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리뷰/APP

by ▼▼ 2018. 1. 15. 03:18

본문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 후기

(2016년 11월 21일 작성했던 글)

얼마전 햄버거를 정말 먹고싶은데 나가기는 또 귀찮고.. 그런날이 었다. 그래서 맥도날드 딜리버리를 먹을까 하다가 예전에 주소 등록 오류로 인해 이용하지 못했던 기억이 나서 다른쪽으로 알아보게 되었다.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버거킹 딜리버리 앱 다운&메뉴들

그러다가 예전에 버거킹을 지나가다가 딜리버리 주문이 가능하다고 광고하는것을 본 기억이 나서 얼른 앱으로 검색해서 버거킹 앱을 다운받았다. 찾아보니 있길래 나이스!!라고 외치면서.

그래서 다운하고 가입 후 바로 버거킹을 주문하기로 했다. 메뉴들도 잘 나와있고 주소등록도 잘되고 굿굿!!! 버거킹의 세트메뉴와 기간한정메뉴 등을 보고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마침내 주문 메뉴를 골랐다.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나는 통새우와퍼 세트를 주문하기로 했다. 버거킹 딜리버리 이용 방법은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서 주문하면 끝! 어때요? 간단하죠 ㅎㅎ 음료 변경부터 사이드 변경, 재료추가까지 쉽게 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마음에 들었다.

거기다 열량까지 나오니 칼로리 조절에도 도움이..(?). 아무튼 인터페이스와 여러 정보들을 알려주는건 좋았다.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버거킹은 주문자의 입맛대로 메뉴를 변경할 수도 있었는데 나도 한 번 시도해보았다. 치즈프라이로 변경! 그리고 제로콜라로 변경! 제로콜라라해도 몸에 안좋은건 똑같겠지만.. 조금이라도 위안을 삼기로 했다.

그렇게 주문하기 버튼 클릭!!!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의 경우 최소 주문가격이 8,000원이었다. 버거킹 햄버거 세트 메뉴 주문시 보통 8,000원이 넘겠지만 주문 전 가격을 미리 확인하는것도 좋을듯 하다.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이렇게 주문을 하니 몇분 뒤 도착 예정이라고 친절하게 알려주었다. 얼마 후 집으로 찾아온 통새우와퍼 세트!!!! 감동의 눈물ㅠㅠㅠ 이렇게 편한 서비스라니!! 버거킹 딜리버리를 통해 주문한 총 가격은 9,700원이었다.

예시를 위해 캡쳐해둔 8,800원 통새우와퍼 세트에 메뉴를 조금 변경하거나 추가해서였다. 통새우와퍼 세트 하나만 주문해도 버거킹 딜리버리가 가능하다니. 집에서 햄버거를 먹고싶은 분들에게 정말 반가운 소식인것 같다.(나를포함하여)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완전 편리했던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배달 서비스) 이용 후기


사진을 찍은뒤 맛있는 버거킹 타임을 가졌다. 치즈프라이는 정말 대박이었다!!! 다만, 버거킹에 직접가서 먹는것보다는 배달오는데 걸리는 시간이 있어서 덜 따뜻할 수는 있으니 그부분은 감안해야할것 같다.

그래도 버거킹 딜리버리 주문은 추천!! 주위에 가능한 버거킹 딜리버리 매장이 있다면 정말 자주 먹을것 같다. 배달해주시는 분들께 항상 감사한 마음을 담으며 버거킹 딜리버리 서비스 이용후기를 마쳐보도록 한다. 다음주문을 기대하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