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맛집&먹거리

by ▼▼ 2018. 1. 11. 22:13

본문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2017년 9월 29일은 창원대학교 축제였다. 그래서 놀러가게된 창원대학교. 축하 무대로는 다이나믹 듀오와 리듬파워가 온다고 했다. 쇼미더머니를 통해 힙합이 대세이던 시기. 리듬파워의 행주를 직접 보고싶기도 했다.

눈과 귀로 직접 행주의 Red Sun을 들으니 정말 대박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 축제를 즐기고난뒤에 친구와 치맥을 먹기로 했다. 치킨엔 역시 맥주지!! 창원대 주위 치킨 먹을곳을 찾다가 들어가게된 <치킨 브라더스>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치킨 브라더스에서 첫번째로 <뿌링클 치킨 후라이드>를 시켜먹었다. 뿌링클에 각종 소스들까지. 비쥬얼이 상당히 좋아보였다.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치킨 브라더스에서 만나게된 치킨 명언..!!! <오늘 먹을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내 인생에서 들어본 치킨 명언중 가장 와닿는 명언이었다. 1일1닭과 함께 오늘 먹을 치킨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니! 센스가 돋보였다.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그 옆에는 치킨과 맥주는 형제다 라는 명언. 격하게 공감한다. 치맥은 사랑이고 언제나 옳다는 말도 있다. <치킨 브라더스>라는 이름이 치맥과 관련된곳에서 나온 이름일까.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잘 튀긴 치킨 하나 열 백숙 안부럽다. 개인적으로 백숙도 좋지만 치킨을 더 좋아한다. 바삭바삭한게 더 좋으니까.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치킨 브라더스는 세계맥주 할인점이라 여러가지 맥주들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다. 치킨이 맛있어서 하나 더 시켜먹기로 했다.


창원대 맛집 치킨브라더스


치킨이 맛있는 술집 치킨브라더스.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블로그 업로드시에 추천세계맥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하고, 인스타 페북에 올릴경우 음료수 1병을 제공한다고 했다. 

그리고 무릎 담요가 필요하면 요청하면 되고, 남은 음식 포장 가능, 추가야채 및 소스는 셀빠로, 휴대폰 충전, 간단한 의약품, 머리끈 등의 치킨 브라더스의 서비스가 있었다. 축제후에 치맥으로 분위기를 이어갈 수 있어서 좋았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