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맛집&먹거리

by ▼▼ 2018. 1. 27. 01:28

본문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일본의 김밥천국, 후쿠오카 하카타 스키야에서 덮밥먹기(24시간 맛집)

예전에 일본의 김밥천국으로 불리는 후쿠오카 스키야에 대한 글을 썼는데 오늘은 한국의 김밥천국에 대한 글이다. 얼마전에 친구를 만났다가 간단하게 식사를 하기위해서 김밥천국에 갔었다.

후쿠오카 스키야도 24시간 영업하고 있었는데, 한국의 김밥천국 역시 24시간 영업을 했다. 김밥천국에 가는건 정말 오랜만이어서 괜히 반갑기도 했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김밥천국 메뉴판

김밥천국은 음식 메뉴가 정말로 많은것으로도 유명하다. 김밥천국 메뉴판을 보니 정말 너무 많아서 무엇을 시켜야할지 모를 정도였다. 김밥류, 라면류, 면류, 만두, 떡국, 덮밥, 볶음밥, 찌개류, 비빔밥류, 칼국수, 수제비, 탕류, 돈까스류.. 메뉴가 많아도 너무 많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다양한 메뉴들 사이 주문한 메뉴는?

주위를 둘러보니 메뉴를 추천해주는것을 볼 수 있었다. 아마도 벽에 붙여놓은 추천 메뉴들이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인기 메뉴가 아닐까 한다. 또는 신메뉴이거나. 물은 셀프라고 한다. 

김밥천국의 이름 답게 김밥의 종류도 정말로 많았다. 원조김밥부터 돈까스김밥, 김치김밥, 참치김밥, 계란말이김밥 등드등. 개인적으로는 <돈까스김밥><참치김밥>을 추천한다. 원조김밥만 먹어도 맛있지만 자신이 좋아하는 재료가 들어가는것을 선택하는것이 좋을듯하다.

주문은 <치즈라볶이>, <참치김밥>, <라면>으로 하기로했다. 2명이라서 여러 메뉴를 시켜서 같이 먹기로 했다. 위 3가지 메뉴들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김밥천국 메뉴들이다. 대다수가 좋아할만한, 평타 이상의 맛을 보여주는 메뉴들.

치즈 라볶이는 <떡볶이+치즈+라면>의 환상적인 조합으로 만들어진 음식이고, 참치김밥은 김밥에 참치가 들어가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메뉴이다. 그리고 김밥에 라면까지 추가하면 완벽한 조합이 되겠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평일 저녁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다. 주문을 하고 잠시 후에 사람들이 몇 명 들어오기는 했다. 주문한 음식들을 기다리면서 친구랑 이야기를 나눴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잠시 후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치즈라볶이의 비주얼이 상당하다. 너무너무 맛있어 보인다!!! 떡볶이와 라면의 조합, 그리고 위에 올려진 치즈까지. 김밥천국의 라볶이는 먹을때마다 평타는 친다. 아니 평타 이상이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다. 쫄깃한 떡과 잘 버무려진 양념들이 정말 맛있었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그리고 참치김밥 까지! 김 부분이 윤기가 나는데 참 맛있어보인다. 김밥 전문점에 가면 참치를 좋아해서 주로 참치김밥을 주문하고는 한다. 예전에 우연히 돈까스 김밥을 먹어봤는데 돈까스 김밥도 맛있었다. 색다른 맛을 보여준다랄까.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김밥을 먹을때 빠질 수 없는 메뉴인 라면도 나왔다. 라면은 기본 라면이라도 정말 맛있는것 같다. 김밥을 먹으면서 중간중간에 라면도 먹고 국물도 마셔주면 끝내준다. 정말 환상적인 궁합이다.


김밥천국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메뉴 추천


오랜만에 간 김밥천국이었는데 간단하게 한 끼 식사를 맛있게 할 수 있어서 좋았다. 가격도 저렴한데다 양도 많이주니 푸짐하게 먹을 수 있었다. 24시간 운영한다고 하니 새벽에 김밥천국에서 간단하게 야식을 먹는것도 좋을듯하다.

결론은 매우 주관적이지만 김밥천국에 가면 꼭 먹어봐야할 메뉴 추천은 <치즈 라볶이>, <참치김밥>, <라면> 조합이었다. 주관적이지만 평타는 칠것이라고 본다. 누구나 좋아할만한 메뉴이기도 하고. 사람마다의 취향은 틀리기에 아니라면 미안하다고 말해주고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