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블로그/티스토리

by ▼▼ 2018. 4. 13. 23:56

본문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2017 티스토리 결산 :: 명함&굿즈 이벤트 100명에 선정되다

티스토리는 매년 연말 결산을 하는 것 처럼 티스토리 블로그 결산을 진행한다. 작년에도 2017 티스토리 결산을 진행했는데 이벤트로 티스토르 블로거 100명을 뽑아서 <명함&굿즈>를 준다고 했다. 필자는 명함이 너무나도 가지고 싶었기에 열심히 참여를 해보았다.

열심히 참여한 결과, 2017 티스토리 결산 명함 이벤트에 선정이 되어버렸다. 100명에게만 주는 그런 영광을 얻게 된 것이다. 운이 좋기도 했고 그만큼 시간을 투자하고 노력을 하기도 했다. 그렇게해서 2018년 3월 21일에 티스토리 명함을 받게 되었다.

명함을 받자마자 바로 글로 남겼어야 했는데 시간이 꽤나 흘러버렸다. 매일 매일 글을 쓰지 않으면 포스팅 거리들이 잔뜩 쌓이는 것 같다. 부지런하게 글을 쓰도록 해야지. 아무튼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과 굿즈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겠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티스토리 명함&굿즈 구성

2018 티스토리 명함과 굿즈는 택배 상자에 잘 담겨져 있었다. 티스토리 굿즈 구성은 위와 같다. 티스토리 다이어리, 티스토리 스티커, 티스토리 명함 등이다. 필자가 제일 갖고싶었던 것은 바로 티스토리 명함이었다. 티스토리 블로거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것이기도 하고 명함이 있으면 인사를 나눌때도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았다. 명함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에게는 티스토리 굿즈도 함께 주었다. 

사실 티스토리 굿즈 이벤트도 따로 진행했는데 명함 이벤트에 당첨된 사람에게는 티스토리 굿즈도 함께 주는 것이었다. 티스토리 블로거 100명에게만 주는 만큼 의미가 잇는 것이 아닐까? 물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많은 고수분들 중 티스토리 결산에 참여하지 않은 분들도 많을 것이다. 티스토리 명함 이벤트에 선정되기 위해서는 2017 티스토리 결산을 한 뒤에 하트를 많이 받아야 했다. 하트가 많은 순으로 명함 이벤트에 선정된다고 했으니.. 하트를 받으려고 어느정도 노력을 했는데 그래서 당첨이 되었던 것 같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다이어리, 홀로그램, 스티커

티스토리 다이어리, 티스토리 홀로그램, 티스토리 스티커의 단독 사진들이다. 2018년의 다이어리를 받으니 너무 좋았다. 필자는 다이어리를 몇 권 사용하고 있는데 다이어리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것이니까. <당신의 우리의 모두의 티스토리>라는 문구가 인상적이다. 티스토리를 대표하는 문구인 것 같다. 한 사람의 글이 모여서 모두의 티스토리가 된다는 의미. 너무나도 좋은 말인 것 같다.

홀로그램 스티커는 스티커를 보는 각도에 따라서 모양이 달라졌는데 신기하기도 했다. 홀로그램 스티커는 고양이 발 모양, 비행기 모양, 전구 모양이 있었다. 스티커가 너무 특이하고 예뻐서 가지고 있는 것만으로도 소장용이 될 것 같다. 좋아하는 다이어리에 붙여서 사용해도 좋겠고. 티스토리 스티커에는 티스토리 특유의 로고가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었다. 티스토리 로고가 워낙 심플해서 한 번 보면 기억하기 쉬울 것이다. 스티커에는 티스토리를 상징하는 주황색이 선명하게 나와있었다. <Simple is Best>라는 말도 있는데 티스토리 로고도 그런 것이 아닐까?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티스토리 다이어리

다이어리는 언제 받아도 기분이 좋아진다. 티스토리 다이어리의 앞면은 티스토리 로고가 선명하게 각인되어 있다. 중앙에 작게 박힌 로고의 효과로 다이어리가 더욱 고급져 보였다. 색상이 검은색이기도 하고 재질도 좋아서 더 고급스러운 다이어리 디자인이 되었다. 뒷면에는 티스토리 특유의 색상인 주황색으로 끈이 연결되어 있었다. 검은색과 주황색의 색상 차이는 선명했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다이어리의 속지는 위와 같다. 새하얗게 펼쳐진 속지에는 어떤 글들을 채워나갈지 고민해봐야 겠다. 여러 아이디어들에 대한 글을 적어도 좋을 것이고, 일기장으로 활용해도 좋을 것이다. 구분선이 없기 때문에 그림장으로 활용해도 좋겠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사용할 수 있는 티스토리 다이어리였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2018 티스토리 명함

그리고!!! 제일 중요한 티스토리 명함을 드디어 공개하겠다. 티스토리 명함을 받기 위해서 티스토리 결산 관련 글도 블로그에 쓰고 다른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에도 방문했던 기억이 난다. 그러한 과정이 있었기에 티스토리 명함을 받을 수 있지 않았을까? 스스로에게 고생했다고 말해주고 싶다.

명함을 받기 위해서 아무 행동도 하지 않았다면 명함을 받지 못했을지도 모른다. 티스토리 명함의 앞 부분은 티스토리 주황색 색상으로 되어 있었다. 티스토리를 조금이라도 알고있는 분이라면 명함을 보고 <아! 티스토리 명함?>이라는 생각이 들 것 같다. 약간의 의문을 품더라도 블로그 주소를 보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다. 명함의 왼쪽 상단에는 <블로그 이름>이, 오른쪽 하단에는 블로그 닉네임, 전화번호, 티스토리 주소 등이 나와있었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명함을 이리저리 다른 각도에서 찍어본다. 티스토리 명함의 장수는 1세트당 100장이 들어있었다. 명함은 총 2세트였는데 모두 합치면 200장의 명함을 받은 것이다. 200장의 명함을 모두 뿌릴때까지 열심히 돌아다녀야 겠다. 블로그 이웃 분들이나 한 번이라도 필자의 블로그에 방문했던 사람에게 명함을 준다면 더 반가울 것 같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당신의 일상도 여행이 될 수 있다고 이야기합니다. 

2017 티스토리 결산을 진행할때는 자신의 블로그에 대한 이야기를 한 문구로 나타내야 했다. 어떤 문구를 쓸까 많이 고민을 했는데 여행관련 블로그+필자의 생각을 더해서 해당 문구를 만들어냈다. 문구를 만들 시기에 관력 책을 한 권 읽었는데 책의 내용에서 힌트를 얻기도 했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총 200장의 티스토리 명함

이렇게 2세트의 티스토리 명함을 받았다. 앞서 말한 것처럼 1세트당 100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티스토리 명함을 받은 분들과 명함을 서로 주고받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 언젠가 블로거를 운영하는분을 만나서 서로 명함을 주고받는 것도 좋을 것 같다.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한 달 전에 받은 2018 티스토리 명함&굿즈


티스토리 명함 케이스&마무리

명함은 위와 같이 티스토리 명함케이스에 잘 포장되어 있었다. 명함은 티스토리 명함 케이스에 가지고다녀도 되고 자신만의 명함 케이스에 보관해도 될 것이다. 필자는 현재 티스토리 명함케이스에 넣어서 보관중이다. 항상 100장이 다 필요한 것은 아니니까 개인 명함 케이스에 몇 장 분리하여 넣어다니면 편하겠다. 

이렇게 2018 티스토리 명함과 티스토리 굿즈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렇게 글을 쓰다보니 티스토리 결산을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 2018년도의 티스토리 결산은 어떨지 기대되기도 한다. 올해에도 꾸준히 블로그를 잘 운영해서 역대급 티스토리 결산을 만들어보고 싶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