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맛집&먹거리

by ▼▼ 2018. 7. 2. 23:16

본문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얼마전 저녁을 먹고 몇 시간 후라서 뭔가 후식을 먹고 싶어서 GS25에 들렸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푸딩 밑 공간에 눈에 띄는 무엇인가 보였다. 자세히 보니 <바나나킥 우유>라는 것이었는데 바나나 우유도 아니고 '바나나킥 우유'라니? 라는 생각으로 뭔지 한 번 보기로 했다.

평소에 바나나킥 과자는 즐겨 먹는데 바나나킥 우유는 처음이라서 호기심이 갔다. 바나나는 싫어하지만 바나나 우유는 가끔 먹기도 하는데 <바나나킥 우유>의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하나 사보기로 했다. 마침 GS25에서는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바나나킥 우유와 함께 옆에 있는 초코 바나나킥 우유도 함께 구매했다.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푸르밀 바나나킥 우유 가격&1+1 행사

바나나킥 우유는 300ML로 나왔는데 가격은 1개 1,500원이라고 한다. 현재 1+1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서 2개를 구매해도 가격은 1,500원이었다. 오 대박~ 1개 750원의 가격에 2개를 산 것이다. 바나나킥 우유가 언제 나온 것인지는 모르겠는데 행사를 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려는 목적인 것 같았다.

푸르밀에서 나온 바나나킥 우유는 2018년 7월 1일~7월 31일까지 1+1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니 한 번 먹어볼 사람이라면 GS25에 가서 1+1 혜택을 받도록 하자. 팝결제시 1개 1,350원이라고도 하는데..오올 개이득! 팝카드를 예전에 한 번 만들어둔 것 같은데 어딘가에 모셔둔 것 같다. 언젠가 찾아보는 걸로..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초코 바나나킥 우유 & 바나나킥 우유

자 이렇게 푸르밀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를 구매해서 숙소로 가져왔다. 사진을 1개만 찍으니 뭔가 허전했는데 우유 2개를 나란히 놔두고 찍으니 그럴듯한 사진이 나왔다. 사람이든 우유든 짝이 있어야 되나보다. 요즘은 여러 카페에서 초코+바나나라고 '초바' 메뉴가 유명한데 초코와 바나나의 조합이 상당히 괜찮은 것 같았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이겠지. 사실 바나나의 향을 좋아하지 않아서 바나나와 관련된 음식들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하지만 바나나 우유는 보통 실제 바나나향이 많이 나지 않기 때문에 맛있어서 가끔 먹고는 한다. 푸르밀 바나나킥 우유는 바나나향이 얼마나 나는지 먹어보고 싶기도 해서 이번에 한 번 구매해봤다. 호기심이랄까.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바나나킥 우유 성분&후기

냉장제품. 바나나킥 우유의 솔로 사진이다. 가공유로 300mL이고 칼로리는 250kcal라고 한다. 냉장제품이기 때문에 0~10℃ 냉장보관은 필수이다. 상온에 놔두면 상할 수 있으니 되도록 구매 후 빠르게 먹는 편이 좋겠다. 바나나킥 우유에는 바나나농축과즙 0.162%[바나나과즙0.5%(배합함량 바나나100%)], 바나나킥맛 시즈닝 0.22%가 들어가잇다고 한다. 적어놔도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아무튼 바나나와 관련된 성분들이 들어가있다. 

바나나킥 우유를 먹어보니 빙그레 바나나우유 보다는 바나나향이 조금 더 나는 것 같았다. 사실 나는 바나나향을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바나나향이 덜 나는 빙그레 바나나우유가 더 맛잇는 것 같다. 하지만 바나나를 좋아하거나 바나나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조금 다를 수도 잇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바나나를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해서 맛이 어떤지 물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GS25 1+1 바나나킥 우유&초코 바나나킥 우유


초코 바나나킥 우유 성분&후기

초코 바나나킥 우유는 비주얼부터가 남달랐다. <초코>가 들어가니 왠지 더 맛있어 보이는 느낌이랄까? 요즘 초바가 유행하는 이유도 초코와 바나나의 조합이 정말 맛있어서 인 것 같다. 초코바나나킥 우유는 300mL로 칼로리는 280kcal였다. 바나나킥 우유 보다는 칼로리가 30kcal가 더 높다. 아마도 초코 성분 때문인 것 같다.

바나나킥 과자만 먹다가 이렇게 바나나킥 우유를 먹으니 느낌이 이상하기도 하다. 색다르기도 하고. <메로나 아이스크림>만 먹다가 <메로나 음료>를 먹는 느낌이랄까? 메로나 음료는 아직 안먹어봤는데 느낌이 이상할 것 같다. 으... 아무튼 초코바나나킥 우유에는 코코아분말 1.6%, 바나나킥맛 시즈닝 0.07%가 들어간다고 한다. 원재료명을 보더라도 하나하나 일일이 검색을 해봐야 어떤 재료인지 알 수 있을 것 같다. 

초코 바나나킥 우유의 맛은 꽤나 신선했다. 달달하기도 하고 초코와 바나나의 조합이 꽤나 신선하고 괜찮았다. 바나나향도 꽤 섞여있었고. 바나나와 초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워너비 우유가 아닐까 한다. 바나나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정확한 리뷰가 아닐 수도 있다. 

하지만 바나나를 싫어하는 사람도 어느정도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바나나킥 우유>와 <초코 바나나킥 우유>가 되겠다. 바나나맛 그대로를 담으려고 했다보니 바나나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나처럼 바나나를 잘 못먹는 사람들이라면 <초코 바나나킥 우유>를 추천한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