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리뷰/APP

by ▼▼ 2018. 4. 14. 05:34

본문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우연히 알게된 정보인데 엄청난 정보라서 공유해봅니다. 카카오톡을 하다가 4월 14일이 되고 시간은 정확하지 않지만 어느순간 <카카오채널>부분에 빨간 글씨가 나오더라고요. 이게 뭐지 해서 들어가봤는데 엄청난 것을 발견했어요. 그것은 바로! 카카오페이지가 이번 주말 전국민에게 영화 선물을 한다는 것이었어요. 대박...

며칠 전 4월 12일에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 주인공들이 한국에 내한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죠. 저도 저녁 6시 40분 코엑스 동측광장 야외 레드카펫에서 진행하는 마블 내한 동영상을 봤는데 열기가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실제로 가서 봤으면 더 어마어마했을 것 같아요.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첫 내한이라서 더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마블에서 한국에 여러가지 이벤트를 선물해주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그만큼 한국 시장이 중요하다는 점이기도 하겠죠? 카카오 페이지와 마블이 준비한 수퍼 콜라보. 무비데이를 진행하면서 마블 영화들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할게요.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톡을 사용하다가 우연히 발견

앞서 말했듯이 처음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의 수퍼콜라보 정보를 본 것은 카카오채널에서 였어요. 카카오톡을 하다가 우연히 본 정보랍니다. 이번 주말 전국민에게 영화 선물을 준다는 것을 보고 호기심이 생겨서 한 번 클릭해봤어요. 썸네일에는 어벤져스랑 닥터 스트레인지가 보입니다. 와우.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티x마블 수퍼콜라보&박보검 광고

바로 들어가봤는데 <카카오페이지x마블 스튜디오 수퍼콜라보 1탄>이라는 정보가 나왔어요. 그리고 밑에는 박보검이 나오는 영상이 있었어요. 대박. 박보검이라니. 카카오페이지 광고 모델로 박보검이 발탁되었나 봅니다!! 최근에 효리네 민박집 시즌2를 재미있게 보고 있는데 박보검이 알바생으로 새로 나온 장면까지 봤네요.

광고는 박보검이 "이번 주말에 내가 영화보여주기로 했잖아~, 엄청난걸 준비했어!"라는 멘트로 시작합니다. 카카오 페이지와 마블 수퍼 콜라보를 광고로 재미있게 잘 만들어 낸 것 같아요. 영상을 보니 카카오페이지 수퍼콜라보가 어떤 것인지 바로 알 수 있었어요.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x마블의 첫 번째 선물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이 준비한 첫 번째 선물은 무비데이 마블 스페셜을 진행하는 것이랍니다. 4월14일, 4월15일, 4월21일, 4월22일 각 토요일, 일요일마다 마블의 대표 영화들을 무료로 보여주는 것이었어요. 대박. 이번에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기 전에 못 본 마블 영화가 있으면 미리 봐두라고 하는 것 같아요 ㅋㅋㅋ.

저는 어벤져스:에이지오브 울트론, 닥터 스트레인지,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는 예전에 봤어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는 아직 못 봤는데 이번에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해서 영화를 미리 봐둬야겠네요ㅎㅎ. 마블 시리즈 영화가 이전의 영화들과 연결고리를 가지고 스토리가 이어지니까 앞선 영화들을 모두 보는 것이 영화의 재미를 더해준다고 합니다. 

최근 개봉했던 블랙팬서가 없는 것이 아쉬워요. 블랙팬서가 개봉한 뒤에 보러갈려고 했었는데 어쩌다 보니 보러 가지 못했었어요. 올레 TV 다시보기나 그런 걸로 찾아서 어벤져스3 인피니티 워가 개봉하기 전에 미리 봐둬야겠습니다.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은 "넌 그냥 보기만 해, 결제는 우리가 한다"라는 문구로 우리에게 감동을 선사해줍니다. 

카카오페이지 영화는 해당일 하루 0시~24시 동안 무료로 감상할 수 있으며, 기간이 지나면 유료로 전환된다고 해요. 무료 기간 내 다운로드 해둔 작품은 표기 된 대여 기간 내에 계속 볼 수 있다고 하니 보고 싶은 영화를 다운할 수 있는 날에 미리 다운로드 해두는 게 좋겠어요. 영화는 카카오페이지 앱 설치 후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숴콜라보 두 번째 선물 :: 인피니티 워 한국상영회 초대

수퍼콜라보의 두 번째 선물은 바로 한국 최초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준다는 것이예요. 최초라니 최초!! 뭐든 최초가 좋잖아요 ㅎㅎ. 인피니티 워 한국최초 상영회에 갈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하다니 정말 대박 이벤트네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예고편만 봐도 정말 역대급 마블 작품이라는 것이 느껴졌어요.

올해가 마블 10주년이기도 한데 마블 스튜디오에서 아주 야심차게 준비한 작품이라고 하죠. 정말 많은 의미가 담긴 이번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라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렇게 세계적으로 많은 행사도 진행하고 있는 것 같아요.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한국 최초 상영회 응모방법

수퍼콜라보 2번 째 선물 응모 방법은 무비데이 마블 스페셜 영화를 보고 4작품에 상영회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된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상영회는 오전8시, 오후8시에 두 번 진행된다고 하니 자신이 가고 싶은 시간대 문구도 잘 남겨야 된다고 해요.

응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팁이라면 <마블 영화 4개를 다 보고 댓글을 모두 남기는 것>이예요. 많은 참여를 할수록 더 많이 주고 싶은 것이 당연한 것이겠죠? 당첨 인원은 250명으로 1인 2매를 증정해 준다고 합니다.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한국최초상영회 장소는 메가박스 코엑스점이라고 해요.

상영일시는 4월 25일(수) 1차 오전8시, 2차 오후8시라고 하니 해당 장소와 상영 일시 조건이 자신과 맞는다면 한국최초상영회의 주인공이 되보는 기회에 도전해보세요. 당첨자 발표는 4월 23(월)에 카카오톡으로 개별 고지를 해준다고 합니다. 당첨이 된다면 인피니티 워 개봉일이 4월 25일이니까 개봉일보다 무려 2일 더 먼저 볼 수 있겠어요. 저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만 보고 신청해봐야겠어요. 될 사람은 다 된다던데... 행운이 따르기를.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수퍼콜라보 3번째 선물 :: 카카오미니 100개!

와........와... '와'라는 말밖에 나오지 않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카카오미니 선물이 가장 마음에 들어요. 지니나 카카오 미니 같은 아이템을 한 번쯤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꼭 당첨이 되어서 써보고 싶습니다. 카카오미니는 무비데이 당일에 해당 영화를 끝까지 보면 매주 20명에게 카카오미니 선물을 준다고 해요.

대박... 카카오미니를 위해서라도 매일 영화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봤던 영화도 또 보게 만드는 카카오 미니의 마력일까요? 카카오미니를 무려 100개나 준다고 하니 이거 기대해 볼만하지 않을까요? 해당 이벤트는 4월7일(토)~5월7일(월)까지 진행된다고 해요. 당첨자는 카카오톡으로 개별 고지를 하며 랜덤으로 피규어도 증정된다고 합니다.

피규어는 정말 운이 좋은 분들에게 돌아가게 되겠어요. 그러나, 피규어가 없더라도 카카오미니만 당첨되더라도 얼마나 큰 행운일까요? 당첨자 발표는 4월10일, 4월17일, 4월24일, 5월1일, 5월8일에 진행한다고 합니다. 와... 카카오 미니 정말 받고싶어지네요. 미리 카카오 페이지를 다운해두고 준비해야겠어요. 오늘 4월14일부터 영화를 볼 수 있으니 영화 볼 준비를 해둬야겠습니다.

오늘은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무료로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지금 당장 다운해야겠네요 ㅋㅋ. 그러고보니 4월 14일(토) 0시가 지났으니 지금도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쓰는 글을 마무리 하고 당장 카카오페이지를 다운받으려고 합니다.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수퍼콜라보 2탄은 어벤져스 이모티콘이?

4월 17일 화요일부터는 수퍼콜라보 2탄이 진행된다는데 인피니티 워 개봉 기념 어벤져스 이모티콘에 관한 이벤트인 것 같아요. 미리 보여주는 닥터 스트레인지, 블랙팬서, 아이언맨 이모티콘이 너무 귀여워 보이네요ㅎㅎ. 해당 이벤트가 진행된다면 카톡 대화방은 마블 이모티콘으로 가득차지 않을까요?

기대됩니다 정말. 어벤져스 이모티콘은 꼭 받고 싶습니다. 되도록이면 카카오미니가 좋겠지만. 최소 어벤져스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니까 미리 알아두도록 합시다. 카카오톡을 사용한다면 수퍼콜라보는 자연스럽게 알게 될거라고 생각해요. 카카오에서 밀고있는 이벤트인 만큼 홍보도 잘 되고 있는 것 같으니까요.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이 모든 것이 카카오 페이지에서 시작된다.

카카오페이지와 마블이 함께하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는 제가 들어간 경로인 <카카오 채널>을 통해서도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고, 구글 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카카오 페이지를 다운 받는 것으로도 참여할 수 있어요. 카카오 페이지를 이용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네요.

저는 얼른 글을 다쓰고 카카오페이지를 다운받으러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블과 함께하는 콜라보라서 더욱 눈길이 가고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마블 영화를 무료로 보시고, 어벤져스:인피니티 워를 한국 최초로 볼 수 있는 기회, 카카오미니 100개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