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맛있는 먹방에 대한 주제의 글이다. 며칠 전 우연히 피자를 먹을 기회가 생겼다. 이전에 미스터피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조금 아쉬웠다. 개인적인 취향일 수도 있고 해당 피자가 입맛에 맞지 않았을 수도 있다.
마침 주위에 미스터피자가 있어서 미스터피자의 다른 피자 메뉴를 먹어볼까 생각하다가 아예 다른 브랜드 피자를 먹어보자는 생각에 미치게 되었다. 도미노피자가 생각이나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마음에 드는 메뉴가 바로 보였다.
보통 피자든 치킨이든 신메뉴가 나오면 한 번 도전해본다. 도미노피자에도 신메뉴인 <치즈케이이크 롤 피자>가 있어서 한 번 먹어보기로 했다. 거기다 방문포장 주문을 할 경우에 30% 할인까지 된다고 해서 바로 주문하기로 했다.
온라인으로 하는 것도 좋겠지만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있던 상태라서 전화로 바로 주문을 했다. 전화로도 미리 주문을 하고 방문하면 방문포장 30% 할인이 가능했다. 나이스! 주문을 한뒤에 해당 도미노피자 매장으로 바로 출발했다.
그렇게 도착하게 된 도미노피자 창원 반송점! 온라인이나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면 많이 기다리지 않고도 바로 가져갈 수 있다. 도미노피자 매장은 약속이 있던 위치에서 제일 가까운 곳을 선택했다.
어차피 집으로 가져가서 먹을 예정이어서 매장의 위치가 어딘지는 크게 상관이 없었다. 오후 10시 정도에도 도미노피자는 정말 많은 주문이 들어왔다. 도미노피자 창원 반송점의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22시 30분까지였다.
매장에 들어가기 전에 큼지막하게 방문포장(테이크아웃)시에 30% 할인이 된다고 붙여져 있었다. 방문포장 할인은 매일매일 계속된다고 한다. 언제든지! 지구가 없어질 때까지 방문포장 할인은 계속되면 좋겠다.
방문포장 할인은 도미노피자 입장에서도 인건비가 절약될 것이고, 소비자 입장에서도 할인이 되어서 좋은 윈윈효과 제도라고 생각한다. KT 멤버십 더블할인 VIP 멤버십으로 40% 할인도 받을 수 있었지만 오늘은 방문포장 할인을 받기로 했다.
도미노피자 매장 한 쪽 벽면에는 도미노피자와 관련된 액자들이 걸려있었다. 다른 피자집에서는 이런 것을 못 본 것 같은데 뭔가 새롭기도 했다. 도미노피자 창립자 톰 모나한의 사진부터 한국도미노피자 오광현 회장과 도미노피자 글로벌 CEO 패트릭 도일이 함께 찍은 사진도 있었다.
도미노피자 액자를 보고 한국에서 도미노피자 첫번째 매장이 1993년 5월에 오픈된 잠실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고 도미노피자 최초의 로고도 처음 보게 되었다. '방문포장을 하게 되면 이렇게 신기한 광경을 볼 수도 있구나' 라는 생각도 들었다.
나름 신기했고 도미노피자 관련 액자를 보니까 더 신뢰감이 가서 좋았다. 도미노피자 직원 스스로도 해당 액자를 보면 마음가짐이 달라질 것이다. 소비자 입장에서도 좋고. 도미노피자가 왜 성공할 수 있었는지에 대한 이유도 어느정도 알 것 같았다.
방문포장 예약 전화를 하고 난뒤에 바로 간거라서 피자를 받기까지 5~10분 정도 기다렸다. 매장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미리 방문포장 온라인 주문 또는 전화 주문을 한 뒤에 시간을 맞춰서 가면 편할 것이다.
피자가 완성되기까지 보통은 15~25분 정도 소요된다고 한다. 예전 피자전문점에서 알바를 했었던 기억이 난다. 도우를 만들고 치즈를 뿌리고 재료를 올려서 굽기까지. 잠시 과거 회상을 해보고 다시 글에 집중하도록 하자.
주문한 피자를 기다리면서 매장의 이곳저곳을 둘러봤다. 도미노피자 매장에는 위와 같이 메뉴판도 큼지막하게 나와있었다. 피자 사진들도 잘 나와있어서 자신의 기호에 맞게 잘 선택하면 성공적인 피자 먹방을 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매일 집에서 배달 주문만 시키다가 오랜만에 매장에서 주문하는 피자였는데 기분이 색달랐다. 역시 전단지에서 보던 메뉴판과는 퀄리티가 다른 매장 내 메뉴판이었다. 도미노피자 메뉴에 대해서는 뒤 글에서 보도록 하자.
현재 2018년 3월의 도미노피자 전단지이다. 도미노피자 전속모델인 박보검, 송중기가 제일 앞 장을 차지하고 있다. 박보검이 먹는 피자를 송중기가 나눠먹으려는 장면의 설정이다. 자기 손에도 피자를 들고 있으면서.. 욕심쟁이!
아무튼 피자를 맛있게 잘 먹으려는 사진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다. 모델을 정말 잘 선택했다. 치즈케이크 롤 피자의 문구를 보니 <시작부터 끝까지 다 완벽해졌다!>라는 것을 볼 수 있었다.
완벽하다는 의미와 잘 어울리는 두 모델이 아닐까 한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치즈케이크 롤 피자를 보니 얼른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맛있어 보인다. 저녁 시간이 많이 지나서 배가 엄청 고팠다.
테이블에 그려진 도미노피자 로고 사진. 도미노와 연관된 로고를 나타낸 것일까. 도미노피자의 로고는 잘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외워둬야겠다. 왼쪽 밑 주사위 숫자 2, 오른쪽 위 주사위 숫자 1. 왼쪽이 파랑이고 오른쪽이 빨강이다. 펩시가 떠오를 수도 있고 대한민국 국기가 떠오를 수도 있다.
도미노피자에는 여러가지 메뉴들이 있다. 프리미엄 피자에는 치즈케이크 롤 피자, 7치즈 앤 그릴드비프 피자, 슈퍼시드 앤 스테이크 피자, 더블크러스트 치즈멜팅 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킹프론 씨푸드 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있다. 프리미엄 피자는 최고급 파이나이닝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맛의 고메스타일 메뉴라고 한다. 프리미엄 피자들의 사진이 정말 맛있어 보인다. 비주얼 최강... 인정한다. 필자도 저정도 급의 사진을 찍어보고 싶다.
클래식 피자에는 리얼바비큐 피자, 포테이토 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슈퍼디럭스 피자, 베이컨체더치즈 피자, 불고기 피자, 페퍼로니 피자, 치즈 피자가 있다. 2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도미노피자 레전드 메뉴라고 한다. 뭔가 치킨집은 후라이드 치킨이 맛있으면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는 것처럼 피자집도 치즈 피자나 페퍼로니 피자가 맛있으면 대부분의 메뉴가 맛있는 것 같다. 개인적인 생각이다. 최근에는 피자 메뉴만 해도 수십 가지인 곳도 많던데 도미노피자 처럼 인기메뉴들로만 구성된 소수정예 메뉴들도 정말 좋은 전략이라고 생각한다.
치킨&사이드 메뉴로는 해쉬브라운 치킨텐더, 갈릭 스모크치킨, 갈릭&허브 윙스, 프레시 콘샐러드, 프레시 코울슬로, 슈림프 비스크 스파게티, 치즈 볼로네즈 스파게티, 화이트 크림 스파게티, 하프&하프 스파게티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피자를 주문할 때 사이드 메뉴를 잘 주문하지는 않는다. 사이드 메뉴 중에 해쉬브라운 치킨텐더와 프레시 콘샐러드는 한 번 먹어보고 싶다.
도미노 피자에는 앞에서 본 피자메뉴 외에도 <내맘대로 피자 메뉴>를 통해서 하프&하프, 마이키친, 추가 토핑 등을 즐길 수 있다. <하프&하프>는 피자 한 판으로 두 가지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1석2조의 색다른 피자이고, <마이 키친>은 도우도 소스도 토핑도 마음대로 골라서 주문하는 나만의 피자이다. <추가 토핑>은 피자 주문시 옵션에서 토핑 추가하기를 이용하면 된다고 한다.
도미노피자 전단지의 뒷부분에는 여러 종류의 도우, 음료수, 소스 및 피클 추가 주문, 도미노 온라인 매니아, 도미노 화요일 모든 피자 40% 할인, 제휴 서비스 할인 혜택 등의 정보가 있었다.
피자를 주문할 때는 여러 종류의 다양한 도우를 입맛대로 골라 먹을 수 있다. 도우 종류에는 슈퍼시드 함유 도우, 더블치즈 엣지, 오리지널 도우, 나폴리 도우, 씬 도우가 있다. 슈퍼시드 함유 도우는 6가지 슈퍼시드로 영양과 풍미가 가득한 도우로 기존 피자가격에 2천 원이 추가된다.
더블치즈 엣지는 빵 끝까지 풍부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도우로 기존 피자 가격에 라지 5천 원, 미디엄 3천 원이 추가된다. 오리지널 도우는 담뱃하고 쫄깃한 도우, 나폴리 도우는 겉은 바삭, 속은 쫄깃한 도우, 씬 도우는 얇고 바삭한 도우로 기존 피자가격과 동일한 도우로 무료로 선택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의 음료에는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스프라이트,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청포도)가 있다. 피자나 치킨을 주문할 때는 콜라도 은근히 중요하다. 자신이 좋아하는 콜라가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사람들도 많다. 개인적으로 콜라보다는 피자를 더 중요하게 생각해서 크게 신경쓰지는 않는다. 그래도 이왕이면 코카콜라가 더 좋다. 스프라이트를 먹을 때도 있고. 미닛메이드 스파클링(청포도)는 처음 보는데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는 음료인 것 같다.
소스 및 피클은 갈릭디핑소스 15g 200원, 스위트 칠리소스 15g 300원, 우리 피클 75g 500원, 핫소스 3.5g 100원이다. 피클, 핫소스 무료제공 수량은 <라지 사이즈 피자 2개, 미디엄 1개>라고 한다. 치즈케이크 롤 피자 라지 사이즈로 주문했는데 피클 1개, 갈릭디핑소스 1개, 핫소스 1개를 기본으로 제공 받았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갈릭디핑소스 1개와 스위트 칠리소스 1개를 추가 주문했다. 어떤 맛의 소스인지 한 번 먹어보기 위해서.
피자나라 치킨공주의 갈릭소스에 빠진 뒤로는 피자를 주문할 때도 소스를 여러가지 시켜보고 있다. 그냥 먹어도 맛있는 피자이지만 특정 소스가 추가 된다면 더 특별한 맛을 느낄수도 있다. 소스에 대한 후기가 궁금하다면 다음 글에서 만나보기를 바란다.
도미노피자에는 여러가지 할인혜택들이 많았다. 도미노 온라인 매니아는 구매실적이 없어도 가입 즉시 레귤러 등급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 실적에 따라 최대 40% 할인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도미노피자를 자주 먹는 분들이라면 온라인 매니아 이용을 추천한다.
매주 화요일은 무슨날? 바로 도미노피자 테이크아웃 파티 데이라고 한다. 매주 화요일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에 모든 피자를 40% 할인해준다고 한다. 대박이다! 단, 공휴일과 특수일은 제외라고 한다. 매장이 가깝다면 방문 수령해서 할인을 왕창 받으면 되겠다. 다음에는 화요일에 주문해야지!
희망나눔세트 할인은 내맘대로 고르는 피자, 사이드디시, 음료를 온라인 주문 시 20% 할인, 전화 주문 시 15% 할인을 해주는 할인이라고 한다. 판매수익금 중 일부(주문 1건당 400원)는 희망나눔기금으로 적립되어 서울대 어린이 병원, 강남 세브란스 병원, 삼성 서울 병원 및 어린이 재단 등에 지원된다고 하니 할인도 받고 마음까지 따뜻해질 수 있다. 기부, 나눔까지 하는 도미노피자의 정신. 칭찬해~
도미노피자 제휴 서비스 할인 혜택도 만만치 않다. 통신사 멤버십 제휴(포인트 차감)는 SKT 멤버십 일반 20%, VIP 30%, LG U+ 멤버십 일반 15%, VIP 20%, KT 멤버십 일반 15%, VIP 20%로 할인이 가능하다. KT 멤버십은 현재 한 달에 한 번 더블할인 멤버십을 받으면 일반 30%, VIP 3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온라인 주문시 혜택이며 기간은 3월 1일(목)부터 3월 31일(토)까지 진행되는 기한한정 혜택이라고 한다.
카드사 제휴로는 농협채움카드(포인트 차감 없음) 30% 할인(온라인 주문 시/월 1회), 현대카드(포인트 차감)는 온라인/오프라인 30% 할인, 매주 수요일 온라인/오프라인 50% 할인(3월 1일 목~), KB 국민카드(포인트 차감 없음)는 20% 할인(오프라인 주문 시/월 1회), 피자+사이드디시+음료 세트 주문 시 20% 할인(오프라인), 25% 할인(온라인)의 혜택이 있다고 한다.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려면 여러 할인 혜택들과 제휴 서비스 혜택들을 알아보고 할인을 왕창 받기를 바란다. 이왕 주문하는 거 할인을 받으면 기분도 좋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요즘은 제휴사 할인 혜택이 정말 많아서 좋다. 할인을 받을 때면 괜히 기분이 좋아지고는 한다. 다음에는 화끈한 화요일에 40% 할인을 받거나 KT 더블할인 멤버십으로 40% 할인을 받을 것이다.
이렇게 도미노피자의 여러 메뉴들, 방문포장 30% 할인을 비롯한 여러 할인들과 제휴 서비스 혜택들을 알아보았다. 필자는 방문포장을 통해서 30% 할인을 받아서 <치즈케이크 롤 피자 라지 사이즈+코카콜라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다. 30% 할인을 받아서 5천 원 이상의 할인을 받았다.
여러분도 할인 혜택을 잘 알아보고 할인도 왕창 받고 맛있는 피자 먹방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 이렇게 방문포장 받은 치즈케이크 롤 피자는 집에 잘 가져가서 맛있게 먹어줬다. 도미노피자 치즈케이크 롤 피자에 대한 후기는 다음글에서 만나보도록 하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