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2탄 <이번엔 맥북 쏜다!>

리뷰/이벤트

by ▼▼ 2017. 12. 17. 07:44

본문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 <아이폰X 를 잡아라!>

이번엔 다음에서 맥북 쏜다!

얼마전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아이폰X를 경품으로 줘서 화제가 되었었죠. 릴레이 검색퀴즈가 한 번이 아닐거라고 예상은 했는데, 이렇게 빨리 2탄이 찾아올지는 몰랐습니다. 이번에는 다음에서 맥북을 쏜다고 하네요!!! WOW~~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2탄>으로 돌아온 다음 이벤트. 다음의 스케일에 맞게 이번 이벤트에서는 MacBook 맥북을 무려 5대나 쏜다고 합니다. 대박~~ 저도 맥북 받아서 써보고 싶어지네요.



릴레이 검색퀴즈 2탄 이벤트 상품 및 기간

이번 이벤트의 기간2017년 12월 15일(금) 11:00 ~ 12월 24일(일) 자정까지라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1초 전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이벤트 상품은 정말 대박입니다. 완전 대박이에요!

<Gift 1>로는 MacBook 1.2GHz 프로세서 256GB(북) 5대를 상품으로, <Gift2>에는 MacBook 추가 응모권, 그리고 투썸 케이크 1,000개, 스타벅스 라떼컵 10,000개를 상품으로 준다고 합니다.

맥북도 맥북이지만 기프트2에서도 정말 어마어마한 선물을 주네요. <투썸 케이크>가 1,000개라니 !!! 스타벅스 라떼컵이 무려 1만개라니!!! 어마어마한 스케일이라서 그런지 당첨자수도 정말로 많습니다. 

다음에서 이번 이벤트에 신경을 많이 쓴것이 느껴지네요. 개인적으로 투썸 케이크만 받아도 정말 기쁠것 같습니다 ㅎㅎ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응모방법

퀴즈 응모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를 검색하여 <퀴즈 5개>만 풀면 MacBook에 응모완료. 그리고 매일 보너스퀴즈를 풀면 <즉석경품>까지 당첨이 된다고 합니다. 이런 간단한 응모방법 칭찬합니다.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Gift1 응모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다음 모바일에서 <릴레이 검색퀴즈>를 검색한뒤에 검색퀴즈를 5개 풀면 된다고 합니다.



릴레이 검색퀴즈 Gift2 응모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Gift1과 마찬가지로 <릴레이 검색퀴즈>를 검색한뒤 <보너스퀴즈>를 풀어주면 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투썸 케이크가 당첨되었다는 메시지를 보고싶네요.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벤트 날짜를 잘 알아두는것은 필수겠죠. <카카오 계정 로그인><다음 ID>와의 연동은 필수 사항이라고 합니다. 또한 해당 이벤트는 <다음검색플러스친구> 친구 추가한 후에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 거주자의 경우 경품 수령이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부분도 잘 알아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Gift1>의 릴레이 검색퀴즈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Gift1 검색퀴즈의 경우에는 5개의 문제를 모두 풀 경우 맥북에 응모할 수 있는데, 처음 5개 문제를 모두 풀고난뒤에는 <보너스퀴즈>로 추가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5개의 검색퀴즈 문제를 모두 맞추니 <행운지수 100점>을 얻었습니다. 당신의 크리스마스 운세는 100점이라고 하네요. 정말 크리스마스에 운세가 좋기를 바래봅니다.

<MacBook 응모하기>를 클릭한다음 보너스 검색퀴즈에도 참여해줍니다.



<보너스 검색퀴즈> 문제입니다.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1탄에서의 문제와 조금 비슷한 문제도 있고 새로운 문제도 있습니다. 보너스 검색퀴즈를 풀다보면 이전에 몰랐던 내용도 알 수 있게되는것 같네요.

영어 울렁증을 극복하고 싶을땐 <OOO>를 검색한다. 번데기? 아니죠. 번역기 입니다. 대체로 간단한 문제라 쉽게 풀 수 있답니다.



12월 겨울이라 그런지 겨울에 대한 문제와 크리스마스에 대한 문제가 많이 나옵니다. <소한>은 겨울 중 가장 추운시기를 뜻하는데, 24절기 중 스물세 번째 절기라고 합니다. 이렇게 문제를 풀면 퀴즈 아래창에 정답에 대한 의미도 나오니 궁금한 부분은 한 번 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보통은 처음에 보너스 검색퀴즈에 참여하면 이 나온답니다. 몇 번 정도 시도하다보면 당첨되었다는 소식을 만날 수 있을거랍니다. 여러 도전 끝에 당첨이라는 선물을 맛볼 수 있는것이겠죠.



릴레이 검색퀴즈 보너스퀴즈에 당첨되다

저같은 경우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보너스퀴즈에 2번 당첨되었는데, 이틀 연속 <MacBook 추가 응모권>이 나왔습니다. 이거 맥북에 당첨되라는 의미인걸까요. 정말로 당첨 된다면 행복할것 같습니다.



보너스 퀴즈 당첨은 1일 한 번만 가능!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의 보너스 퀴즈의 경우에는 <당첨은 1일 한번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예를들어 17일에 <투썸 케이크>가 당첨이 되었다면, 17일 당일에는 더이상 이벤트 참여에 불가능해집니다. 

그리고 다음날부터 다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네요. 즉, 하루에 최대 1번만 당첨이 가능합니다. 또한 매일 중복 참여 가능하고,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투썸 케이크를 5개 받아도 된다는 말이겠죠.

보너스 선물은 5일 이내 <카카오 선물하기 플친> 메시지로 발송된다고 합니다. 주위 상황을 보면 투썸 케이크도 나름 잘 당첨되는것 같던데요, 여러분도 원하시는 상품 당첨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 <아이폰X 를 잡아라!>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