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세계여행/17 Osaka

by ▼▼ 2018. 2. 4. 23:46

본문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김해공항 탑승수속 :: 진에어 항공권 발권&수하물 위탁

김해국제공항 국제선 3층 무료 인터넷 라운지&항공사 라운지

김해공항을 여기저기 구경하고 탑승수속까지 끝내고.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이 다되었다. 김해공항에 사람도 많이 없는 편이라서 출국심사도 빠르게 할 수 있었고 여기저기 구경하기도 좋았다.

국제선 3층 무료 인터넷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다가 비행기 탑승시간이 다되어서 GATE 5로 이동했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17:00 오사카로 출발하는 진에어 항공편. 탑승시작 시간은 16시35분부터였고, 탑승마감 시간은 16시39분이었다. GATE 5 탑승구로 들어간 시간은 16시39분. 적절한 시간에 비행기를 잘 탈 수 있었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비행기를 타러가는 이 길이 너무 좋다. 해질녘이 다 되어가서 그런지 태양이 더 빛나는 느낌이었다. 저 멀리 여러 항공기들이 보인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김해공항에서 오사카로 나를 데려다줄 진에어 비행기! 비행기가 왠지 날씬해 보인다. 착시효과인가. 안전운행 해주기를 바래본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비행기 자리는 창가 쪽으로 앉았다. 오랜만에 앉아보는 창가 자리. 창가 자리로 부탁해서 그런지 자리는 거의 젤 뒤쪽이었다. 원하는 자리가 있을 경우에는 홈페이지로 미리 예약을 해두면 좋을 것이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잠시후 드디어 출발하게 된 오사카행 진에어 비행기! 비행기가 이륙할때는 마치 놀이기구를 타는 느낌이다. 이륙을 하게되면 몸이 붕 뜨는 느낌이랄까.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하늘에서 바라보는 지상은 너무나도 작다. 알록달록 하기도 하고 예쁘다. 장난감 같은 느낌이다.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해질녘 시간에 비행기를 타면 이렇게 아름다운 경치를 볼 수 있어서 좋다. 태양의 아름다움.


드디어 비행기 탑승시간, 오사카로 출발!


비행기 이륙후에 보이는 뭉실뭉실한 구름들. 비행기대류권과 성층권 사이에서 운항한다고 하는데, 그래서 이러한 구름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오사카가로 가는동안 오랜만에 눈호강했다. 역시 자연은 아름다운것. 

이렇게 잘 비행해서 오사카로 도착하게 되었다. 오사카로 도착했을때는 어두운 저녁이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