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전글 :: 김해장유 가야밀면 맛집 추천 :: 젤미 가야밀면
장유 젤미 가야밀면에서 밀면+찐만두를 먹고 쇼핑을 하러 김해 롯데아울렛으로 향했다. 롯데아울렛과 신세계 백화점을 갈 일정이어서 둘 중 어느곳을 먼저 갈까 고민하다가 구경하면서 산책도 할겸 <김해 롯데아울렛>먼저 가보기로 햇다.
김해 롯데아울렛이 크기가 넓기도 하고 바깥 바람을 씌면서도 쇼핑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다고 생각한다. 꼭 쇼핑이 아니더라도 여러가지 즐길거리가 많은 복합 쇼핑몰이기도 하다.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겁고 돈도 즐거운 곳이라고나 할까?
롯데아울렛에 가니 제일 먼저 1층에 있는 할인 이벤트가 보였다.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마음에 드는 게 없어서 여기저기 매장들을 둘러봤다. 그렇게 여러 브랜드들을 둘러보다가 <레고>매장이 있는 것이 보여서 구경해보기로 했다. 며칠 전 어벤져스를 봤던 시점이라 레고 매장 내에 어벤져스 레고들이 있어서 흥미로운 마음에 사진도 찍어뒀다.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나 영화의 레고를 하나 둘 모아보는 취미도 괜찮을듯 하다.
롯데아울렛 레고 매장에 간 시기는 4월 29일이었는데 5월 5일 어린이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엘사, 터닝메카드, 레고 어벤져스 등 어린이날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를 선물해준다면 아이들이 정말로 좋아할 것이다.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어린이날이 다가오는 시기라 그런지 레고 매장에 방문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보였다. 김해롯데아울렛에 레고 매장이 있는지는 처음 알았는데 아울렛에 아이들을 데리고 많이 오기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찾을 것 같았다. 예전에 카카오프렌즈 매장도 있어서 들리려고 했는데 지금은 사라진건지 찾지 못한건지는 모르겠다.
처음 본 어벤져스 레고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캐릭터들이었다. BRICK 'H'EADS 레고로 마블의 가오갤 캐릭터들을 레고로 만든 것이엇다. 스타로드, 가모라, 타노스가 있는 것이 보인다. 레고 브릭헤즈는 아이들이 직접 조립하는 재미도 있고 좋아하는 캐릭터들을 모으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캐릭터들이 레고화 되어서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크기도 작아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에도 상당히 좋은 아이템이다.
브릭헤즈 레고들은 어벤져스 뿐만 아니라 슈퍼맨, 배트맨, 조커 등의 캐릭터도 있었다. 제일 밑층에 헐크 브릭헤즈가 보이기도 한다. 브릭헤즈 고브릭미를 구매하면 기본 브릭헤즈 레고에 레고를 조립하여 원하는 레고 모양을 만들 수 있기도 하다. 레고를 가지고 놀면 아이들의 창의성도 늘어나고 즐거워 하기 때문에 많이들 구매한다고 한다.
사진의 제일 위층에는 레고 76078 헐크 vs 레드헐크 세트도 있었다. 마블 슈퍼히어로 레고 세트로 헐크와 레드 헐크를 가지고 놀 수 있는 레고 세트이다. 마블을 좋아하거나 헐크 캐릭터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남자아이들이 특히 좋아할만한 헐크 세트인 것 같다.
마블 슈퍼히어로 헐크세트 오른쪽에는 76108 닥터스트레인지의 생텀대결 레고 세트도 있었다. 생텀에서 펼쳐지는 닥터스트레인지와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vs 빌런들의 대결을 생생하게 레고로 만들어낸 세트이다. 마블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들과 함께 컨셉에 맞게 레고를 만들어낸 것은 정말 좋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한다. 아이들이 컨셉에 맞는 레고 놀이를 함으로써 창의력이 계속해서 올라갈 것 같다. 상상력 폭발.
밑 층에는 76104 헐크버스터 스매시 업, 76103 그레이브 브레시의 공격, 76107 타노스 마지막 전투 등의 레고 세트도 있었다. 전반적으로 제일 인기가 많은 아이언맨 캐릭터는 어디에나 존재하는 것 같다. 이번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의 메인 빌런인 타노스와 관련된 레고들도 많이 보인다. 영화가 12세 관람가라서 아이들이 보지 못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어벤져스 레고의 이용연령은 7-14, 8-14 정도로 적혀져 있다. 필자도 어릴적 레고를 가지고 놀았었는데 꽤나 즐겁게 레고를 가지고 놀았던 것 같다. 이것저것 레고를 조립하면서 자신의 상상대로 만들어 보는 재미가 있으니 상상력도 좋아지고 머리도 좋아질 수 밖에 없을 것 같다.
레고 매장은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며칠 전 보았던 마블 어벤져스 관련 레고들이 있어서 정말 반가웠다. 필자도 이렇게 좋아하는 영화의 캐릭터 레고를 보면 반가운데 아이들은 오죽할까 싶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어마어마하게 큰 행복일 거라고 생각한다. 선물을 받는다면 하루종일, 일주일, 한 달 동안 좋아할 수도 있을 것 같다. 오랜만에 레고 매장을 방문해서 레고 어벤져스, 레고 슈퍼히어로도 구경하고 또다른 관점을 가지게 되었다. 어벤져스 인피니티워가 5일 만에 800만 관객을 돌파했다고 하는데.. 마블은 정말 대단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