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개봉> 실시간 예매율 1위

리뷰/영화

by ▼▼ 2017. 12. 14. 21:12

본문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포스터 |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돌아온 스타워즈 시리즈

돌아온 레전드 영화. 스타워즈가 2017년 12월 14일 대개봉했다고 합니다.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로 돌아온 스타워즈 영화. 시사회에서 여러 호평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마침내 개봉했다고 합니다. 현재 실시간 예매율 1위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네요.

그만크 전세계에서 관심이 뜨거운것 같습니다.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14일 오후 19시 기준으로 36.8%의 예매율로 현재 영화 예매율 순위 1위라고 합니다. 22일 연속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고 있던 강철비를 제치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예매율 1등으로 올랐다고 합니다.

대한민국은 물론 전세계가 현재 뜨겁게 주목하고 있다고 하네요. SNS를 통해서 본 라스트 제다이 예고편이 기억이 납니다. 광선검을 휘두르며 적들을 물리치는 스타워즈 시리즈들을 보면 언제나 흥미롭고 새로운 주제로 다가오는것 같네요.

4DX에 최적화된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는 전세계 54개국에서 최초로 4DX로 개봉한다고 합니다. 영화는 4DX에 최적화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주를 배경으로 한 전투씬과 대규모 지상씬 등을 4DX로 본다면 기존 영화에 비해 훨씬 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느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전국 CGV 30개 관에서 4DX를 상영중이라고 합니다. 저도 내일이나 빠른 시일내에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를 보러가려고 하는데 4DX도 고려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라스트 제다이의 줄거리

40년 장수 시리즈인 스타워즈. 정말 끊임없이 스토리가 이어지는것 같네요. 이번 스타워즈의 줄거리는 <선과 악의 전쟁, 거대한 운명이 결정된다!>,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누가 빛이고 누가 어둠이 될 것인가?>에 관한 주제라고 합니다.

선과 악의 전쟁에 대한 주제. 승자가 되면 빛이 되는것이고 패자가 되면 어둠이 되는 것일까요? 역사는 반복된다는 말처럼 이번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에서 보여줄 내용들은 과연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지 기대됩니다.

기대되는 스타워즈 CG

영화 스타워즈 하면 <광선검>이 떠오르는데요, 그만큼 SF적인 요소가 많이 포함되기도 하고, 그래서 그런지 CG 효과도 상당히 좋은것 같습니다. 정말 화려한 CG로 눈이 호강한다는 말이 많다고 하죠. 정말로 고퀄리티의 CG는 눈을 호강하게 하기 충분한것 같습니다.

또한 스타워즈의 볼거리 중 하나인 <크리쳐>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우주의 신기하고 특이한 크리쳐들이 가득한데요, 스타워즈에서는 이러한 크리쳐들도 볼거리중에 하나인것 같습니다. 신기한 크리쳐들을 볼때면 "어떻게 저런 분장을 했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번 스타워즈의 결말상당히 충격적이라고 합니다. "모든 것을 담았다. 완전히 미쳤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사상 가장 충격적인 결말을 담고 있다고 하네요. 어떠한 결말인지, 정말로 미쳤는지 얼른 영화를 통해 만나보고 싶습니다.

예고편만 보더라도 정말 기대가 되는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인데요, 실시간 예매율 1위인 만큼 기대가 되기도하고 얼른 영화로 만나보고 싶어집니다. 영화를 얼른보고 후기를 남기는걸로 합시다.


<스타워즈 : 라스트 제다이 예고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