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맛집&먹거리

by ▼▼ 2018. 5. 20. 23:55

본문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오늘은 배달 주문을 할 계획이 없었는데 동생이 치킨을 먹자고 해서 먹기로 했다. 주말이기도 하고 괜히 치킨이 먹고싶은 날이었나 보다. 나도 마침 배가 고파서 바로 콜하고 주문해서 먹기로 했다. 동생한테 알아서 주문하라고 했는데 <또래오래 치킨>으로 주문을 했다.

치킨 메뉴로는 <후라이드반 양념반>메뉴를 주문했다. 또래오래 치킨은 처음 먹어보는 치킨 브랜드인 것 같다. 언젠가는 먹어봤을 수도 있겠지만 기억에는 존재하지 않으니 넘어가도록 하자. 그렇게해서 또래오래 치킨을 주문하고 얼마 후 치킨이 도착했다. 배달은 40분 정도 소요된 것 같다.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전속모델은 볼빨간 사춘기? &슈퍼스타K

또래오래 치킨이 와서 포장박스를 보니 익숙한 얼굴이 보였다. 또래오래 전속 모델은 바로 가수 볼빨간 사춘기였던 것이다. 음원깡패, 음색깡패라고 불리는 떠오르는 가수들이다. 음원만 떴다하면 차트 1위에 오르던데 노래도 좋고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한다. 

볼빨간 사춘기는 과거에 슈퍼스타K에 나왔던 시절부터 봤었는데 그때 당시에도 음색이 너무 좋다고 생각했었다. 생각해보면 슈퍼스타K로 인해서 정말 많은 가수들이 발굴된 것 같다. 장재인, 김지수, 서인국, 볼빨간 사춘기, 악동뮤지션 등등. 슈스케 이후로 음악 관련 프로그램들이 더 떠오른 것 같다.

또래오래의 요즘 신메뉴 이름은 볼빨간 사춘기의 이름을 딴 <볼빨간 맵닭>이라고 한다. 스모키향이 가득한 색다른 치킨 메뉴라는데 이것은 다음에 먹어보도록 하자. 개인적으로 치킨에 떡튀김이 함께 들어가있으면 정말 맛있던데 볼빨간 맵닭에도 떡튀김이 들어간다고 한다. 하지만 오늘 주문한 메뉴는 <후라이드반 양념반>이었다.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후라이드반 양념반 치킨 메뉴 구성

치킨이 도착하고 나서도 잠시 컴퓨터를 하고 있었는데 동생이 치킨을 먼저 먹고 있었다. 그래서 사진에는 후라이드반 메뉴에 닭다리가 보이지 않는다. 아무튼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구성은 위와 같다. 감자튀김은 동생이 추가로 주문한 메뉴라고 했다.

후라이드 치킨은 보통의 치킨 브랜드와 비슷해보이고. 양념치킨은 양념이 정말 진득해 보였는데 치킨에 양념이 너무 잘 발려져 있는 것 같아서 맛있어 보였다. 양념치킨 비주얼은 합격! 배가 고팠기에 바로 먹어보기로 했다.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후라이드 치킨 리뷰

우선 또래오래의 후라이드 치킨... 개인적으로는 그냥 치킨을 먹는 기분이었다. 특색이 없다라고 할까? 그냥 먹을만한 정도이다. 후라이드 치킨을 먹어보고 실망을 했는데... 다행히도 우리에게는 양념치킨이 있었다. 거기다가 또래오래는 치킨 머스타드 소스를 주기도 한다. 케첩도 있었는데 이것은 감자튀김을 주문해서 추가로 준 것인지 원래 그냥 주는 것인지는 알 수 없다.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양념치킨 리뷰

후라이드 치킨을 한 개 먹어보고 조금 실망한 뒤 양념치킨을 먹어보기로 했다. 양념치킨은 실망을 시키지 않기를 바라면서. 양념치킨은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정말 훌륭했다. 너무 맛있었다. 후라이드 치킨의 아쉬움을 해소시키기에 충분한 맛이었다. 뭔가 양념이 독특했는데 치킨에 잘 스며들어 있어서 좋았다.

양념치킨을 먹다보니 밥이 생각났는데 치킨을 더 많이 먹기 위해서 밥은 다음에 먹기로 했다. 생각해보니 양념치킨의 양념 소스에 후라이드 치킨을 찍어 먹어도 될 것 같아서 그렇게 먹어봤다. 후라이드 치킨을 그냥 먹을 때 보다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니 훨씬 맛있었다. 역시 후라이드 치킨은 맛있는 소스에 찍어먹는 맛인 것 같다. 후라이드 치킨 자체만으로도 맛있는 곳도 있지만 그것은 케바케이다.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감자튀김&소스들

치킨 소스는 접시에 뿌려 먹었는데 머스타드 소스와 케첩 소스가 있었다. 추가로 주문한 감자튀김도 치킨과 함께 맛있게 먹었다. 감자튀김 모듬 메뉴인지는 몰라도 여러 종류의 감자튀김이 섞여 있어서 좋았다. 골라먹는 재미라고나 할까? 감자튀김에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종류별로 느껴지는 맛이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후라이드반 양념반 치킨과 감자튀김의 조합은 꽤나 괜찮았다. 치킨을 먹었다가 감자튀김을 먹기도 하고 콜라를 먹기도 하고. 참고로 콜라는 펩시 콜라였다. 치킨은 2명이서 먹었는데 치킨 3조각을 남겨두고 식사는 종료되었다. 양도 꽤나 괜찮고 먹을만한듯. 양념치킨은 다음에 밥이랑 꼭 다시 먹어보고 싶다. 다음에 주문하게 되면 후라이드 치킨은 다른 메뉴로 대체해서 주문해야지.


또래오래 치킨 메뉴추천 후라이드반 양념반


또래오래 치킨 쿠폰&현재까지 먹어본 가장 맛있는 치킨 조합

또래오래 치킨을 주문하면 쿠폰을 1장 주는데 쿠폰 10장을 모으면 후라이드 한마리를 무료로 준다고 한다. 주의사항은 주말에는 사용이 불가하고 주문시 미리 말해달라고 한다. 또래오래는 농협 목우촌 닭을 이용하나보다. 이제 또래오래 쿠폰 1장을 모았다. 앞으로 쿠폰 9장이 남았는데... 한 2년 뒤에 다 모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예상을 해본다. 

아무튼 오늘도 맛있는 먹방 시간을 가졌다. 현재까지 먹어본 치킨 중 제일 맛있는 치킨은 <피자나라치킨공주>의 후라이드치킨+갈릭소스+양념소스이다. 언젠가는 이 조합을 넘어서는 치킨을 만날 수 있지 않을까? 피자나라 치킨공주는 갈릭소스가 진리다 :: 페퍼간장피치세트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