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맛집&먹거리

by ▼▼ 2018. 3. 23. 21:27

본문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메뉴 모바일 15%할인 주문하는 방법

모바일을 통해서 미스터피자 치우천왕이 드디어 도착했다. 배달 시간은 40분 정도 걸린 것 같다. 예상 주문 시간과 거의 비슷했다. 미스터피자의 프리미엄 피자 중에 어떤 메뉴를 먹을까 하다가 신메뉴인 치우천왕을 선택했다.

치우천왕은 피자의 반은 매콤한 치킨이 들어가있고, 나머지 반은 달콤한 우삼겹이 들어가있는 메뉴였다. 반반 피자라고 부르면 되려나. 케이준 치킨과 우삼겹이 피자와 만나면 어떤 맛을 낼지도 궁금했다.

우삼겹과 피자와의 조합은... 상상이 되지 않았지만 한 번 먹어보기로 했다. 피자의 비주얼이 상당히 좋아보이기도 했고. 보통 비주얼이 좋으면 맛도 더 좋은 경우가 많았다. 아닌 경우도 있겠지만.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라지사이즈 포장박스

치우천왕 피자는 라지사이즈로 주문했다.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부족할 것 같아서 라지사이즈로 주문하기로 했다. 미스터피자의 라지사이즈 피자박스는 상당히 큰 편이었다. 

피자박스의 앞면에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한 판이라는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피자가 보였다. 해당 피자도 반반피자였다. 요즘 대세는 반반피자인가? 하나의 피자를 시키면 두 가지 맛을 맛 볼 수 있다는 것은 칭찬할 만하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치우천왕 모델&가격

피자와 같이 오는 전단지에는 주문한 메뉴인 치우천왕을 소개하는 내용이 있었다. 치킨과 우삼겹이 한 판 가득! 승리를 부르는 힘이라고 불리는 피자인가 보다. 치우천왕의 모델은 현재 축구선수 정대세이다. 

<대세 피자>라고 광고중인 것을 보기도 했다. 치우천왕의 가격은 레귤러 사이즈는 23,900원이고 라지 사이즈는 31,900원이었다. 멤버십 카드를 활용한다면 할인혜택을 많이 볼 수 있다. 모바일 주문시 15% 할인이기도 하고.

최근 피자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많이 하는데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정말 좋기도하고 고맙다. 피자의 가격이 부담스러울 때도 있는데 할인 혜택을 많이 이용하면 만족스러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할인에 관한 내용은 이 글의 제일 상단에 있는 <이전 글>에서 볼 수 있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 메뉴, 가격

미스터피자를 주문하니 주문한 피자와 콜라 등과 같이 전단지가 같이 왔다. 전단지에는 미스터피자의 여러 메뉴들이 소개되어 있었다. 미스터피자 프리미엄 피자에는 치우천왕, 씨푸드빠에야앤스테이크, 트레비앙, 홍크러쉬, 쉬림프 골드, 포테이토 골드, 하프앤하프, 로열홍새우, 따블퐈, 로맨틱 콤보 등이 있다.

피자의 이름을 보니 특이한 이름의 피자가 많았다. 프리미엄 피자의 가격은 골드, 해쉬브라운 엣지 기준이라고 한다. 이번에 치우천왕을 주문할 때 해쉬브라운 엣지로 주문했는데 엣지의 종류에 따라서 비용이 달라질 수 있다고 한다.

피자 종류에는 클래식 피자, 씬 피자, D.I.Y 피자 등이 있었고 파스타&라이스 메뉴, 피자 샌드, 사이드 메뉴, 샐러드 등이 있었다. 정말 종류가 많고 다양하다. 많이 선택할 수 있어서 좋을듯 하다. 너무 많아서 선택에 시간이 더 걸릴지도 모른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치우천왕 피자=우삼겹+케이준 치킨

드디어 공개되는 미스터피자 치우천왕의 사진이다. 비주얼이 아주 칭찬해줄만 하다. 치우천왕 피자는 윗 부분에는 우삼겹 피자가, 아랫 부분에는 케이준 치킨 피자로 나뉘어져 있었다. 

엣지는 해쉬브라운으로 변경하여 주문했다. 먹음직스러운 피자의 메인 부분과 해쉬브라운 엣지가 보인다. 우삼겹 피자와 케이준 치킨 피자의 소스 종류도 달라서 위 아래의 대조가 더 눈에 띄었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다른 각도에서 본 치우천왕 피자 사진이다. 피자는 위에서 찍어도 옆에서 찍어도 맛있어 보인다. 비주얼이 좋은 음식은 어떻게 찍어도 맛있어 보이겠지. 개인적으로는 위에서 찍는 항공샷이 가장 마음에 들었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치우천왕 케이준 치킨 피자

치우천왕의 케이준 치킨 피자이다. 케이준 치킨 피자는 부드러운 케이준 치킨 위에 풍미 가득한 트리플 치즈 스프레드와 매콤한 스파이시 소이소스가 들어간 피자이다. 매콤한 종류의 피자였다.

개인적으로는 우삼겹과 케이준 치킨 중에 케이준 치킨 피자 쪽이 더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단호박과 양파가 들어가서 더 좋았다. 해쉬브라운 엣지 부분은 보통이었다. 다음에는 골드로 시도해봐야지.

피자를 먹으면서 동생이 "피자에 들어간 치즈의 양이 다른 곳에 비해서 조금 적은 것 같다."라는 말을 했다. 생각해보니 그랬다. 뭔가 독특한 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치즈가 적은 편이라 그런지 피자의 느낌이 덜 나기도 했다.

사람마다 취향의 차이가 있을 것이다. 개인적으로는 치즈가 더 많이 들어간 피자를 좋아한다. 피자는 맛있었는데 조금은 아쉬웠다. 주문할 때 피자에 치즈를 추가해서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치우천왕 우삼겹 피자

치우천왕의 우삼겹 피자 사진이다. 우삼겹 피자는 육즙가득 우삼겹 위 불맛과 스페인식 로메스코소스로 향긋함과 달콤함을 더한 피자라고 한다. 치우천왕을 주문하면 매콤달콤한 두 가지 맛을 한 판에 즐길 수 있다.

우삼겹 피자는 뭔가 오묘한 맛이었다. '우삼겹이 피자와 어울릴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개인적으로는 큰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지 못한 것 같다. 불고기 피자는 맛있었는데 우삼겹 피자의 맛은 조금 애매했다.

이 부분도 개인적인 취향이겠지만 필자와 동생 모두 같은 말을 했다. 이번 미스터피자 치우천왕은 <와~ 맛있다>보다는 보통의 맛으로 즐기기에 좋았다. 각 브랜드별 피자마다 본인에게 맞는 피자가 있을테니 다음에는 다른 시도를 해봐야겠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기본 제공 피클&소스

미스터피자를 주문하면 레귤러 사이즈 피자는 피클 1개, 갈릭딥핑소스 1개, 핫소스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라지 사이즈 피자는 피클 2개, 갈릭딥핑소스 1개, 핫소스 1개를 기본으로 제공해준다.

홈페이지에는 그렇게 나와있는데 매장 마다 다를 수도 있다. 필자가 주문했을 때는 피클 2개, 갈릭딥핑소스 2개, 핫소스 2개를 받았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치우천왕 해쉬브라운 엣지

치우천왕을 주문할 때 엣지는 해쉬브라운으로 변경해서 주문했다. 해쉬브라운 엣지는 처음 먹어봤는데 달콤한 고구마 무스에 바삭하고 담백한 포테이토가 어우러진 엣지라고 했다. 

필자가 주문한 날은 갑자기 날씨가 추워진 날이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엣지가 덜 바삭한 것 일수도 있겠다. 개인적으로는 엣지는 골드가 더 낫다고 생각한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펩시콜라 1950 리미티드 에디션

미스터피자를 주문할 때 치우천왕과 함께 콜라 1.25L를 주문했다. 콜라는 펩시콜라였는데 콜라의 디자인이 바뀐 것을 볼 수 있었다. 현재 펩시콜라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1950년 대의 디자인을 사용하고 있었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갈릭디핑소스, 피자 소스의 중요성

피자에 갈릭디핑소스도 뿌려서 먹었다. 갈릭디핑소스를 뿌려 먹으니 더 맛있었다. 역시 갈릭소스는 어디서나 위대한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갈릭소스가 너무 좋다. 

현재까지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갈릭소스를 뛰어넘는 소스를 발견하지 못했다. 소스 때문이라도 피자나라 치킨공주를 많이 주문하는 것 같다.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 브랜드들도 이러한 소스 개발에 집중해보는 것은 어떨까? 

맛있는 소스가 개발된다면 제일 먼저 먹어 볼 준비가 되어있다. 언제든지 맛있는 소스가 개발된다면 알려주면 좋겠다. 이제는 치킨 뿐만 아니라 피자 소스도 정말 중요하다.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치킨과 우삼겹의 만남은 과연?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두께

미스터피자 치우천왕 피자의 옆모습 사진이다. 옆으로 사진을 찍으니 색다른 느낌이다. 씬 피자인 것 같기도 하다. 얇은 도우의 장점은 피자의 맛을 잘 느끼면서도 많이 먹을 수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치우천왕 라지 사이즈를 시켜 먹었는데 2명이서 한 번에 다 먹어버렸다. 피자가 남을때도 있었는데 그날따라 배가 많이 고팠나보다. 이렇게 점심으로 미스터피자 치우천왕을 맛있게 잘 먹었다.

다음에는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피자나 따블퐈, 트레비앙 중에서 골라서 먹어보고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