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세계여행/17 Fukuoka-Nagasaki

by ▼▼ 2018. 1. 3. 00:44

본문

나가사키 어느 쇼핑몰에서 먹은 <우동+튀김+주먹밥>

나가사키 이온몰 구경하기 + 쇼핑몰 할인받는 꿀팁

숙소에서 가까웠던 복합 쇼핑몰에서 재미있게 놀고 점심도 먹은뒤에 다음 목적지인 <나가사키 이온몰>로 향하기로 했어요. 여기도 복합 쇼핑몰로 유명한 곳인데 차를 타고 가보기로 했답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이온몰에 도착하자마자 <ENJOY AEON!> 5% 할인받는법의 포스터가 눈에 띄었어요. 면세를통해 일정금액 이상 구매를 하면 할인이 되는데, 이온몰에서는 거기에 추가로 5%를 더 할인 받을 수 있었습니다.

일행 중 한명이 처음에 귀신같이 찾아내어 저도 5% 할인을 받아보기로 했답니다. 할인쿠폰을 발급받는 방법은 한국어로도 잘 설명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대박이네요 대박!


이온몰 5% 할인쿠폰 받는법

1.  쿠폰 발권기를 찾습니다. 이온 큐슈 점포에는 반드시 1대이상 설치되어 있습니다.

2. 스마트폰으로 QR 혹은 다음 URL로 사진 속 화면에 들어갑니다. 

(http://welcome-aeon.com/coupon/index.html)

3. 화면의 안내에 따라 버튼을 누르면 바코드가 표시됩니다.

4. 화면에 바코드가 표시된 상태에서 쿠폰 발권기에 스마트폰을 넣고 바코드를 읽습니다.

5. 5% OFF 티켓이 발권됩니다. 해당 쿠폰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5% 할인이 됩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이온몰에서 위와같은 기계를 찾아낸뒤 앞서 설명했던 URL로 들어가 바코드를 받습니다. 그런뒤에 스마트폰의 바코드를 해당 기계에 가져다 놓으면 자동으로 5% 할인 쿠폰 영수증이 나오게 된답니다.

잘모르겠으면 직원분께 여쭤본다면 잘알려줄것 같습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이렇게 <이온몰 5% 할인쿠폰>을 받아내게 되었습니다!!! 면세 혜택에다가 5% 할인이라니. 정말 이득이 아닐수가 없었어요. 면세 혜택이 8% 할인이니 5%를 더하면 나가사키 이온몰에서 총 1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미리 이러한 혜택을 알아둔다면 정말 많은 돈을 아낄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제 남은건 기분좋은 쇼핑이겠죠!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쇼핑카트를 끌고 출발해봅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 이온몰의 쇼핑카트는 우리나라의 대형마트 쇼핑카트의 2분의 1정도의 크기였습니다. 너무 크지도않고 이동하기도 편해서 좋았어요. 발걸음도 가볍고 쇼핑카트도 가볍고~~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이온몰을 여기저기 둘러보니 신기한것들이 많았습니다. 군것질거리와 빵 모양 장식도 눈에띄네요. 일본의 물건들이기도 하고 처음 보는 것들이라 신기하기도 해서 재미있게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약국 파트 주위에는 일본 여행와서 자주 구매해가는 의약품들이 많이 보입니다. 선물용으로 구매하기 좋겠죠. 지인이 해열패치를 구해달라고해서 몇 개 고르기도 하고 또다른 아이템들도 골라보았습니다.


해열패치가 열이 날때 붙이면 열도 바로 가라앉고 정말 좋다고 하더라구요. 하나 사두었다가 아프고 열날때 사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둘러보다보니 이렇게 예쁜 아이템도 많이 보인답니다. 벚꽃 젤리는 처음봤는데 너무 귀엽고 예쁘더라구요. 알록달록 장식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았어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구요. 그래서 몇 개 쇼핑카트에 담아버렸답니다 ㅎㅎ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나가사키 이온몰은 강 바로 옆에 있었는데 쇼핑을 다한뒤에 구경하러 잠시 나와봤습니다. 강옆이라 그런지 바람이 정말 심하게 불었었어요. 조금 춥기는 했는데 그래도 공기도 좋고 경치도 좋아서 잘나와봤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나가사키의 경치를 구경해줍니다.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이 사진은 뭔가 만화 속 배경처럼 보입니다. 일본 가정 건축물들과 뒷산과 맑은 하늘! 뭔가 느낌있어 보이는 풍경입니다. 사진 참 잘찍었네요!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도로 바로옆 인도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커다란 트럭이 지나가는데 바닥이 정말 덜덜덜덜... 아찔한 진자운동을 했습니다. 지진인가 싶기도하고 조금 놀랬었답니다 ㅋㅋ 트럭의 무게란.. ㅎㅎ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인도 옆 난간을 보니 녹슬기도하고 오래되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다리가 많이 흔들렸던 걸까요? 조용히, 여유롭게 세월의 흔적을 느껴봅니다.



현실감있는 나가사키 이온몰 옆 인도에서의 동영상도 투척! 영상을 보면 바람의 세기가 어느정도인지 짐작이 가실거에요.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나가사키 이온큐슈(이온몰) 구경 + 5% 할인쿠폰 받는법


나가사키 이온몰의 외부 사진입니다. 이제 이온몰 구경도 다했겠다, 또다른 곳으로 향하기로 했어요. 이온몰 주차장에서 나온뒤에 다음 목적지로 향했답니다. 그러고보니 나가사키 이온몰의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일본에서 대부분의 건물은 모두 주차장이 유료였는데 말이죠!! 이온몰 부근이 시골 느낌이기도 해서 그런지 특성상 주차비를 받지않은것 같았어요. 또는 멀리서 이온몰을 찾아오시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서일까요.

하늘도 이쁘고 구름도 이쁘고 날씨도 좋고 주차비도 없어서 더 좋은 쇼핑이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