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벅스 카드>

블로그/일상다반사

by ▼▼ 2017. 11. 10. 01:02

본문

스타벅스 카드1

<스타벅스 카운터 앞 GIVE GOOD 스타벅스 카드>

♩스타벅스 카드, 첫 구매를 하다!

오늘 아침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할 일이 있어서 스타벅스에 잠시 들렀습니다.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하는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검색하다보니, 스타벅스 매장 내에 있는 스타벅스 카드를 디자인을 보고 선택한 다음에, 카운터에 충전할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회원가입 등의 절차가 복잡할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간단하게 스타벅스 카들를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한 마디로 티머니나 캐시비와같은 선불식 충전카드라고 보면 될듯합니다.

스타벅스 카드는 디자인이 이쁘기로도 유명한데 이번에 방문했을때는 위 이미지와같이 총 3가지의 디자인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칸의 이미지는 두 명의 사람(또는 손)이 스타벅스 커피를 서로 마시는 디자인이었고, 두 번째 칸의 이미지는 알록달록한 무늬의 이쁜 디자인이었습니다. 세 번째 이미지는 뭔가 초록초록한 자연의 이미지를 담은 그런 디자인이었네요.

♪스타벅스 카드의 충전 금액 단위는?

개인적으로 두 번째 칸의 스타벅스 카드가 예쁘기도하고, 중앙에서 두 칸을 차지하고 있는것을 보니, 다른 이용자에게도 많은 선택을 받는 그런 카드인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두 번째 칸의 스타벅스 카드로 선택! 스타벅스 카드 충전의 경우에는 최초충전 금액 단위는 5,000원 이며, 최대 충전 금액은 500,000원 이었습니다. 재충전시에는 10,000원~550,000원 까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한 1만원 이상부터는 만 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하다고하니, 이부분도 알고있으면 좋을듯 합니다.

스타벅스 카드가 예쁘다고 막 가져가면 안되는 부분이고, 최초 5,000원 이상 최초 충전시에만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신용카드로 충전할때는 청구서상에 상품권 유형으로 나타난다고 하니 미리 알아두도록 합시다. 저같은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 2장을 각 각 1만원씩 충전을 하려고 했습니다. 얼마전에 이벤트를 통해 받은 스타벅스 종이쿠폰 5,000원권으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하려고 하니, 종이쿠폰으로는 커피만 구매할 수 있고,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할 수는 없다고 하더라구요. 이부분이 조금 아쉽긴 했지만, 체크카드를 통해서 스타벅스 카드 1만원권 2장을 구매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했는지?

앞에서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용으로 구매하였다고 했는데요, 개인적으로 외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한것이 었습니다. 이벤트 당첨 상품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스타벅스 카드를 구매했다고 보면 될것같네요. 그것도 커플분들을 위한 이벤트 상품이라 스타벅스 카드가 더욱 의미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커플분들에게 디자인이 같은 예쁜 스타벅스 카드 1만원권을 각각 나눠드리면 정말 좋아할거라고 생각이들었네요. 

스타벅스 카드의 경우에는 디자인이 예쁘기도하고, 스타벅스라는 고급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선물을 받는 사람 입장에서도 기분이 좋고, 선물을 주는 입장에서도 왠지 기분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러고보니 다음달이 벌써 크리스마스네요! 벌써 12월이 다가왔다니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르는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크리스마스 선물로 스타벅스 카드를 선물하는것도 좋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듭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한정판 스타벅스 카드도 나올테고, 한정판이라는 메리트가 붙어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되지 않을까 하네요. 거기다 선물받는 사람이 커피를 좋아하고 스타벅스를 좋아한다면 더욱더 좋은 선택이겠죠. 그래서 크리스마스 선물로 추천하는 스타벅스 카드입니다.

스타벅스 카드2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면 혜택이!

잘 몰랐었는데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는것만으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Free Extra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카드 사용 고객 대상으로 지속적인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Extra 혜택은 음료 한잔 당 샷, 시럽, 드리즐, 자바칩, 휘핑 등 1개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자바칩의 경우에는 프라푸치노/블랜디드 음료 주문시에만 추가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오직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해서 결제할때에만 적용이 된다고 하니 잘 알아두면 좋을것 같네요.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충전, 재충전을 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는 충전 불가 매장도 있다고 합니다. 바로 백화점 및 시즌 매장 등의 일부 매장은 특성상 스타벅스 카드 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네요. 독립적인 스타벅스 매장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 및 결제까지도 불가능한 매장은 전국에 총 10개(대명 오션월드 1,2점, 용산 미8군점, 용산 타운하수스점, 오산 에어베이스점, 평택 험프리점, 군산 에어베이스점, 캠프캐롤점, 캠프케이시점, 대구 캠프워커점)가 있다고 합니다. 해당 매장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를 사용하기전에 사용 불가능한 매장이라는것을 알아두어야 겠죠. 시즌 매장과 외화 매장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일반적으로 독립적인 스타벅스 매장의 경우라면 전국 어느곳에서나 마음 편히 사용하면 될것 같습니다.

온라인 스타벅스 카드도 있다?

알아보니 온라인으로 사용가능한 스타벅스 e-Gift Card 라는것도 존재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진 e-Gift Card는 스타벅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5천원 이상부터 구매가 가능하고, 1만원 이상부터는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충전금액의 경우에는 스타벅스 카드와 동일하네요. 신용카드 및 실시간 계좌이체, 휴대폰 소액결제 등을 통해 결제가 가능하며, 휴대폰 문자 MMS와 이메일을 통해 선물이 가능하니, 간편하게 지인에게 선물할 때 활용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얼마전 스타벅스 상품권을 이벤트 상품으로 받았었기에 상품권도 간단하게 구매할 수 있을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대량 구매의 경우에만 스타벅스 상품권으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단체 및 기업의 경우 스타벅스 카드는 50장 이상부터 신청 가능하며, 상품권 또한 총 금액이 50만원 이상의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했습니다.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따로 스타벅스에 문의를 해달라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종이상품권이 마음에들어서 구매하고 싶었지만, 50장이나 구매를 하기에는 무리가 있으니 다음기회에 더 구매해봐야 겠습니다.

2017/11/07 - [블로그/일상다반사] - 요즘 운이좋아서 그런지 <스타벅스 쿠폰 이벤트 당첨>이 두번이나!!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