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맛집&먹거리

by ▼▼ 2018. 3. 25. 00:01

본문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요즘들어 치킨이나 피자나 배달음식을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는 것 같다. 네네치킨 반반치킨은 3월 11일에 시켜먹었다. 이 글을 쓰고있는 오늘도 사실 도미노피자를 먹었다. 도미노피자를 맛있게 먹고 배부른 상태로 글을 쓰는 중이다. 도미노피자는 다음 글에 쓰는 걸로 하고 오늘은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네네치킨은 반반치킨으로 주문할 수 있어서 좋았다. 사실 네네치킨은 거의 처음 시켜먹는 것이었다.

치킨이든 피자든 최근에는 매일 시키던 곳 말고 여러 종류들을 시도해보고 있다. 네네치킨을 주문한 것도 그 시도 중 하나였다. 네네치킨이라는 말은 많이 들어서 익숙한데 먹어보지 않아서 맛에 대해서는 잘 몰랐다. <바르게 느끼고, 바르게 생각하고, 바르게 마음에 담고, 바르게 행동한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네네치킨. 뭔가 유느님이 떠오른다. 광고모델로 유재석을 선택한 것은 정말 신의 한수가 아닐까.

네네치킨 홈페이지를 보고 처음 알게 된 사실은 1999년 5월 체인 사업본부를 설립하여 순수 우리 브랜드인 <네네치킨>을 탄생시켰으며, 짧은 시간 내에 양적·질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발돋움하게 되었다고 한다. 정보는 이정도만 보도록 하고 얼른 네네치킨을 먹는 장면으로 넘어가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네네치킨 포장박스 유느님

네네치킨을 주문한 뒤 치킨이 담긴 포장박스를 받자마자 유느님이 눈에 띄었다. 치킨에는 눈이 안가고 유느님의 얼굴에만 눈이 가는 건 왜일까? 치킨을 손에 들고있는 유재석의 얼굴이 너무 행복해 보인다. 치킨을 주문하고 먹기 전 우리의 표정도 유느님의 표정과 똑같지 않을까? <네네치킨과 함께 꽃길만 걸어요>라는 문구도 보였다. 

네네치킨의 인기메뉴크리미언, 핫블링, 스노윙, 포테이토짜용이 포장박스에 나와있었다. 크리미언...!! 개인적으로 치킨과 크림, 양파와의 조합을 너무나도 좋아한다. 꼭 네네치킨이 아니더라도 여러 치킨집에서 먹은 <치킨+크림소스+양파>는 정말 환상적인 맛이었다. 네네치킨의 크리미언도 정말 칭찬해줄 만한 비주얼이다. 다음에 먹어봐야겠다.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스노윙치즈 반 쇼킹핫 양념치킨 반

네네치킨은 반반메뉴가 있길래 스노윙치즈 반이랑 쇼킹핫 양념치킨 반으로 주문해봤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실속메뉴라서 정말 좋다. 치즈스노윙과 쇼킹핫이 아니더라도 다양한 조합의 반반메뉴가 가능했다. 반반메뉴의 가격은 18,000원이었다.

반반메뉴가 아쉽다면 반반반메뉴를 선택해도 된다. 치킨의 3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니! 이 얼마나 감동적인 일인가. 스노윙치즈는 치킨의 비주얼만 봐도 정말 맛있어 보인다. 떡 조차도 맛있어 보인다니!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스노윙치즈와 쇼킹핫 양념치킨의 근접사진이다. 쇼킹핫 양념치킨도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인다. 스노윙치즈를 먹다가 조금 느끼하다 싶으면 쇼킹핫 양념치킨으로 느끼함을 달래주고 번갈아가면서 먹어보면 정말 좋은 조합인 것을 알게 된다.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쇼킹핫 양념치킨

쇼킹핫 양념치킨은 조금 매운 양념치킨의 맛이었다. 개인적으로 네네치킨의 떡을 너무 칭찬해주고 싶다. 양념에 잘 버무려진 떡을 한 입 베어 먹으면 그 순간 너무 행복해졌다. 쫄깃쫄깃한 떡은 너무 칭찬해줄 만하다.

치킨도 반반인데 이정도면 양도 괜찮고 만족스러웠다. 양념도 좋았고. 포장박스가 커서 치킨이 작아보일 수 있는데 이정도면 괜찮은 양이다.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스노윙치즈는 가루가 포인트다. 치킨 위에 잘 뿌려진 스노윙 치즈 가루와 함께 후라이드 치킨을 맛 본다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짭쪼름하면서도 입안에 퍼지는 치즈맛이 인상적이었다. 떡이랑 스노윙 치즈도 잘 맞았다.

단, 스노윙 치즈만 한 마리 먹으면 조금 짤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적절하게 잘 조합해서 먹으면 제일 좋을 것 같다. 맛있었음.


네네치킨 스노윙치즈 쇼킹핫 양념치킨 반반 18,000원


네네치킨 반반메뉴와 추가로 감자튀김도 시켜먹었다. 네네치킨의 감자튀김은 위와 같이 웨지감자이다. 케이준 감자도 맛있지만 가끔씩 웨지감자를 먹어주면 색다른 맛에 감탄을 한다. 웨지감자를 한 입 베어 먹으면 입 안 가득 감자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네네치킨을 통해서 맛있는 점심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이거 이러다가 모든 치킨 브랜드와 피자 브랜드를 먹게 되는 건 아닐까 생각이 든다. 뭐 맛있으면 그만이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