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맛집&먹거리

by ▼▼ 2018. 1. 22. 01:10

본문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카드 사용기

오늘은 지인 결혼식도 가고 타로카드 운세도 보고 이것저것 많은것을 한 날이었다. 운세도 보고 놀다가 잠시 카페에 가서 놀기로 했는데 스타벅스에 가기로했다. 상남동 스벅을 갈까 용호동 스벅을 갈까 고민하다가 지인이 창원역에 스타벅스 DT점이 새로 생겼다고 한 번 가보기로 했다.

2017년 12월 20일 수요일에 오픈했다고 하는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주차시설도 잘되어있고 매장 크기도 상당히 크다고 했다. 최근에도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받아서 카드를 사용하기로 했다. 

예전부터 그렇지만 선물용으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많이 활용하는것 같다. 아니면 내가 스타벅스와 인연이 있는것이거나.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에 도착하고 주차를 한 뒤 매장에 들어가보기로 했다. 처음 매장을 보고 든 생각은 '넓고, 크고, 깔끔하다'였다. 고객전용 주차장도 있고, 드라이브스루도 운영할 정도면 상당히 크다고 볼 수 있겠다.

창원에서 스타벅스 DT점을 본적이 없는것 같은데, 창원 내에서는 처음 가보는 스벅 DT 매장이었다. 알고보니 스타벅스 창원 호계점 DT점과 스타벅스 진해자은 DT점이 있었는데 그쪽에는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다이어리텀플러, 머그컵 등의 아이템으로도 유명하다.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애용하는 사람과 텀블러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꽤나 봐왔다. 그래서 그런지 매장에 도착한뒤에 이런 아이템들도 조금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 1층 로비의 사진이다. 각 스타벅스 매장마다의 분위기는 다르지만 카운터의 느낌은 비슷한것 같다. 깔끔하고 정돈되고 세련된 느낌(?).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1층 로비는 주문을 위한 공간이었다.

1층에서 주문 및 드라이브스루 를 담당하고 2층에서 앉아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구조였다. 진동벨은 따로 없었고 주문한뒤에 번호를 불러주면 주문한 음료를 가지고 갈 수 있는 시스템이었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 간식거리와 기프트카드

스타벅스에서는 견과류와 쿠키, 초콜릿, 코코넛칩각종 먹을거리들을 정말 많이 파는것 같다.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보통은 스벅 계산대 앞에서 리얼후루츠, 카라멜 와플, 한입에 쏙 고구마 등의 간식들을 볼 수 있었다.

HAPPY NEW YEAR 2018. 두번째 사진 왼쪽에 있는 카드가 바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이다. 해당 기프트 카드를 가지고 현금으로 충전을 한 뒤에 사용할 수 있는 기프트카드. 5,000원 부터 충전이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벅스 카드>

예전에 스타벅스 카드에 대해서 글을 쓴적도 있었다. 사용도 편리하고 각 시즌별로 스타벅스 카드들의 디자인이 바뀌어서 스벅 기프트 카드를 모으는 재미도 있을것 같다. 선물용으로 사용하기도 딱좋은것 같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의 각종 브런치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은 매장이 정말 커서 그런지 각종 브런치들의 종류도 많았다. 밀크 푸딩, 초콜릿 푸딩, 과채주스, 과일주스에서 부터 베이글, 샌드위치, 치아바타, 샌드위치. 티라미수, 카스텔라 등 각종 케이크 종류까지.

창원에서 가봤던 스타벅스 매장중에 브런치 메뉴가 제일 많은것 같았다. 창원에 있는 스타벅스 매장을 전부 가본것은 아니지만 오픈한지 얼마 되지않기도 하고 매장 자체가 넓어서 종류가 더 많은것 같았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모든 음료와 함께 브런치를 즐기세요! 운영시간은 매일 아침부터 오후 3시까지라고 했다. 모든 제조 음료와 샌드위치, 샐러드, 우리나라 옥고감 또는 수프 구매시 800원의 혜택을 주고있었다.

모든 제조 음료와 베이글 구매 시 500원의 혜택도 주고있었다. 단, 병 음료는 제외라고 한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 음료 메뉴판

스타벅스 아이템도 구경하고 브런치도 구경한뒤에 음료를 주문하기로 했다. 앞서 결혼식에 가서 뷔페에서 정말 배부르게 먹었기에 음료만 간단하게 먹기로 했다. 음료는 딸기 크림과 딸기 요거트를 먹기로 했다. 상큼한걸로!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결제는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로

결제는 선물받은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사용하기로 했다. 해당 카드는 스타벅스 우드마크 카드로 불린다고 한다. 스타벅스 1호점이 시애틀에 있다고 하는데 저 카드를 보니 왠지 시애틀에서 구매해온 카드같은 느낌이들었다.

디자인도 고급스럽고 선물용으로도 딱 좋을것 같았다. 2017년 12월에 출시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라고 한다.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와의 인연기 계속 되면 좋겠다. 더 많이 선물을 받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 카드 사용 안내서

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면 위와같은 혜택을 얻을 수 있다고 한다. 스벅 카드에 대한 안내서가 있어서 사진을 찍어두었다. 스타벅스 카드는 스타벅스만의 특별한 충전식 선불 카드라고 한다.

스타벅스 카드 혜택은 Free Extra 제공,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프로그램 등이 있다고 한다. 스타벅스에 자주가는 분들이라면 마이 스타벅스 리워드 혜택을 잘 활용하면 좋을것 같다. 스타벅스 카드 등록방법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마이 스타벅스에서 카드 PIN 번호를 등록하면 된다고 한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잠시후 주문한 딸기 크림딸기 요거트가 나와서 자리에 앉기로 했다.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은 2층에 있었다. 1층에도 자리가 있지만 1~2자리 정도만 있었다. 스타벅스 창원역 DT점의 2층은 상당히 넓은 편이었다.

상큼한것을 마시고 싶었는데 딸기 요거트는 정말 맛있었다. 딸기와 관련된 음료나 음식들은 대부분 다 맛있는듯하다! 아메리카도 좋지만 가끔씩은 상큼한것도 좋은것 같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스타벅스 2층 매장 내 사진이다. 2층 제일 안쪽 자리에 있는 공간인데 안쪽으로 들어와서 휴식을 취했다. 상남동 스타벅스나 용호동 스타벅스, 합성동 스타벅스와는 또다른 느낌이었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2층의 또다른 공간들. 한 층이 상당히 넓고 탁 트여있어서 좋았다. 앉아서 공부를 하거나 개인적이 작업을 해도 좋을듯한 공간이었다. 창가자리가 있기도 하고 테이블마다의 컨셉이 달라보였다.


창원역 스타벅스 DT점 ::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사용기


이것저것 이야기도하고 휴식도 취하면서 스타벅스 창원역 DT점에서 잘놀았다. 사진도 많이 찍고. 어느샌가 창원에 스타벅스 매장들이 상당히 많이 생긴것 같다. 기회가 된다면 스타벅스 모든 매장에 가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