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피자헛 메뉴 추천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30%+55% 할인(저녁)

맛집&먹거리

by ▼▼ 2018. 1. 29. 05:55

본문


피자헛 메뉴 추천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30%+55% 할인(저녁)

여수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 샐러드바 이용하기

피자헛 18시부터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이벤트

예전부터 피자헛과의 인연은 꽤나 깊은것 같다. 여수에서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가 처음 신메뉴로 나왔을때 직접 매장에 가서 샐러드바와 함께 이용했었고, 얼마전에는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50% 할인 이벤트 글도 썼었다.

그리고 오늘은 피자헛의 새로나온 신메뉴인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먹어본 후기를 쓰려고 한다. 요즘 피자헛이 이벤트를 많이해서 가격도 착하고 너무나도 칭찬해주고 싶다. 할인은 언제나 좋은것!!

얼마전 저녁에 동생이랑 무엇을 먹지 고민하다가 동생한테 저녁메뉴추천좀 해달라고 했다. 동생은 피자가 먹고싶다고 했는데 마침 피자헛이 생각나서 주문하기로 했다.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가 새로 나왔기도 하고!

그렇게 주문하게 된 피자헛. 오늘도 피자헛의 할인은 멈추지 않았다. 현재 피자헛 배달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30%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직접 매장에 방문해 포장할경우에는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늘 주문한 피자헛 메뉴는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 <베스트콤보>였다. 베스트콤보는 BEST 사이드 메뉴 세트중에 하나인데 리치치즈 파스타와 포테이토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였다.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30% + 베스트콤보 55% 할인

약속시간보다 더 빨리 도착해준 피자헛.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와 <베스트콤보>총 합계가격은 39,800원이었다. 원래 가격은 그렇지만 할인된 금액인 -10,470원을 계산하면 29,330원이 되었다.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는 프리미엄 배달로 30% 할인이 되었고, 베스트콤보는 원가는 10,900원이었지만 사이드박스 할인으로 55% 할인된 가격인 4,900원으로 즐길 수 있었다. 할인에 또 할인까지. 할인을 받으니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



도착한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와 베스트콤보 박스. 사이드 콤보박스 까지 같이 시키니 정말 푸짐해보인다. 피클 2개와 핫소스 2개까지 잘 배달해주었다.



예전에는 없던 편지와 같은 쪽지도 하나 있었다. 영수증 하단의 스마트 코드 번호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오븐 베이크 파스타>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와우! 피자헛 팬 멤버쉽도 잘 봐둬야겠다. 아마 가입되어 있을듯.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

드디어 오픈하게 된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피자!!! 와... 보기만해도 정말로 맛있어보인다. 엣지의 경우에는 리치골드로 주문했다. 쉬림프와 스테이크와 각종 야채와 소스들까지. 정말 환상적인 조합으로 이루어진 피자이다.

블랙비네거소스와 라따뚜이소스, 크림치즈 소스들의 조화. 그리고 브로콜리와 데리야끼어니언까지. 재료들을 하나하나 나열했는데 솔직히 잘 모른다. 맛있으면 그만이지! 특히나 이번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는 크림치즈가 정말 신의 한수인것 같다!!!

처음 피자를 한 입 먹어보니 정말.. 그 순간 정말 행복한 기분이었다. 피자를 통해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니. 역시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은 행복해질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것 같다. 저녁 메뉴 선택 참 잘했다.



딥치즈쉬림프스테이크 근접샷. 요즘 스마트폰 화질이 좋아서 그냥 찍어도 사진이 먹음직스럽게 잘나온다. 새벽에 글을 쓰고 있는데 사진을 보니 배가고파진다. 스테이크가 참 맛있어보인다. 블랙비네거소스와 스테이크가 만나 옳은 비주얼을 만들어내었다.



리치 치즈 파스타와 감자튀김 = 베스트 콤보 박스

그리고 또다른 주문 메뉴인 베스트콤보 박스. 베스트 콤보 박스는 리치 치즈 파스타와 감자튀김(포테이토)으로 구성되어 있었다. 보통은 피자만 주문하지만 오늘은 왠지 콤보 박스도 같이 먹고 싶었다.

피자를 먹다가 중간에 리치 치즈 파스타도 같이 먹어주면 너무나도 맛있다. 한가지 아쉬움이라면 콜라 주문을 깜빡했다는 것이다. 동생이 주문했는데 콜라는 그냥 주는줄 알았다고... 피자헛 주문시에 꼭 사이드메뉴 음료 주문을 확인하도록 하자.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를 한 조각 한 조각 맛있게 먹어본다. 재료 하나 하나가 정말 맛있어 보인다. 개인적으로 엣지는 리치 골드를 선호하는데 피자의 메인 앞 부분을 다 먹은뒤에 빵 까지 맛있을때 너무 좋은것 같다.

나중에 피자가 조금 남았을때 다음날 먹으면 더 맛있기도 하고.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는 L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매번 먹을때마다 조금씩 남는것 같다. 남은 피자는 냉장고에 잘 보관해뒀다가 다음날 간식으로 먹기도 좋다.



주문한 메뉴의 영양정보

영수증에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와 베스트 콤보 박스의 영양정보도 나왔다. 총중량과 1조각당 칼로리, 단백질, 당류, 포화지방 등등. 사진만 찍어두고 자세히 보지않기로 했다.



영수증에는 베이크 파스타 무료 쿠폰 받는 방법도 있었는데 이용 후 7일이내 매장 평가를 남기면 설문 완료 후 인증번호를 준다고 했다. 다음에 주문할때 해당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영수증을 제출하면 된다고 한다.

설문을 하고 싶지만... 사실 지금은 주문한지 7일이 지나버렸다. 조금 더 글을 빨리써서 눈치챘어야 되었는데! 아쉽지만 쿠폰은 다음기회로.



크림치즈의 찐~한 풍미가 통새우와 스테이크 속끝까지 느껴진다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를 직접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넘나 맛있는것!! 크림치즈와 스테이크, 쉬림프의 조화가 신의 한수였다. 완~~전 맛있었다.

다음에 피자헛을 주문한다면 한 번더 딥치즈 쉬림프 스테이크 피자를 선택하기로 했다. 



피자헛을 주문하고 받은 전단지를 살펴보니 여러 피자 메뉴들과 할인 내용들이 보였다. 피자헛이 할인을 하기 시작한지 꽤나 된것 같다. 1년이 넘은것 같은 느낌(?). 더블박스도 꽤 맛있었던것 같다.

전단지의 뒷장에는 각 메뉴들의 정보가 나와있었는데 사이즈, 중량, 칼로리 등을 알 수 있어서 좋았다. 잘 살펴보지는 않았지만 왠지 믿음이 가는것 같다. 이렇게 피자헛 덕분에 오늘 저녁을 맛있게 보낼 수 있었다. 

계속되는 피자헛의 할인 전략은 정말 좋은것 같다. 괜히 할인 받아서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이라는 인식이 되기도 하고. 앞으로도 피자헛을 자주 애용할것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