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게장맛집 <여수 맛나게장 무한리필>

국내여행/전라도·광주

by ▼▼ 2017. 12. 17. 00:32

본문

여수에 이런 맛있는 게장맛집이 있는줄 꿈에도 몰랐네요!!!

일행 중 한명이 게장 맛집중에 무한리필이 되는곳이

있다고하여 찾아간 그곳은 <맛나게장>이라는 곳이었습니다.

알고보니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던 게장맛집이더라구요ㅎㅎㅎ

어쩐지 양념게장이랑 간장게장이 살아있었습니다. 완전 맛낫어요!!


여수 맛나게장


역시 맛집이라 그런지 입소문을 탔는지

점심부터 사람들이 아주 바글바글 했습니다.

맛나게장의 식당안에는 사람들이 꽉차있어서

어느정도의 대기시간을 가지고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여수 맛나게장


여수에서 맛나게장이 이렇게 인기가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간장게장 무한리필>이라는 점도 한 몫 하는것이겠죠.

맛나게장에 온 사람들은 모두 게장을 무한리필로 즐기면서

맛나게 먹방을 하고 가신것 같습니다 ㅋㅋ


여수 맛나게장

여수 맛나게장


맛나게장의 메뉴로는 <돌게장정식> <꽃게장정식>이 있었습니다.

돌게장정식은 10,000원으로 돌게를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는 정식이고,

꽃게장정식은 22,000원으로 첫 한 접시만 꽃게(양념/간장)로 나오고 

그 뒤로는 돌게로 무한리필이 되는 정식메뉴였어요.


각 정식은 1인당 가격이며 2인 이상일때 주문 가능했답니다.

저희는 여수에 온김에 <꽃게장정식>으로 주문을 했네요.

주문하고 잠시 후 사이드메뉴부터 차근차근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우선은 <생선 조림>과 <비빔밥>등 여러 밑반찬들이 나옵니다.

메인 게장이 나오기전에 조금씩 즐겨주고 있으면 좋겠죠 ㅎㅎㅎ


여수 맛나게장


사이드메뉴로는 <생선구이>도 나오고 <제육볶음>, <동그랑땡> 등도 나왔습니다.

정말 푸짐한 밑반찬들에 박수를 쳐주고 싶었어요.

꽃게장정식이 가격이 조금 부담되기는 했지만,

이왕 여수에온김에 꽃게를 한 번 먹어보고싶었답니다.



여수 게장맛집

여수 게장맛집


잠시후......

드디어 나온 꽃게장정식의 하이라이트 메뉴!!!!

바로 <양념게장><간장게장>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우와... 저 탐스러운 게장들의 자태좀 보세요!!

양념게장을 맛나게 쏙 빼먹고,

간장게장에 밥을 비벼먹으면...

크아~~~ 날아갈것만 같은 기분일것 같았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비쥬얼이 상당한데

실물로 만나본다면 정말 심쿵할것 같지않나요?!


여수 게장맛집


맛나게장의 꽃게장정식 메뉴는 위와같이 나온답니다.

정말 푸짐함 한상이 차려진것 같네요.

<알+김가루> 그릇에 밥과 함께 자신이 원하는

메뉴를 넣어 먹으면 맛난 비빔밥이 완성된답니다.


여수 게장맛집

여수 게장맛집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너무나도 맛있어보이는 게장을 앞에두고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개인적으로 간장게장에 깨소금을 뿌린 저 비쥬얼은 역대급인것 같아요.

사진을 찍은뒤에 열심히 먹방 타임을 가졌습니다.

한 번 먹기 시작하니까 너무 맛있어서 계속 손이가고 그랬답니다 ㅋㅋ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저는 양념게장도 좋지만 간장게장이 더 맛있었답니다.

간장게장의 속살을 발라먹고난 다음에는

게장에 밥을 비벼먹기도 했답니다.

간장게장은 역시 밥을 비벼먹는게 진리겠죠.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메인 꽃게장들을 먹고난뒤에는 돌게게장으로

계속 리필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했어요!

돌게게장은 꽃게장보다 조금 더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먹기 좋은 크기이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솔직히 꽃게장을 먼저 먹고나니 상대적으로 덜 맛있었던건 사실이랍니다.ㅎㅎ)


여수 간장게장 무한리필


돌게양념게장의 사진도 찍어봅니다.

꽃게장을 먹은뒤에도 돌게게장을 3~4번 계속 리필해서 먹었던것 같아요.

무한리필답게 정말 배부를때까지 계속 먹어주었답니다.


역시나 꽃게장정식이 가격이 조금 더 있었던만큼

양념꽃게장간장꽃게장이 크기도 크고 살도 많았었습니다.

다음에 여수가면 꼭 다시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돌게장정식은 1인당 1만원으로 점심에 와서

간단하게 즐기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았습니다.


다음에 여수에 가서 맛나게장에 얼른 가봤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여수 게장맛집 맛나게장.

다음에 또 글을 쓰는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2017/12/15 - [세계여행/국내여행] - 광주 보드게임 카페 다이스 카페 즐기기

2017/12/15 - [세계여행/국내여행] - 여수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 샐러드바 이용하기

2017/12/16 - [세계여행/국내여행] - 여수 게스트하우스 곰하우스에서의 숙박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