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원 시티세븐 올리브영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리뷰/이벤트

by ▼▼ 2017. 12. 7. 23:05

본문

2017/12/03 - [세계여행/국내여행] - 창원 시티세븐 백종원 새마을식당 점심식사

2017/12/05 - [세계여행/국내여행] - 창원 시티세븐 맛집 백종원의 원조쌈밥집

시티세븐 올리브영에 가다!

얼마전 창원 시티세븐에 놀러갔을때 입니다. 원래라면 더 클라우드 카페를 갈 목적이었지만, 가는길에 동생이 마스크팩을 사야된다고해서 올리브영으로 향했습니다. 몇 년전까지만 하더라도 올리브영같은 뷰티스토어에 잘 안갔었던것 같지만, 이제는 자연스럽게 방문하게된것 같습니다.

보통 화장품을 구매할때는 브랜드 화장품 스토어를 많이 갔었던것 같은데, 이제는 올리브영이나 왓슨스 같은곳도 많이 가는것 같네요. 올리브영에는 여러 브랜드들과 화장품, 각종 아이템들이 많으니 한 곳에서 이것저것 구경도해보고 구매하기도 좋은것 같습니다.

다수의 아이템으로 경쟁력을 가진 올리브영인것 같네요. 이제 수능도 끝나서 그런지 올리브영에서도 각종 이벤트들이 진행중이었습니다. 여러가지 증정 이벤트, 구매 이벤트, 수능 할인 이벤트, 수능 선물 이벤트 등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진행중이었네요.

올리브영에 오지않았다면 이렇게 올리브영에서 진행중인 이벤트를 몰랐을텐데 이렇게 또 기회가 생긴것 같습니다. 알고보니 진행중인 이벤트들이 정말로 많더라구요. 이벤트 포스터마다 각각 다른 이벤트길래, 정말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구나 라고 생각했습니다.

올리브영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올리브영에 갔었던것이 11월달이라 그런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가 대문짝만하게 걸려있었습니다. 고생 많았을 올해 수험생 당신을 위한! 20% 할인 이벤트라고 하네요. 2만원 이상 구매시 20% 할인(최대 4천원)까지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2018학년도 수능 수험표를 제시해야 할인을 받을 수 있네요.

제가 예전에 수능을 쳤을때도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들이 많았던것 같습니다. 수험표를 제시하면 스키장 할인 이벤트도 있었고, 놀이동산 할인 이벤트, 염색 이벤트 등 정말로 여러 종류의 이벤트들이 많았던것 같네요. 수능도 끝났겠다 수험생들은 리미트가 풀려서 그런지 하고싶은거 다 해보는것 같습니다.

몇 년동안이나 고생했는데 어찌보면 당연한것이 아닐까 하네요. 정말로 꾸준히 공부하기란 쉽지 않은것 같습니다. 결과가 정해지지도 않았는데 계속된 공부에 얼마나 마음이 쓰였을까요. 그동안 열심히 공부한 수험생분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수험생 이벤트의 행사 기간은 11월 23일~11월 30일 이었습니다. 현재 글을쓰는 12월7일 기준으로는 아쉽게도 이벤트 기간이 끝나버렸네요. 아쉽습니다.

또다른 각종 이벤트들!

수험생 이벤트 외에도 시티세븐 올리브영에서는 많은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 올리브영 투썸플레이스 겨울 시즌 음료 1+1쿠폰 증정 이벤트부터 아임미미 신제품 출시기념 2만원 이상 구매시, 핑크 기프트박스 증정 이벤트, 올리브영 창원 시티세븐점 단독 키스미 이벤트 기프트 증정.

그리고 창원시티세븐점에서 준비한 수험생 특별 힐링 이벤트 까지 있었습니다. 수험표 지참 후 3만원 이상 구매시 수험생 힐링키트를 증정하고, 또한 앞에서 보았던 2만원 이상 구매시 20% 추가 할인까지 진행중이었네요. 올리브영 창원 시티세븐점에서 아임미미 제품 2만원 이상 구매하고, 수험생이 총 3만원 이상을 구매한다면 이벤트 선물 한보따리 챙겨서 갈것같은 느낌입니다. ㅎㅎ

올리브영 x 투썸플레이스 이벤트

올리브영 X 투썸플레이스 이벤트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입니다. 확대해야 사진 찍어야 더 잘보이는것이겠죠. 2017년 11월 17일(금) ~ 2017년 12월 22일(금)까지 진행중인 올리브영 증정 이벤트는, 올리브영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투썸 겨울 시즌 음료 1+1 쿠폰>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투썸플레이스의 블랙포레스트 라떼, 진저쿠키 라떼, 뱅쇼가 이에 해당한다고 하네요. 본 쿠폰 제시 후 매장에서 겨울 시즌음료 3종 중 1개 구매 시 동일 상품을 하나 더 주는 이벤트라고 합니다. 올리브영에 자주가고 투썸플레이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이벤트일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커피 쿠폰 이벤트가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여러 카페에 자주 가볼수도있고 1+1의 경우에도 한 잔 구해하면 커피를 한 잔 더 주는거니 좋은것 같네요. 본 이벤트의 행사매장은 부산, 울산, 경남 투썸플레이스라고 합니다. 일부매장은 제외라고하니 이부분도 알아둬야겠죠.

올리브영 18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이벤트

현재 올리브영 홈페이지를 살펴보니 해당 이벤트도 진행중이었습니다. 18주년 기념 브랜드데이 이벤트였는데, 1년치 경품 당첨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5개의 브랜드가 함께한다고 하네요. MEDIHEAL, Eucerin, BODY FANTASIES, natracare, WAKEMAKE로 총 5개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벤트입니다.

올리브영 마케팅 수신 동의자에 한해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응모된다고 하네요. 해당 이벤트는 12월6일부터 12월10일까지 날짜마다 진행되는 경품이 다르다고 합니다. 12월6일은 메디힐 마스크팩 365장, 12월7일은 나트라케어 36팩, 12월8일은 바디판타지 94ml 12종, 12월9일은 웨이크메이크 립 12종, 12월10일은 유세린 엘라스티시티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매일매일 180명에게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올리브영에 있는 브랜드 수가 많은것만큼 진행하고있는 이벤트도 정말 많은것 같네요. 홈페이지에도 진행중인 이벤트가 이외에도 정말로 많은데 직접 가서 확인해보시면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을거랍니다. 저도 이번에는 이벤트 혜택을 못받았지만 다음에 잘 알아보고 가서 이벤트 혜택을 받아보도록 해야겠네요. 모두 행운을 빌겠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