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 <아이폰X 를 잡아라!>

리뷰/이벤트

by ▼▼ 2017. 12. 12. 23:19

본문

요즘에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다 보니까 다음 검색을 자주 사용하는것 같습니다.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보게된 오른쪽 상단에 있는 릴레이 검색퀴즈라는 것이 었습니다. 다음에서 진행중인 이벤트인데, 무려 아이폰X를 상품으로 준다고 하네요.

최근에 아이폰X가 출시되고나서 사람들의 관심이 뜨거운것 같습니다. 특히 광고를 하고있는 아이폰X의 메인화면이 너무 이뻐서 눈에 더 띄는것 같네요. 아이폰X와 함께 바나나맛 우유, 스타벅스 커피 이용권도 경품으로 나와있었습니다.

<iPhoneX를 잡아라!!>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는 매일매일 릴레이 검색퀴즈를 풀면되는 간단한 이벤트였습니다. 단, 모바일을 통해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릴레이 검색퀴즈>라고 검색을 한뒤에 이벤트에 참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릴레이 검색 퀴즈 이벤트 소개말에는 첫번째 선물은 화제의 "iPhone X" 라고 나와있습니다. 이것을 보면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가 첫번째 뿐만아니라 두번째, 세번째도 있을거라는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불러일으키기도 하네요.

첫번째 선물이 아이폰X인만큼 다음 이벤트도 정말 좋은 경품으로 다가오는 것이겠죠? 저도 이번에 꼭! 꼭! 도전하라는 말을 보고 한 번 도전해보았답니다.

2017년 12월 4일(월) ~ 12월 13일(수)까지 진행되는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는 GIFT1 그리고 GIFT2로 나뉘어져 있었습니다. GIFT1은 퀴즈 5개만 풀면 아이폰X에 자동으로 응모완료 처리가 된다는 것이었네요.

GIFT2는 매일 보너스 퀴즈를 풀면 즉석에서 경품을 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바나나맛 우유 또는 스타벅스 커피, 그리고 아이폰X에 추가 응모권을 준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참여할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지겠네요.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 참여방법은 모바일로 <다음 포털사이트>에 접속해서 검색창에 <릴레이 검색퀴즈>라고 입력하면 참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는 PC의 경우에는 다음 검색시 오른쪽 상단에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거기로 클릭해서 접속하면 됩니다.

<릴레이 검색퀴즈 풀러가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에 응모하는 링크로 이동이 될것입니다.

저도 이벤트에 응모하러 가봤습니다. PC로 모바일 버전 링크로 들어가서 참여를 하였는데, 위와같이 <검색으로 알아보는 성격 테스트> 퀴즈를 풀었답니다. 결과는 <매력부자 츤데레>라는 심리테스트 결과가 나왔습니다. 하하하핳. 넘치는 매력이라고 하는데 맞는말인것 같네요.

위와같이 심리테스트를 풀면 아이폰X에 응모 완료가 됩니다. 또한 보너스 퀴즈를 통해 매일 추가 응모 기회와 즉석 당첨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보너스 검색퀴즈>의 경우에는 상식퀴즈라고 보시면 됩니다. 위와같이 현재 내 만 나이가 헷갈릴땐? <???>를 검색한다. 와 같은 내용의 퀴즈였습니다. 퀴즈를 풀면서 다음 검색으로 자동으로 검색을 해줘서 해당부분에 대한 내용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계속해서 참여를 해봤지만... 꽝! 꽝! 꽝!........ 역시 이벤트에 당첨되기는 쉽지 않은것 같네요.ㅎㅎ 여러분도 도전해서 좋은 결과 얻으시기를 바래보겠습니다. 저는 아이폰X에 응모가 되었으니 기대를 해봐야겠네요. 행운을 빌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다음 릴레이 검색퀴즈 이벤트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