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2박 3일 여행! 항공료 + 숙박료는?

국내여행/제주도 라이프

by ▼▼ 2012. 3. 30. 01:03

본문

 

내일 제주도로 2박3일 여행을 갑니다!

아니 12시가 지났으니 오늘이군요.

3월 30일 금요일날 여행출발ㅎㅎ

오늘 오전 5시 30분쯤에 일어나서

씻고 공항으로 바로 출발하려고 합니다 ㄷㄷ

얼른 자야되는데;; 포스팅중이네요 ㅋ

오랜만에 포스팅을 해보니,, 왠지.. 좋습니다 ㅎㅎ

왜이러지;; 그냥 좋네요 ㅋ~

 

비행기는 에어부산에서 예약을 했습니다.

항공 예약을 해보니 유류할증료와 공항이용료가 있떠군요..!

허억~ 왕복하면 유류할증료으로 26,400원,

공항이용료로 8,000원 총 34,400원의 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항공사나 항공 예약 대행업체를 둘러보니,

유류할증료가 포함되어 있는곳도 있고, 안되어있는곳도 있더군요.

혹시나 여행하러 가실때 꼭 참고해야될 내용인것 같습니다~

별표 다섯개! ★★★★★

 

저는 부산(김해국제공항)에서 출발을 하는데요,

왕복 항공 예약을 하니 위와같이 어느정도 할인은 되더군요.

시간에 따라, 평일이냐 주말이냐에 따라서도 가격이 천차만별(?)으로 갈라지니

자신의 여건에맞게 적절하게 선택하는것이 중요한것 같습니다!

 

위에 보시면 " 실속 "이라고 적힌것이 있는데,

실속을 이용하면 좀더 저렴한 항공을 이용할 수 있더군요!

무엇인지는 몰라도.. 가격은 괜찮은것 같습니다 ㅎ

제 친구들이랑 예약하려는데 실속이 있길래

그걸로 선택하고 결제를 하려는데...!!

누군가가... 1좌석을 차지했떠군요 ㅠㅠㅠ

제친구와 저 모두 3명인데 남은건 2좌석뿐..

그래서 제 친구 2명 실속하라하고 저는 그냥 예약을 했습니다 ㄷㄷ

 

제친구들은 1명당 68,300 + 19,000(실속) + 34,400(할증+항공료)으로

총 127,000원의 항공료를 냈고,

저는 68,300 + 43,120 + 34,400으로

총, 142,400원의 항공료를 냈습니다.

[ 혹시나 좌석이 얼마안남은 상태에서 예약을 하실때는..

스피드가 중요합니다!! 안그러다가,, 누군가가 좌석을 차지해벼요 ㅠㅠ

스피드! ]

 

숙소는 여러 사이트들을 둘러보다가

러브인제주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였습니다.

숙소예약을 오늘 해서.. 원하는곳을 구하기가 힘들더군요 ㄷ

그래서 찾다 찾다가 굿인호텔로 정해보았습니다.

 

2박3일루트가 첫날에 동쪽으로 돌아 서귀포시에서 숙박하고,

둘째날에 제주시에 숙박한 뒤 일요일 아침 비행기를 타고 오는 루트이기 때문에,

서귀포쪽에 잡았습니다 ㅋ

 

둘째날은 아직 못잡아서.. 러브인제주 사이트의 상담원분께서

좋은 전망이 있는곳으로 잡아준다고 하셨습니다 ㅎㅎ

전화 상담했는데 상담원분 친절하시더군요~~

괜찮은 제주도 여행 사이트인것 같습니다!

추천..! 쾅~


건축학개론 (2012)

8.6
감독
이용주
출연
엄태웅, 한가인, 이제훈, 수지, 조정석
정보
로맨스/멜로, 드라마 | 한국 | 118 분 | 2012-03-22
글쓴이 평점  

 

몇일전에 건축학개론을 봤었는데, 제주도를 배경으로 한 집이 나오더군요 ㅎ

영화상에서 엄태웅(영화속 이름이 뭐더라ㅎ;;)씨가 한가인씨를 위해(아니 의뢰받아서) 짓는 집인데요,

정말 멋지고 아름답고 풍경좋은 집이었습니다+_+

그런집에서 하루를 시작한다면... 와아~~

살맛날것 같더군요 ㅎㅎ

그래서...

거기도 들려서 구경하기로 했습니다 +_+

위미리인가 그쪽에 있던데, 지도를 따라 방문해볼 생각입니다!

영화속 그곳..~

[ 아마도 영화를 보고 제주도를 여행가자고 갑자기 정한거라는.. ]


 

 

< 출처 : 네이버 영화 >

 

사진을 한 번 구해와봤습니다!

저렇게 창문을 열면 제주도의 멋진 풍경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제주도의 시원한 바람을 맡으며 소파에 앉아 풍경을 감상..

다음에 저런집에 살고싶어집니다 ㅎ 와우!

 

 

아참참.. 이 포스팅의 주제는

제주도 2박3일여행

 항공료 + 숙박료였나요?ㅎㅎ

[ 오랜만에 포스팅해봐서 뭐든지 막 써보고 싶습니다 흐흐 ]

 

거기에 대해 알아보자면 항공료는 위에서 보셨다시피,

에어부산으로 부산(김해국제공항)에서 제주도 왕복행 티켓을 예약하시면

예약 시간, 날짜, 할인등에 따라 다르지만

대략 9만원 ~ 14만원의 비용이 듭니다.

[ 서울(김포)에서 타실경우 저가 항공 티웨이 항공이 있던데

이 항공사를 이용하시면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더군요,

다만.. 저는 경남쪽에 살기때문에 가까운 김해국제공항에서 탑승해야했습니다. ]

 

숙소는 여러군데를 둘러보았는데요,

보통 1박당 5만원 ~ 10만원정도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민박이나 찜질방을 사용하실 경우,

민박은 2만원 ~ 2만5천원, 찜질방은 7천원 ~ 9천원으로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숙소나 민박은 1인추가시 추가요금이 있으니,

예약하시기 전에 꼭 인원수를한 뒤 예약을 해야합니다.

안그러면 예약 취소당하실수도 있습니다 ㄷㄷ

참고하세요!

 

제주도 2박3일 여행..

항공료 + 숙박료의 비용 

저를 기준으로 할 경우

최소 10만원 ~ 최대 30만원(?)의 비용이 들어갈것 같습니다.

 하지만 혼자가는게 아니기때문에 동료, 친구들과 더치페이를 한다면

그 비용이 더 줄어들겠죠~?

요즘에는 제주도도 돈을 얼마들이지 않고도 갈 수 있으니,

어딘가 여행을 떠나고싶을때 제주도로 여행을 가는것도 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나저나...

제주도 제주시

03.31 토요일
7˚C13˚C

 

금요일이나 토요일에 제주도에 비가온다고 하네요...

[ 이런..!! ]

저는 친구들이랑 자전거타고 돌아다니기로 했는데..

[ 렌트를 할 수 없어서요;; ]

큰일입니다 ㅜㅜ

우비를 쓰고 돌아다녀야 할것 같네요 ㅎㅎ;;

자전거도 벌써 예약해놨는데,,

으아 모르겠습니다

내일 가보면알겠죠 ㅋ

그럼이만.. 얼른 잠에빠져들어야 겠네요 !

무사히 여행 잘다녀오겠습니다~

오랜만에 포스팅.. 반가웟씁니다 ㅎ

다시돌아올게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