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악질이름생성기 가장 악한 이름은 무엇?

리뷰/모든것

by ▼▼ 2020. 5. 20. 17:07

본문

최근에 핫한 이름생성기죠.

그 이름은 <악질이름생성기>!!!!

말 그대로 악질로 이름을

만들어주는 생성기랍니다 ㅋㅋ

 

거주지와 이름을 입력하면

랜덤으로 악질적인 이름을

만들어주는 생성기인데요.

 

<제주롯데월드줄넘기테러범문하나>

<파주수학학원노숙자김태숙>

기괴하고 재밌는 이름들이

마구마구 나온다고 해요 ㅋㅋ

 

악질이름생성기 사이트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되니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악질이름생성기 사용법

위와 같이 홈페이지에서는

첫 번째 칸에 자신의 거주지를,

두 번째 칸에 자신의 이름

넣고 <생성!>버튼을 눌러서

악질이름을 만들 수 있어요.

위와 같은 경우는 개성에 사는

이주현으로 생성을 하니,

<개성 우정사업본부 트월킹머신 이주현>

이 나왔네요. 트월킹머신이라니 ㅋㅋ

'개성'은 임의로 넣어본거예요^^

 

그 외에도 악질이름생성기의

결과물들은 많습니다.

 

재미있는 이름들 한 번

확인해보시죠. 어떤 이름이

제일 악질일까요??

악질이름 생성기 이용 결과

악질이름 생성기를 사용한 

결과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구평면설을 믿는 울산의 아들 안주현>

<2>

<개성 우정사업본부 트월킹머신 이주현>

<3>

<제주시내버스 진상손님 엄준식>

<4>
<고시원냉장고 김치통에서 설사약

섞는 안양의 아들 김준표>

<5>

<용인초등학교 2학년 6반 앞에서

절 두번 하는 오민서>

<6>

<전주버스정류장 가발밑장빼기

9단 오민서>

<7>

<고양 동사무소 카사노바 엄준식>

 

ㅋㅋㅋㅋㅋㅋㅋ실시간으로

재밌는 악질이름들이 마구마구

쏟아지고 있네요. 위 결과물중

가장 웃긴 것은 무엇인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2번, 6번,

7번이 가장 악질인거 같아요ㅎㅎ

이름 이름도 있떠라고요.

서울 도서관 개사료 셔틀 오민서...

오민서님 본인이나 친구분이

자기걸로 계속 랜덤으로

생성하고 계시나봐요 ㅋㅋ

계속보여서 웃겨서 올려봤습니다.

 

오늘은 악질이름생성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오늘의 가장 악한

이름은 마지막 '오민서'님의

<서울 도서관 개사료셔틀>

되겠습니다. 짞짝짝~~

 

오민서님 실제로 등판해주시면

무지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이만 글을 마쳐보도록 할게요.

악질이름 생성기로 오늘도

재밌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행복하세요. 즐기시구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