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세계여행/17 Fukuoka-Nagasaki

by ▼▼ 2018. 1. 3. 00:10

본문

인형뽑기도 하고 게임센터에서 놀다보니 어느새 점심시간이 다되었어요. 위에서는 밥을 달라고 맛난걸 달라고 계속 외치더군요. 그래서 쇼핑몰의 푸드코트로 내려가서 점심을 먹기로 했습니다. 

역시... 복합 쇼핑몰의 푸드코트 답게 여러가지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했답니다. 여기저기 맛있는 냄새들이 가득해서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선택한것은 바로!!!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튀김과 우동, 주먹밥을 선택했습니다. 분식 음식을 여러종류 팔고있는 가게를 선택하여 점심을 먹기로 했답니다. 메뉴판을 찍어두지는 못했는데 우리나라 분식가게처럼 여러가지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었어요.

여러 튀김 종류들, 주먹밥 종류들, 면종류들 등등등. 여러 음식을 둘러보다가 제가 먹고싶은 튀김과 우동 그리고 주먹밥을 선택했답니다. 세트 메뉴도 좋지만 이렇게 자유롭게 먹고싶은 음식을 골라먹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우동의 면발이 보이시나요? 면발이 탱글탱글하고 쫄깃해보이는게 윤기가 좌르륵 흐르네요. 조명이 좋았는지 사진도 잘나와줬습니다. 맛나보이는 비쥬얼답게 우동의 맛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저렇게 우동과 육수가 따로나왔는데 육수에 면을 담군뒤에 먹으면 정말 꿀맛이었어요.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개인적으로 튀김도 정말 맛있었답니다. 새우 튀김인데 새우가 부드럽고 살살 녹는게 감동이었어요. 원래부터 새우를 좋아해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릅니다. 주먹밥은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ㅠㅠ 

일본의 주먹밥은 뭔가 싱거운 맛도 있고 개인적으로는 제 입맛에는 맞지않는것 같네요. 다음에는 주먹밥보다는 튀김을 더 많이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가게 사진을 따로 찍어두었으나 읽지 못한다는게 함정...!! 그래도 그 가게의 분위기를 사진으로나마 느낄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소소하게 점심을 먹을 수 있던 그곳. 이렇게 점심을 맛있게 먹었으니 이제 다음 목적지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