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세계여행/17 Fukuoka-Nagasaki

by ▼▼ 2018. 1. 6. 20:26

본문

스키야 덮밥집 -> 선러스 편의점

24시간 덮밥집 스키야에서 덮밥을 먹은뒤에 편의점에 가서 군것질을 하기로 했어요. 호텔가서 또 먹으려구요!! <선러스 편의점>이라고 검색하니 정보가 생각보다 많이 나오지 않더라구요. 일본에만 있는 편의점인듯 합니다...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선러스 편의점의 간판을 보니 ATM 기기도 있다고 하네요. 호텔 가는길에 편의점이 보여서 들어간곳이 바로 선러스 편의점이 었어요. SUNRUS 간판에 있는 R 모양의 캐릭터가 귀여워보입니다.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얼핏보면 세븐일레븐이랑 디자인이 조금 비슷해보이기도 합니다. 편의점 내부도 넓고 파는 물건도 많아서 좋았어요.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편의점에서 구매한 군것질 거리들. 마시멜로 과자를 하나 구매했는데 스펀지같이 씹히는게 특이했고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포도알 과자는 일행 중 한명이 맛있다고해서 멍거보니 젤리같기도하고 상큼하고 좋았답니다.

뭔가 포도알을 깨물면 탁~하고 터지는 느낌이었는데 먹는 맛도있고 맛도 중독성이 있었어요. 일본여행 선물로도 자주 사간다고 하네요. 군것질거리들을 더 많이 사뒀었는데 숙소에가서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편의점에 잡지가 있길래 기념품으로 일행 모두 하나씩 구매했습니다. 저는 읽을 수는 없겠지만.. 그림으로만 보고 기념품으로 하나 사두기로 했어요. 여행의 추억을 담아두기 위해서.


후쿠오카 선러스(sunrus) 편의점에서 군것질하기


제가 구매한 잡지는 <Ray>라는 잡지 3월호 였어요. 신기한건 아이돌 iKON의 인터뷰가 잡지에 실려있다는것! K-POP의 영향력이 어떠한지 잡지에서도 보고 느낄 수 있었어요. 다른 잡지에도 한국 가수들이 많이 나오는것을 보고 신기해했답니다.

그뒤로 호텔가서 군것질거리들을 먹고 마시며 후쿠오카에서의 마지막 밤을 보냈습니다. 그러다가 피곤해서 어느새 잠에 빠져들었어요. 이렇게 편의점에서도 이것저것 사먹고 잡지도 사고 추억이 된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 날은 어떠할지. 다음 이야기에서 만나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