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편+무료 송금 앱 <토스::TOSS> 총 상금 삼천만원 송금 이벤트 중!!

리뷰/APP

by ▼▼ 2017. 11. 5. 16:20

본문

간편 송금 앱 토스 접속 화면

최근에는 간편 송금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이 늘어난것 같습니다. 복잡한 계좌이체, 송금에 불편을 겪은 사람들의 니즈를 잘 반영해서 만들어진 간편 송금 앱!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앱은 바로 <토스>앱 이라고 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처음에 토스를 사용하지 않다가 주위에서 간편 송금, 무료 송금 앱이 있다고 "나중에 토스로 보내줘~", "먼저 계산해주면 나중에 토스 해줄게" 라는 말을 들으면서 토스를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초기부터 사용한것이 아니고 자연스럽게 주위 지인들로 부터 알게되었다고 볼 수 있겠죠.

이러한 간편 송금 앱 토스가 이제는 2017년 10월 기준으로 1,100만 누적 다운로드를 돌파 했다고 합니다. 와... 벌써 1,000만 다운로드 수를 돌파하다니.. 정말로 대단하기도 하고 사용자 또한 정말로 많이 늘어난것 같네요. 며칠전에도 토스를 사용하려고 들어가니 1,000만 다운로드 돌파 기념 이벤트로 송금 이벤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총 상금은 무려 삼!천!만!원!. 1번 토스로 송금할때마다 행운상자를 1개씩 선물해주는데, 행운상자를 열어서 십원에서 부터 천만원까지의 상금을 주는 이벤트 였습니다.

행운상자는 매 송금시마다 1개가 지급되며, 하루 최대 10개까지의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상금의 경우 십원 = 100,000명 / 백원 = 20,000명 / 천원 = 7,000명 / 만원 = 1,000명 / 천만원 = 1명 이런식으로 랜덤하게 지급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십원을 10만명 한테 준다라 ㅎㅎㅎ 정말 여러 사람들에게 혜택을 주려고 다양한 범위의 상금으로 정해두었나봅니다. 그래도 원래 사용하던대로 토스를 이용하는것만으로도 이렇게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니, 재미있는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운이 좋다면 천만원까지도!!!



토스 행운상자 이벤트의 경우 페이스북 공유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토스 천만 다운로드 기념 이벤트를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행운상자 5개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였는데요, 토스를 통해 5번의 송금을 했을때와 똑같은 양의 행운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네요. SNS의 확산효과를 위한 좋은 이벤트가 아닐까 합니다. 저도 페이스북 공유하기를 누를까 말까 하다가 현재까지는 보류중에 있습니다. 행운상자 5개를 받아서 해본다면 십원 정도에는 당첨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ㅎ

이벤트 기간은 2017년 11월 1일부터 2017년 11월 14일까지 였습니다. 14일동안의 이벤트에서 누가 천만원의 당첨자가 될지 점점 궁금해지네요. 1천만원이 당첨될 경우 소득세법 등의 관련 규정에 따라 22%의 세율이 붙는다고 합니다. 원천징수한 소득세 등을 공제 후 상금이 지급되게 되겠죠. 세금이 많이 들어간다 하더라도 1천만원의 상금에 당첨되고 싶은건 누구나 한 마음이라고 생각됩니다. 미성년자 분들의 경우에도 법정대리인의 동의서가 있다면 당첨금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미성년자분이 당첨되어 보는것도 토스 입장에서는 마케팅 효과도 있고 기사내기도 좋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원 이하 당첨자에게는 공제가 없다고 하니 기대해볼만 하겠네요!


토스 천만 다운로드 기념 행운상자 이벤트 참여

저도 행운상자를 3개 정도 모아서 참여를 해보았습니다. 결과는 꽝! 꽝! 꽝! 이런 이벤트는 당첨되기가 쉽지않은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사용을 많이 해서 행운상자를 많이 모아야지 참여도 많이하고 당첨확률도 올라가는것 같습니다. 최근에는 토스를 3번 정도 썼는데, 하루 10번 이상 토스를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이벤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뭔가 십원이라도 당첨이 된다면 기분이 좋을듯 합니다^^ 당첨되었다는 그 자체만으로도요. 

토스에 관한 글을 적으면서 새로 알게된 내용도 많았습니다. 토스를 통해서 신용등급 무료조회를 통해 평생 무료로 신용등급에 영향이 없이 신용조회를 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토스를 통해 펀딩을 할 수도 있었고, 비트코인 구매를 할 수도 있었습니다. 대출부분의 경우에도 가능한 것 같았고, 문화상품권 구매, 편의점 이용 등 여러가지 혜택들이 많았습니다. 또한 2016년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의 앱으로 선정 되었으며, 누적 거래액 8조원, 출시 이래 보안사고 0건으로 25개 뱅킹앱 중 해킹 방어 수준 1위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알면알수록 여러 기능을 가진 토스, 간편하고 무료 송금을 주로한 앱이지만 여러가지 부가 기능도 정말 마음에 드는것 같습니다. 신용등급 조회를 통한 제 신용은... 비공개지만 처음 알게된 내용인것 같네요. 토스를 통해 자신의 신용관리도 하고, 투자도 하고, 자산 관리도 하면서 자신의 자산에 관해 더 관심을 가져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 총 상금 삼천만원 토스 이벤트와 토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모두에게 행운이 있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무리 해봅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토스 이용해보기 / 토스 신용등급 확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