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맛집&먹거리

by ▼▼ 2018. 4. 20. 22:45

본문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블로그 이전글 :: KT 멤버쉽 VIP로 GS25 도시락 모바일상품권 무료받기

앞서 KT 멤버쉽 VIP를 통해서 GS25 도시락 모바일 상품권을 무료로 받은 뒤에 GS25에 가서 <고기 진짜 많구나!>도시락을 구매했다. 마침 저녁시간이라서 도시락을 사들고 집에 가서 먹기로 했다. GS25에는 여러 종류의 도시락이 있었지만 고기가 진짜 많다는 고진많 도시락이 내 마음을 사로잡았다.

도시락의 이름처럼 한 눈에 보기에도 고기가 진짜 많아 보였다. 고기를 정말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이다. GS25 도시락은 간단하게 먹기 좋아서 아침, 점심, 저녁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을 것 같다.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 실물 사진

이것이 GS25에서 바로 들고 온 고기 진짜 많구나 도시락의 비주얼이다. 딱 보기에도 고기가 많아 보인다. 고기 진짜 많구나 도시락에는 4종류의 고기와 계란말이, 볶음김치, 오징어채볶음이 들어가있다. 이름을 누가 지었는지 작명센스가 정말 끝내준다. GS25 내에 제품 이름을 짓는 직원이 따로 있는 것일까?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고기 진짜 많구나 도시락 가격&영양성분

고기 진짜 많구나! 도시락의 가격은 4,300원이었다. 앞서 KT 멤버쉽 VIP 초이스를 통해서 GS25 모바일 상품권 4,000원을 받았는데 거기에 현금 300원을 추가해서 고진많 도시락을 구매했다. GS25에는 3,700원 도시락도 있었는데 600원을 더 추가하니 도시락의 퀄리티가 전반적으로 상승했다.

도시락은 비닐을 제거한 후 뚜껑을 덮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간단하게 완성된다. 1,000W 전자레인지에서는 1분 50초, 700W 전자레인지에서는 2분 30초를 돌려주면 된다. 고진많 도시락의 총 내용량 494g당{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은 2,000kcal 기준} 열량은 930Kcal, 나트륨 88% 1,760mg, 탄수화물 43% 138g, 지방 50% 27g, 포화지방 53% 8g, 콜레스테롤 52%, 155mg, 단백질 60% 33g이었다.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고진많 도시락 유통기한

고진많 도시락의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일까지이다. 필자는 4월 19일에 고진많 도시락을 구매했는데 유통기한이 4월 20일 20시까지였다. 제조일은 18.04.18 20시로 나와있다. 도시락 보관방법은 냉장보관이며 구입 후 즉시 먹는 것이 좋겠다. 도시락이든 다른 음식이든 구매 전에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도록 하자.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이제 고진많 도시락을 먹어보자!

자, 이제 고진많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맛있게 먹을 시간이다!!! 뚜껑을 덮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돌린 후 맛있게 먹어주면 된다. 고기 진짜 많구나! 도시락의 크기가 워낙 길고 크기 때문에 작은 전자레인지라면 사용하기 힘들 수도 있다. 사용 예정인 전자레인지의 크기가 작다면 GS25에서 미리 전자레인지를 돌리고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밥의 양이 정말 많아보이는데 한 끼 식사하기에 충분한 양이었다.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다. 밥 오른쪽에는 제육볶음, 간장맛 소불고기가 있었고, 그 위에는 닭강정이 2개 있었다. 중간에는 돼지고기 돈까스 2개와 계란말이 2개가 있었고, 왼쪽에는 볶음김치와 오징어채볶음이 있었다.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GS25추천메뉴 도시락 고기진짜많구나! (고진많)


고진많 도시락의 8칸 중 절반은 고기!

고진많 도시락은 총 8칸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그 중 4칸이 고기로 채워져있다. 고기 진짜 많구나! 라는 말이 틀린 말이 아니었다. 오른쪽을 집어 먹어도 고기, 위 쪽을 집어먹어도 고기, 고기 반찬이 너무나도 많았다. 넘나좋은것. 제육볶음과 간장 소불고기의 맛은 짜지도 않고 딱 적당하고 맛있었다. 역시 고기는 사랑이지.

닭강정도 무난했고 돈까스도 괜찮았다. 계란이 위 보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처음 먹을때는 계란말이 먼저 먹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볶음김치는 언제 먹어도 맛이있고 오징어채볶음도 좋아하는 반찬인데 정말 맛있었다. 이건 뭐 내가 좋아하는 반찬이 한 곳에 싹 다 모인 것 같다. 

고진많 도시락에서 상대적으로 별로 였던 메뉴는 돈까스였다. 이것도 상대적인 것이고. 전반적으로 다 맛있는 고기진짜많구나! 도시락이었다. 정말 맛있게, 배부르게 한 끼 뚝딱 해치울 수 있었다. 많이 배가고프지 않다면 양이 많기 때문에 반찬을 꽤 남길지도 모르겠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만족스러운 GS25추천메뉴 도시락이다. 추천 꽝.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