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관련글 :: 카카오페이지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 스페셜 // 카카오페이지 마블영화 무료로 보는 방법
카카오페이지는 마블 수퍼콜라보 무비데이에 참여하기 위해서 처음 설치했었다.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지금도 매주 주말 여러 영화들을 무료로 보여주고 있다. 덕분에 어벤져스 : 인피니티 워를 보기 전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2>를 무료로 봤다. 가오갤2를 보지 않았더라면 인피니티워를 조금 덜 재미있게 볼 뻔했다.
4월에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어벤져스 이모티콘>을 무료로 받았었는데, 이번 5월에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무료 이모티콘을 받게 되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주는 것은 아니지만 카카오페이지 캐시 무료 충전을 통해서 캐시도 받고 무료 이모티콘도 받았다.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하면 박보검이 우리를 반겨준다. 릴레이 무비데이는 현재 6주차가 진행되고 있다. 박보검이 " 주말에 같이 영화볼까? "라는 멘트를 날려주는데 많은 사람들이 박보검의 멘트에 영화를 보게 되었을 것 같다. 카카오페이지 메인 화면에서 상단에 있는 <C>로 들어가면 카카오페이지 무료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서 웹툰, 소설을 보고 있다. 처음에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웹툰과 소설을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미있어서 빠져버렸다. 카카오페이지가 이벤트를 통해서 의도한 것은 아마도 이런 것이 아닐까? 그렇다면 그 의도 성공한 것이다. 네이버 웹툰도 좋지만 카카오페이지의 웹툰들도 상당히 퀄리티가 있고 재미있어서 좋았다.
이미 연재가 많이 진행된 상태였기에 매주 기다릴 필요도 없이 계속해서 볼 수 있어서 더 빠져든 것 같다. 그러나, 무료로 볼 수 있는 페이지가 끝나면 1화를 볼 때마다 100캐시 정도의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한 가지 특이한 점은 8시간, 12시간 등의 시간이 지나면 웹툰이든 소설이든 1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점이다. 카카오페이지 웹툰/소설은 무료이지만 계속해서 보려면 어느정도 기다려야 한다.
네이버 웹툰에서도 다음화 미리보기 기능이 있는데 이런 기능은 정말 잘 만든 것 같다. 다음화를 기다릴 수 없는 독자들을 위해서도 좋고, 작가님들의 수익 창출을 위해서도 좋은 구조라고 생각한다. 현재 보고 있는 카카에피이지 웹툰과 소설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소설을 더 좋아한다. 오랜만에 보는 소설이기도 하고 재미있어서 계속 보고 싶어진다. 캐시만 많다면 하루종일 볼 수도 있을 것이다.
아무튼 이런 저러한 이유로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충전할가 하다가 <무료 캐시 충전소>를 발견하게 되었고 여기에서 무료로 캐시를 얻게 되었다. 이것저것 설치해야 되는 것도 많은데 너무 번거로워서 그런 것은 싫어한다. 이번에 참여한 무료 캐시 충전인 <클래시 로얄 프렌즈>는 1,000캐시도 무료로 충전해주고 설치없이 게임을 딱 한 판만 하면 이모티콘도 준다고 해서 바로 해보기로 했다.
카카오페이지 무료 충전소에서 캐시를 충전하면 최대 144,950캐시까지 충전할 수 있다고 한다. 우와아...대박이다. 물론 특정 앱을 설치하거나 참여하는 등의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지만 무료로 캐시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은 큰 장점이라고 본다. 필자는 앱을 설치하거나 참여하는 등의 번거로운 것은 싫어한다. 차라리 캐시를 충전하면 했지.
그러나 위와 같이 설치없이 간단하게 게임을 한 판 즐기기만 해도 1,000캐시를 주고 한정판 이모티콘도 준다고 하니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너무 좋지 않은가? 캐시도 주고 거기다가 5월 무료 이모티콘도 준다니! 그래서 바로 <캐시받기>를 눌러서 참여하기로 했다.
캐시받기를 눌러서 다음 화면으로 가보니 위와 같은 창이 나왔다. 카카오톡 게임별에서 설치없이 즐기는 스낵게임 <클래식 로얄 프렌즈>를 한 판 하기만 하면 이벤트에 참여된다고 한다. 거기다가 한정판 이모티콘 까지 준다고 하니 너무 좋았다. 이벤트 기간은 5월 2일(수)부터 선착순 마감이라고 한다.
5월 10일 새벽에도 참여가 되었는데 선착순 마감이라고 하니 서두르는 게 좋겠다. 아이폰에서도 참여가 가능한데 <카카오톡에서 페이지 열기>로 확인해야만 이벤트에 참여가능하다고 한다. 해당 이벤트는 카카오페이지 유저 ID 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캐시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이라고 하니 유의하도록 하자.
이벤트 참여는 <클래시 로얄 프렌즈 한 판하기> 버튼을 누른 뒤 게임을 1판 진행하는 것으로 자동 참여가 가능하다. 한 판하기 버튼을 눌러서 게임을 한 번 해보도록 하자. 게임을 하는 시간은 5분도 걸리지 않는다.
게임은 인기 게임 <클래시 로얄>과 비슷하지만 캐릭터들이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이 추가되어 나온다. 친근한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들로 게임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생각한다. 라이언, 무지, 어피치, 프로도 등의 캐릭터들을 보니 반갑기도 하고 귀엽기도 하다. 고블린 분장을 한 어피치도 있고 투구를 쓰고있는 프로도도 보인다. 게임 시작 버튼을 눌러서 게임에 바로 참여해보자.
클래시 로얄 프렌즈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 도착>이라는 알림창이 나왔다. 참여 이벤트가 완료되어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를 받게 된 것이다! 보고 싶은 웹소설을 무려 10화나 더 볼 수 있게 되었다. 와우~ 게임시작을 했는데 상대방이 참여를 하지 않아서 1분 45초 정도만에 승리를 할 수 있었다. 심심할 때 가끔 하면 재미있을 것 같다.
게임을 시작하자마자 1,000캐시를 바로 보내준 카카오페이지의 반응속도가 상당히 마음에 들었다. 요즘은 참여만해도 실시간으로 바로 적립되는 시스템이라 너무 좋다.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보상을 바로 받을 수 있으니까. 너무 간단한 방법으로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를 무료로 충전한 것이다. 이런 캐시충전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 10개라도 할 수 있을 것 같다.
위와 같이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가 바로 적립된 것을 카카오페이지에 접속해서 바로 확인했다. 캐시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7일 이내라고 하니 바로 사용하도록 하자. 5월 1일에도 데드풀2 스페셜 영상을 시청하고 50캐시를 받았었는데 기간이 지나서 바로 회수되어 버렸다. 50캐시만 있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없으니..ㅠㅠ 그래도 이렇게 1,000캐시를 받으니 기분이 좋아졌다.
카카오톡에 접속하여 확인해보니 5월 무료 이모티콘인 <웰컴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모티콘이 선물로 전송되어 있었다. 대박.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와 함께 무료로 이모티콘을 받게 되다니. 이건 그냥 참여만해도 이득인 것 같다. 카카오톡에서는 매 월 여러 이모티콘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이것만 잘 활용해도 무료로 여러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한정판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모티콘은 100% 지급된다고 하니 바로 참여해보도록 하자. 참고로 카카오페이지 1,000캐시 이벤트는 선착순 마감이라고 한다. 카카오페이지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1,000캐시도 받고 웰커 클래시 로얄 프렌즈 이모티콘도 무료로 받으면 좋겠다. 이벤트 참여도 쉽고 너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어서 좋다. 이것으로 사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이모티콘이 하나 늘어났다.
카카오페이지에 충전된 1,000캐시는 받자마자 바로 다 써버렸다. 받은 1,000캐시로는 이전에 보던 웹소설을 봤는데 너무 좋았다. 캐시로 소장권을 구매하여 보고싶은 편을 10편 더 볼 수 있었다. 1일마다 1편씩 무료이기는 하지만 기다리는 시간이 오래 걸린다. 원래라면 캐시 충전을 하려고 했는데 이렇게 무료 캐시 충전소가 있으니 한 번 사용해보았다.
운좋게 5월 무료 이모티콘도 받게 되었고 캐시충전을 무료로 해서 웹소설을 보는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아직 14만 캐시 정도를 무료로 충전할 수 있는데 참여할만한 것을 찾아서 캐시를 마구마구 충전해서 카카오페이지 내에 만화, 소설 등을 보는데 사용해야겠다. 생각해보니 캐시를 충전해서 영화를 봐도 되겠다. 이번에 카카오페이지 영화에 블랙팬서도 나왔던데 영화를 보는 것도 생각해봐야겠다. 카카오페이지 무료 캐시충전을 잘 활용해서 보고싶은 영화, 소설, 만화를 모두 봤으면 좋겠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