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정말로 애정하는 브랜드 중에 하나이다. 바로 피자나라 치킨공주! 3~4년 전인가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피자도 먹고싶고 치킨도 먹고싶을때 고민없이 선택하는 브랜드이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라는 말 그대로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세트로 주문할 수 있는 곳이다. 피자와 치킨을 동시에 판매한다면 둘 다 맛이없거나, 피자와 치킨 둘 중 하나만 맛있지는 않을까 라는 편견을 가질 수도 있다.
나또한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먹어보게 되면서 그러한 생각이 확 사라졌다. 즉,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피자와 치킨 둘 다 맛있다는 말!! 거기다가 가격까지 착하니 칭찬을 하지 않을수가 없다.
브랜드명도 정말로 잘지은것 같다. 이렇게 보니 계속 칭찬만 하는것 같다. 개인적으로 너무 마음에들고 좋아하는 브랜드라서 그럴 수 있으니 이부분 감안해주기를 바란다. 이름이 참 독특한데 그래서 그런지 머릿속에 잘 기억되는 것일수도 있겠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처음 접한건 김해에서 였다. 배달을 통해서 피치세트를 시켜먹고는 한 기억이난다. 피치세트는 피자+치킨 세트를 줄여서 말하는것이다. 알아보니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현재 전국 413개 매장이 있다고 한다.
몇 년전에 시켜먹을때만 해도 이렇게 많은 매장이 있지는 않았던것 같던데 입소문을 탄것인지 마케팅을 잘해서인지는 몰라도 점점 더 잘되고 있다니 다행이다. 피자전문점 일간 검색어에도 5위를 차지하고 있다. 개인소장하고 싶은 브랜드지만 많은사람이 알면 좋은거지!
아무튼 오늘은 피자와 치킨이 둘 다 먹고싶어서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주문해 먹기로 했다. 동생이랑 같이 먹으려고 했는데 주문은 동생이 알아서 해라고했다. 동생이 고른 메뉴는 <페퍼간장피치세트>로 페퍼간장치킨과 콤비네이션피자 그리고 콜라를 주는 세트메뉴였다.
주문하고 잠시 후 페퍼간장피치세트가 도착했다.
페퍼간장피치세트의 전체적이 모습이다. 페퍼간장피치세트 L 라지사이즈로 주문했는데 가격은 20,900원이었다. 이렇게 착한 가격에 피자와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다. 피자와 치킨의 양도 결코 적지않다. 많으면 많았지.
위와같이 보통 피치세트는 피자와 치킨을 각각 포장박스에 담아 배달해준다. 소스는 추가로 주문해야하는데 오늘은 갈릭소스와 양념소스를 하나씩 주문했다.
페퍼로니 피자는 보통 피치세트의 기본 메뉴 피자이다. 기본피자이지만 맛도 정말로 좋다. 꼭 페퍼로니 피자가 아니더라도 갈릭 앤 갈릭 피자도 있고 여러종류의 피자를 선택할 수 있다. 치킨도 마찬가지로 자신이 먹고싶은 메뉴로 선택할 수 있는것이 피치의 장점!
우와.. 페퍼간장치킨이다.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페퍼간장치킨이 었는데 양도 맛도 모두 만족스러웠다. 후라이드 치킨을 먹으면 조금 아쉬울 수 있는데 페퍼간장치킨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시킬때 꼭 추가로 시켜야할것은 바로바로 <양념소스>와 <갈릭소스>이다. 개인적으로 갈릭소스는 정말 진리라고 생각한다. 후라이드치킨을 먹을때는 양념소스나 갈릭소스를 꼭 같이 시켜먹었었는데 치킨과의 조합이 정말로 좋은 소스들이다.
특히 갈릭소스와 치킨을 같이 먹을때는 정말로 환상적인 맛을 자아낸다. 페퍼간장치킨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소스와 함께 먹으니 훨씬 더 맛있었다. 예전에 주문할때 갈릭소스를 깜빡해서 아쉬웠던 기억이 난다.
그래서 오늘은 꼭! 꼭! 소스를 추가하자는 마음으로 주문을 했다. 그리고 다행히 잘 도착한 양념소스와 갈릭소스. 너무나도 칭찬한다.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소스가 정말 신의한수인것 같다.
양념소스와 갈릭소스 근접샷. 예전에 한창 잘먹을때는 갈릭소스 2개에 양념소스 1개를 시킨적도 있었다. 너무나도 큰 소스사랑.
페퍼간장치킨을 갈릭소스에 풍덩 담가본다. 우와아... 닭다리가 갈릭소스에 너무나도 잘 담가졌다. 사진이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사진찍으려고 닭다리를 선택한것은 정말 잘한 행동이다. 글 메인사진으로도 손색이 없을 저 비주얼. 감동이다 캬.
너무나도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사진을 몇 장 더 찍었다. 사진을 찍은뒤로는 페퍼간장피치세트를 먹는것에 집중을 했다. 저 비주얼을 보고 참을 수는 없었겠지. 피자와 치킨이 둘 다 땡기는 날에는 조심스럽게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추천해본다.
주의해야할 점이라면 주문할때 꼭 <갈릭소스>나 <양념소스>를 같이 주문하라는것!!! 피자에 찍어먹어도 좋고 치킨에 찍어먹어도 좋은 소스들이라 한 번 먹어보면 후회하지 않을것이다. 피치와함께 맛있는 하루가 되기를 바래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