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국내여행/경상도·부산·울산

by ▼▼ 2018. 5. 16. 23:01

본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블로그 관련글 :: 창원대맛집 오븐마루 메뉴 치킨집&술집으로 추천

얼마전 창원대에 갔었는데 창원대학교 도서관 앞에서 <2018 경남 봄 여행주간 - 꽃보다 경남여행>관련 홍보를 진행하고 있었다. 여행에 관심이 많았기에 무엇인지 구경을 하다가 팜플렛을 하나 받아왔다. 친구랑 보고 같이 신청하려고 했는데 친구는 안한다고해서 혼자 참여해보기로 했다.

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경상남도에서 진행하는 <꽃보다 여행주간>은 다양한 여행할인 혜택과 봄 여행의 즐거움이 가득한 정보들을 알려준다고 한다. <여행주간>이란 하계에 집중된 여행 수요를 분산하고 국내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하여 진행하는 국내여행 특별주간으로 2014년 처음 시행되었다고 한다.

여행주간 기간 동안에는 전국의 지자체 및 관광업계가 협력하여 다양하고 특별한 여행 프로그램,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 여행주간의 기간은 2018년 4월 28일부터 5월 13일까지였다. <꽃보다 경남여행>은 경남에서 진행하는 여행주간으로 경남의 여러 여행지를 소개해주고 있었다.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이벤트 참여 방법

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참가자 선착순 1,0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과 사연 제출자 중 20명을 추첨하여 <고급액자+사진 인화>선물을 준다고 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가족, 친구, 연인 등과 함께하는 여행의 가치>를 컨셉으로한 경남의 주요 관광지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사연과 함께 업로드하면 되었다. 

SNS에 업로드한 뒤에는 <꼉남 봄 여행주간 웹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접속하여 자신의 SNS 게시글 링크 주소를 이벤트 게시판에 업로드하면 된다. 필자도 참여를 했는데 홍보부스의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손쉽게 참여를 할 수 있었다. 해시태그에는 #여행주간, #특별한보통날 #경남여행 #2018경남봄여행주간 등이 있다.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꽃보다 경남여행 홍보부스&여러 선물들

창원대학교 도서관 앞에 있던 <꽃보다 경남여행> 홍보부스 사진이다. 사실 커피보다는 저기 보이는 한국관광공사에서 만든 <추천! 대한민국 구석구석 가볼만한곳 100>이라는 책이 갖고싶어서 참여를 했다. 한국관광공사에서 대한민국의 여기저기 100곳의 가볼 만한 곳을 책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여행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아서 하나 가지고 싶었다.

꽃보다 경남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 뿐만 아니라 위에 보이는 여러가지 선물들도 가득 줘서 좋았다. 딱 보기에도 정말 푸짐해 보인다. 선물들을 보니 이번 꽃보다 경남여행에 많은 예산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커피 기프티콘도 받고 여행책, 여행 스티커, 여행용 칫솔&치약 세트, 여행 수첩 등을 받으면 정말 푸짐할 것이다.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꽃보다 경남여행 관련 선물들

경남여행 홍보부스에 전시된 여러 선물들을 몇 가지 촬영해두었다. <꽃보다 경남여행 탐사대>라는 깃발이 예뻐서 탐나기도 했다. 나중에 여행 다닐때 저런 깃발을 하나 가지고 다니면 정말 좋을 것 같다. 제작하는 방법을 알아봐야겠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가볼 만한 곳 추천 100>책은 100곳의 관광지를 소개하는 만큼 책도 두껍고 좋았다. 각 지역별로 가볼 만한 곳이 소개되어 있는데 국내여행을 할 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여행이 있어 특별한 보통날>이라는 문구가 적힌 수첩도 예쁘고. 여행 스티커도 있어서 수첩을 꾸미기 좋을 것 같았다. 이것저것 세심한 준비를 한 것이 여기저기 눈에 보였다. 국내에도 정말 예쁜 장소들이 많은데 국내여행이 보다 더 활성화되면 하는 바람이다.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경남에서 진행하는 여러 이벤트들

꽃보다 경남여행 이벤트로 <경남 근대문화를 찾아서>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창원시티투어버스를 타고 보물찾기>를 하는 이벤트인데 창원중앙역에서 선착순으로 참여 신청을 한 뒤 미션을 수행한 후 SNS에 업로드하면 되는 이벤트였다. 미션 완료 시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진해근대문화역사길 해설사 투어>에 참여를 하면 <여행용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해준다고 했는데 제일 탐나는 아이템이었다. 여행용 파우치라니! 디자인도 봤는데 상당히 예뻐 보여서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었다. 아쉽게도 참여는 하지 못했다. 창원 구석구석에서 버스킹 공연도 진행했다고 한다.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사진 콘테스트


혜자스러웠던 꽃보다 경남여행 여행자 선물세트

2018 봄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 이벤트에 참여하니 위와 같이 정말 푸짐한 여행자 세트를 선물받을 수 있었다. 이런 이벤트 너무 혜자스럽다! 여행책, 여행용 칫솔&치약 세트, 여행 스티커, 여행 수첩, 등등 여러가지를 받으니 기분이 좋았다. 딱 보기에도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는가? 여행책이 갖고 싶어서 참여한 이벤트이지만 세심하게 준비한 봄 여행주간 꽃보다 경남여행에 박수를 보내주고 싶다.

창원대학교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 이런 이벤트라면 더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되면 좋겠다. 아쉽게도 봄 여행주간은 5월 13일까지라고 한다. 조금 더 일찍 알았더라면 봄 여행주간 혜택을 받아서 이곳저곳 여행을 다녔을 것 같다. 봄 여행주간은 보통 4~5월에, 가을 여행주간은 10~11월에, 겨울 여행주간은 1월에 진행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도록 하자.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