FX V+>를 선물해주었다.

안약을 쓰는게 좋을지는 모르겠지만 렌즈를 오래끼면 건조해지고 한데 그럴때 조금씩 사용하면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선물로 일본 과자도 몇개 받고 <Sante FX V+ 안약>도 받게 되었다. 인공눈물을 선물받을지는 상상도 못했는데 친구가 좋다고 하길래 한 번 써보기로 했다. 검색해보니 산테FX네오가 유명한것 같은데 V+는 처음본것 같다.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산테 FX V+ 인공눈물 포장지가 황금색이라서 마음에들었다. 처음에는 인공눈물 통인지는 상상도 못했었다. 그래서 이게 뭐지? 하다가 설명을 듣고 알게되었다.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포장을 뜯어보니 어디에선가 보았던 안약의 비쥬얼이 나왔다. 아마도 예전에 봤던것은 <산테FX네오>였던것 같다. 지인이 사용했던것을 본적이 있다. 가지고 다니기 편한 크기에 디자인도 나름 좋았다.


일본 산테 안약 FX V+ 인공눈물 사용후기


처음으로 산테 안약을 써본 후기는 '시원하다', '눈물이 난다', '치약을 바른것 같은 느낌' 이정도 였다. 안약을 많이 안써봐서 정확히 모르겠지만 상당히 시원한 눈물을 흘릴 수 있었다. 주르르륵.

산테 안약 FX v+이 조금 강한 편이기도 해서 눈에 파스를 바른것같은 느낌이었나보다. 확실히 눈이 시원해지는 효과는 있었다. 눈물이 나기는 하지만. 개인적으로 너무 강한 느낌이었다.

사용하다보면 적응이 되려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