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국내여행/서울·인천·경기도

by ▼▼ 2018. 7. 17. 23:59

본문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방문일자 : 2018년 6월 27일 수요일 ~ 6월 29일 금요일

꽤 시간이 지난 뒤에 글을 써본다. 6월 달에 신림역에서 잘 일이 있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서 <신트라 호텔>에서 묵게 되었다. 오늘을 기준으로 2~3주 정도 전에 방문했던 것 같다. 신트라 호텔에서는 3일정도 있었다. 신트라 호텔은 위치도 신림역에서 되게 가까웠는데, 신림역 7번 출구로 나와서 조금만 걸어가면 찾을 수 있는 곳에 있었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꽤나 높았던 신트라 호텔의 높이

신트라 호텔은 호텔답게 꽤나 높은 층수를 가지고 있어서 고개를 하늘위로 쭉~ 뻗어야 호텔 전체를 볼 수 있었다. <호텔 신트라>앞에는 데일리 호텔 홍보 문구가 보인다. 데일리 호텔에서는 7박하면 1박을 무료로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인가보다. 데일리 호텔의 모델은 조인성인 것 같았다. 오호. 야놀자인가 다른 숙박 어플에서도 <몇 박하면 1박 무료>의 이벤트 문구를 본 것 같기도 하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 호텔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혜택

신트라 호텔은 현재 숙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다. 주중(월~금) 숙박 이벤트로 18시 입실 > 14시 입실(스탠다드/디럭스)의 경우 익일 체크아웃 14시(금요일 숙박 제외)가 가능하다고 한다. 오호.. 보통 체크아웃은 점심시간 12시 정도 전에 거의 끝내야 되는데 신트라 호텔의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2시로 꽤나 길게 운영중이엇다.

주중(월~금)에는 14시 이전에 입실시 최대 13H, 주말 14시 이전 입실시 최대 7H을 이용할 수 있는 대실 이벤트도 진행중이었다. 비즈니스 더블룸을 이용하면 안마의자도 이용할 수 있고! 현장 결제시 결제 금액의 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다고도 한다. 보드게임 대여도 가능하며 전 객실 TV 다시보기, 무료영화도 가능하다고 한다. 혜택이 정말 많은 신트라 호텔이었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 호텔 첫 느낌&입장

신트라 호텔로 처음 들어서니 '되게 깔끔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사진을 보니 왼쪽 편에는 보드게임을 대여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바로 앞 쪽에는 여러 음료들과 물, 커피, 라면 등이 준비되어 있었다. 가격은 뒤에 설명할 예정인데 저렴한 가격으로 이러한 혜택과 시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큰 장점이라 생각한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호텔 숙박비&대실비 :: 비즈니스 트윈룸으로 예약

그렇게 체크인 후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숙소로 들어가기로 했다. 숙소는 비즈니스 더블룸으로 숙박하기로 했다. 비즈니스 더블룸에는 안마의자도 있다고 하니 그것을 최대한 즐겨보기로 했다. 신트라 호텔의 숙박 가격은 룸마다 차이가 있었는데 숙박의 경우 스탠다드는 45,000원, 디럭스는 50,000원, 비즈니스 더블룸은 60,000원, 비즈니스 트윈룸(65,000원), 스위트는 80,000원이었다. 

대실의 경우 스탠다드부터 25,000원, 디럭스 25,000원, 비즈니스 더블룸 30,000원, 비즈니스 트윈룸 30,000원, 스위트 30,000원이엇다. 대실은 숙박가격의 절반 정도로 보면 되겠다. 해당 가격은 <야놀자>를 기준으로 설명한 것이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11층 비즈니스 더블룸 체크인

엘리베이터를 타고 11층에 도착하고 바로 체크인을 했다. 비즈니스 더블룸으로 들어가려면 카운터에서 받은 룸 전용 카드를 이용하면 되었다. 요즘 숙소들은 열쇠 보다는 이런 <체크인 카드>를 이용하는 것 같다. 카드만 가져다 대면 바로 문이 열리기 때문에 정말 편했다. 요즘은 보통 체크인 카드를 이용해 숙소에 들어가서 신발장 앞에 있는 카드 보관함에 카드를 연결하면 숙소 안의 불이 켜지고 전기가 연결되는 그런 구조가 대부분인 것 같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비즈니스 더블룸 내부 사진&안마의자

비즈니스 더블룸에는 이용할 수 있는 컴퓨터도 2대 비치되어 있었고, 침대 바로 앞에는 안마의자가 설치되어 있었다. 대박 안마의자라니!! 숙소 안에 이렇게 안마의자가 있다는 것은 정말 행운이 아닐까 한다. 피곤할 때나 몸의 피로를 풀고 싶을 때 바로 안마의자를 이용하면 되니 말이다. 

안마의자는 신트라호텔의 <비즈니스 더블룸>에만 설치되어 있었는데 그래서 비즈니스 더블룸을 선택한 이유도 있었다. 안마의자를 이용해보니 되게 편하고 무중력 모드를 이용하니 누워서도 안마를 받을 수 있어서 되게 편했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 호텔 안마의자 후기

안마의자는 바디프렌드 브랜드였는데 여러 각도로 변경할 수도 있었고 여러 모드를 사용하면 편리하게 안마를 이용할 수 있었다. <무중력+스트레칭>등으로 여러 모드를 조합해서 사용할 수도 있었고. 아침에 일어나서 안마를 받아주면 몸도 마음도 개운해지는 그런 느낌이었다. 숙소에서 안마의자를 이용하는 것은 처음이었는데, 숙소 안에 안마의자가 있다는 것이 이렇게 좋은 것인 줄은 처음 알게 되었다. 이거.. 한 번 이용하면 계속 이용하게 될 것 같은 느낌도 든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 호텔 샤워시설&화장실

화장실, 샤워실도 되게 깔금하고 좋았다. 물도 되게 잘 나왔고 천장에서 내려오는 샤워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었다. 거울 구조나 세면대 등의 구조도 깔끔하고 좋았고. 전체적으로 되게 깔끔해서 편하게 잘 이용할 수 잇는 그런 호텔이라고 보면 되겠다.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비즈니스 더블룸 침대&TV :: 여기서 전설의 경기를 봤다

비즈니스 더블룸의 침대는 푹신하고 편했다. 베개도 4개가 있었는데 메인 베개 2개, 서브 베개 2개라고 보면 된다. 자신의 베개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해서 사용하면 되고, 침대 맞은편에 있는 TV를 볼 때는 베개 2개를 사용하여 앉아서 편하게 볼 수도 있었다. 신트라 호텔을 이용할 때 러시아 월드컵 <대한민국 vs 독일>전을 봤는데 정말.. 감동적이었다.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기도 하고 한국이 독일에게 2대0으로 이겼다는 것에 흥분해서 잠이 오지 않았다. 정말 자랑스럽고 대단한 경기였다. 재미있기도 했고.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림역 숙소(호텔) 추천 :: 안마의자가 있는 신트라호텔


신트라 호텔 후기

신트라 호텔에서는 높은 층을 받아서 숙박을 했는데 숙소가 되게 높아서 좋았다. 뻥~ 뚫린게 시야가 잘 확보가 되어서 경치도 되게 좋았다. 밤에 야경도 장난 아니었는데 야경 사진은 안찍었나 보다. 아침에 일어나서 보는 바깥 경치는.. 너무나도 좋았다. 신트라 호텔에 가게 된다면 가능하면 높은 층수를 받아서 이용해보자.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멋진 경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전체적으로 호텔이 되게 깔끔하고 좋아서 흠 잡을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너무 편하고 잘 이용했고 안마의자도 너무 만족스러웠다. 높은 경치도 너무 좋았고. 신림역 주변에서 깔끔하고 편한 호텔, 숙소를 찾는다면 조심스럽게 신트라호텔을 추천해본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