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 10만원 무료쿠폰 받기

구글 연구소/구글 애드워즈

by ▼▼ 2017. 12. 5. 00:34

본문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 쿠폰 지급 사이트

얼마전에 애드워즈 계정을 만들었었습니다. 그리고 애드워즈에 대해 이것저것 찾다보니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라는것을 찾았답니다. 구글을 통해 다양한 사이트에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 구글 애드워즈.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하면 최대 100,000원까지 사용한 금액만큼 프로모션 크레딧을 적립해주는 것이었습니다.

이전에 보았던 프로모션 코드 사이트는 직접 전화를 해서 코드를 받는 방식이었는데, 이번에 들어가본 프로모션 코드 사이트는 이메일만 입력하면 간단하게 쿠폰 코드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자신이 쿠폰 코드를 받을 이메일 주소를 쓰고 쿠폰 받기를 누르면 얼마 뒤 메일로 쿠폰 코드가 도착한답니다.

프로모션 코드로 100,000원 쿠폰받기

개인적으로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서 이것저것 광고를 해보면서 테스트를 하려고 합니다. 지금도 현재 진행중이구요. 그런데 이렇게 프로모션 코드를 통해 무료로 100,000원의 광고 집행비를 받을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일이 아니겠어요. 정말 감사한 일이네요. 100,000원으로 광고집행을 하면 꽤나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것 같습니다.

구글 애드워즈를 통해서는 검색 광고, 디스플레이 광고, 동영상 광고 및 텍스트 광고 등 구글과 관련된 여러 사이트들에 자신이 원하는 광고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영상 중간중간에 광고들이 나올텐데 이것 역시 구글 애드워즈 광고에 포함된답니다.

자신이 광고하고 싶은 광고들을 구글과 유튜브를 통해 어디서 홍보할 것인지, 무엇을 홍보할 것인지 직접 정해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니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거기도 광고집행 비용도 클릭당으로 지출되기도하고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최소 금액도 낮기 때문에 일반이용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지메일로 프로모션 코드를 받다!

앞에서 이메일 주소를 써서 지급받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는 위와같이 발송됩니다. 저는 Gmail을 통해 프로모션 코드를 받았습니다. Gmail의 경우에는 프로모션 코드가 수신된것이 잘 안보일수도 있는데 그럴때 메일함 보관함에서 <전체보관함> 메뉴를 통해서 메일을 확인할 수 있을것입니다.

저도 처음에 메일이 왜 안오지 기다리고 계속 찾아보다가, 현재 받은 메일함이 아닌 <전체보관함> 메뉴를 통해서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 메일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Gmail도 쉽지는 않네요. 이렇게 우리는 위와같이 애드워 프로모션 코드 100,000원 이용권을 간단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코드 등록방법은 위와 같습니다. 애드워즈 계정을 실행하고 설정에서 발급받은 코드를 추가만 하면 되는것입니다. 이부분은 밑에서 추가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첫 30일 동안 사용한 금액만큼 최대 100,000원을 애드워즈 계정에 적립해주는 방식입니다.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의 시스템

무료로 사용가능한 크레딧을 바로 제공해주는것이 아닌, 프로모션 코드 등록 후 애드워즈를 사용한 금액만큼 최대 100,000원을 지원해주는 시스템입니다. 예를들어서 코드 등록 후 쿠폰 만료일인 최대 30일까지 애드워즈 광고비로 총 7만원을 사용했다면, 프로모션 크레딧도 추후에 7만원의 포인트로 지급이 된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쿠폰 코드를 등록한뒤에 쿠폰 만료일 전에 100,000만원을 채워보려고 합니다. 그렇게하면 100,000원의 금액을 추가로 크레딧으로 받을 수 있으니, 10만원으로 20만원 어치의 광고를 할 수 있는것이 되는거겠죠. 애드워즈를 사용하시려면 프로모션 코드 등록은 정말 좋은 선택일것 같습니다.

발급받은 프로모션 코드의 경우에는 코드 쿠폰 만료일이 있으니 기간이 만료되기전에 애드워즈에 등록을 하셔야 된답니다. 위와같이 제 메일에도 <반드시 쿠폰 만료일인 2017년 12월 17일 이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라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쿠폰을 받은뒤에 바로 적용하는것이 제일 좋은 선택이겠죠. 

프로모션 코드 등록하는법

이메일을 통해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를 받았다면 이제 등록을 할 차례입니다. 애드워즈 계정에 접속을 한 뒤 <설정 -> 청구 및 결제 -> 설정 -> 프로모션 코드>로 이동하면 됩니다. 애드워즈 계정에 접속하면 오른쪽 상단의 <도구, 결제, 설정>메뉴의 아이콘이 보이는데 해당 아이콘을 클릭 후 위와 같이 이동하면 됩니다.

즉,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를 복사해두고 애드워즈 계정의 설정 -> 청구 및 결제 -> 설정 -> 프로모션 코드에 접속하여 복사한 코드를 입력한 뒤 등록만 해주면 되는것입니다.

프로모션 코드 메뉴로 접속할시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온답니다. 프로모션 코드는 광고주 계정에서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으로 제공된다고 설명되어 있네요. 프로모션 코드를 등록한 뒤 바로 10만원 쿠폰을 주는것이 아닌 부분을 다시 한 번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Add a promotional code>라고 나와있는곳에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줍니다. 이메일로 받은 프로모션 코드를 복사해서 붙여넣으면 편하겠네요. 코드를 붙여넣은뒤 <적용>버튼을 통해서 제출을 해주도록 합니다. 그렇게 적용을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프로모션 코드 등록을 완료하다!

자, 이제 애드워즈에 프로모션 코드 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31일 동안 애드워즈에 지출한 비용에 최대 \100,000원을 크레딧으로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프로모션 코드 등록전에도 조금 이용하기는 했지만, 코드 등록 시점부터 31일동안 지출한 비용을 최대 100,000원까지 크레딧으로 지급해준다고 하니, 이제부터라도 사용한 금액을 보상받도록 해야할것 같네요.

2018년 1월 4일까지 100,000원의 금액을 사용하여 그만큼의 크레딧을 다시 보상받을 계획입니다. 추가로 받은 100,000원은 광고비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죠. 처음 사용 보상이 이렇게 좋으니 앞으로의 애드워즈 사용도 기대가 됩니다. 어디에 사용해볼지 벌써부터 기대가되네요. 애드워즈를 시작하시는 분들이라면 구글 애드워즈 프로모션 코드를 꼭등록해서 혜택을 받으시기 바라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2017/11/22 -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 스냅북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법 + 사이트 이용방법

2017/11/19 -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 5일만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 후기

2017/11/30 - [블로그/구글 애드센스] - 구글 애드센스 수익 늘리는법 #01 <광고 심사 센터 활용하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