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세계여행/17 Osaka

by ▼▼ 2018. 2. 2. 05:07

본문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2017년 12월 17일 ~ 21일, 4박5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었어요. 원래라면 계획에 없었던 여행이지만 지인들과 기회가 생겨서 다녀오게 되었답니다. 오사카는 예전에도 몇 번 다녀왔는데 갈때마다 좋은곳인것 같아요.

이번에는 여행을 다니며 처음으로 여행경비를 체크해보기도 했어요. 이번 여행에서 얼마나 지출을 했는지 궁금하기도 했고, 경비를 체크해두면 어디에서 돈을 지출했는지여행 루트까지 체크할 수 있어서 기록하기에도 좋을것 같았어요.

이번 오사카 여행은 갑자기 가게된 여행이라서 여행의 큰 틀만 잡아두고 다녀왔어요. 1일차, 2일차, 3일차 등 가고싶은 목적지만 정해두고 여러 변수들은 오사카에가서 직접 수정하기로 했답니다.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총 3명이 여행하기로 했는데 출발날에는 비행기표가 잘구해지지 않아서 2명은 오전에 출발하고 1명은 오후에 출발하기로 했어요. 그래서 지인 2명은 먼저 출발하고 오후에 제가 출발하기로 했답니다.

 오사카 4박5일 여행기는 12월17일(일본여행 1일차) 저녁을 기준으로 시작될거에요. 이번 오사카 4박5일 여행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오사카 4박5일 여행루트

여행 1일차 : 김해국제공항 -> 간사이 국제 공항(라피트 탑승) -> 난바역 -> 도톤보리 후후타이 무한리필 고기(식사) -> 숙소(닛폰바시역 주위)

여행 2일차 :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 도톤보리 키무카츠(식사) -> 숙소

여행 3일차 : 스키야(식사) -> 오사카성 -> 카이유칸 수족관(덴포잔 대관람차) -> 우메다 공중정원 -> 숙소

여행 4일차 : 오사카 -> (한큐패스 사용)교토 -> 기온거리 -> 니넨자카 -> 기요미즈데라 -> 오사카 숙소

여행 5일차 : 스튜디오 지브리 전시회 -> 아베노 하루카스 300 -> 간사이 국제 공항(라피트 탑승) -> 김해국제공항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여행 1일차부터 5일차 요약

여행 1일차에는 지인 2명은 오전에 먼저 오사카에 도착해서 도톤보리를 구경하고 있었고, 저는 오후 비행기를 타고 저녁에 오사카에 도착했어요. 도착한뒤에는 저녁 시간이라 숙소에 짐을 풀고 바로 도톤보리 구경을 했답니다.

첫날부터 무한리필 고기집에 가서 배부르게 고기를 먹기도 했어요. 그런뒤에 도톤보리를 조금 구경하다가 다음날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 일정을 위해서 숙소에서 쉬었답니다. 편의점에서 맛있는 간식거리를 사먹기도 하구요.

여행 2일차에는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USJ)에 모든 시간을 투자했어요! 이왕 유니버셜스튜디오재팬에 가는거 익스프레스7 패스(더 플라잉 다이너소어7)를 구매하여 대기시간 없이 바로바로 즐기기로 했답니다. 

그렇게 하루종일 USJ에서 놀았는데 완전 재밌었어요!! 인기 놀이기구를 거의 다 타보기도하고 중간중간에 이어지는 축제 퍼레이드 까지. 볼거리 놀거리가 가득한 USJ였답니다. 익스프레스7 패스를 구매한것이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굿굿.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우연히 가게된 카이유칸 수족관

여행 3일차에는 오사카성에 가고, 원래라면 산타마리아호를 타려고 했지만 도착하니 마감시간이 지나서 카이유칸 수족관에 가보기로했어요. 우연히 가게된 곳이지만 진짜.. 너무 좋았어요. 5m의 고래상어와 개복치를 보기도하고.

전세계 여러 동물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펭귄부터 가오리, 고래상어, 수달, 해파리 등 처음보는 동물들도 많았답니다. 완전 신기했어요. 오키나와 추라우미 수족관에 이어 일본 2위의 수족관 답게 스케일이 아주 그냥 :D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여행 4일차&5일차

여행 4일차에는 교토로 가는 여행이었어요. 미리사둔 한큐패스를 이용해서 기온거리도 보고 니넨자카도 가보고, 기요미즈데라도 가봤어요. 교토는 역시 일본의 느낌을 잘 가지고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그냥 걷기만 해도 좋은곳이었어요.

여행 5일차에는 아베노 하루카스 300를 구경했어요. 하루카스 300을 보러갔는데 마침 스튜디오 지브리 전시회도 하고있어서 둘 다 보기로 했답니다. 3,000엔은 순삭! 하지만 지브리의 전시회는 신기했고, 하루카스 300도 잘구경하고 왔어요.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 프롤로그


여행하면서 계획대로 안되는 경우도 꽤 있었지만 그때그때 경로를 수정하면서 더 좋은것을 만날 수 있는 여행이었어요. 이번 여행은 많은 생각을 하지않고 그 순간을 즐길 수 있었던 여행이었답니다.

총 여행 경비의 경우에는 비행기 187,200원 + 숙소 115,100원 + 기타경비 270,000원 = 총 572,300원 이었어요. 오사카 4박5일 여행치고는 생각보다 저렴하게 다녀온것 같네요. 경비는 4박5일 여행 글을 다쓴뒤에 다시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이렇게 또 해외여행 글을 쓰게되어서 너무 좋습니다. 일본여행 오사카 4박5일 자유여행기! 차근차근 글을 써보도록 할게요. 오사카 여행을 하시는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행글 많이 기대해주세요! Coming soon.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