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에 가다

세계여행/17 Fukuoka-Nagasaki

by ▼▼ 2017. 12. 29. 22:08

본문

<후쿠오카 렌트카여행> 심장떨렸던 나가사키행 고속도로 운전

후쿠오카 렌트여행의 묘미, 일본 고속도로 휴게소 들리기!

나가사키 도착 -> 토요코인호텔 나가사키점

길고긴 고속도로 운전을 끝낸뒤에 드디어 나가사키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날은 깜깜해지고 숙박은 중요하고... 미리 예약해둔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이 우리를 반겨주었어요. 여권과 예약확인을 한뒤에 바로 숙소로 체크인 했답니다.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숙소로 들어가는길에 토요코인 호텔 앞에 연등이 달려있길래 '이게 뭐지? 원래 이런건가?'라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여행을 간 기간이 바로 <나가사키 연등축제(랜턴 페스티벌)> 기간이라고 했어요. 

웬열?! 가는날이 장날이라더니..!! 저희가 여행을 갔을때(20170205)가 바로 축제기간이었습니다. 대박!! 호텔 카운터에 물어보니 랜턴 페스티벌 안내서도 나눠주더라구요. 그래서 짐을 푼뒤에 나중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이용 안내서

토요코인 호텔 이용 안내서와 함께 와이파이 사용법도 알려주고, 호텔키도 받았습니다. 토요코인 나가사키점 1002호에서 숙박을 했었네요. 나가사키점의 조식은 오전 7:00~9:30으로 1층에서 이용가능하다고 했답니다.

와이파이 사용방법은 텔리비전 스크린 위에있는 와이파이 패스워드로 와이파이 연결을 하면 되었습니다. 그외에도 룸 클리닝, 전화, 영수증, 체크아웃 시간등이 나와있었어요. 참고로 체크아웃 시간은 오전 10:00 이라고 합니다.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무수히 많은 방을 지나치면서 저희 일행의 방은 어디있나 찾아보았습니다. 어딘가에 숨어있을 우리 방!! 방을 찾아보다가 호텔 복도도 예뻐서 사진을 한 장 찍어두었어요.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드디어!!! 머나먼길을 거쳐 나가사키 숙소에 도착하게 되었습니다. 보기만해도 정말 안락해보이네요 ㅎㅎㅎ 저희 일행은 3명이었는데 토요코인 호텔에 대형 룸이 많이 없어서 2인실, 1인실로 나눠자기로 했답니다.

어떻게할지 이야기를 나눈뒤에 일행 2명은 2인실에, 저는 1인실에서 자기로 했어요. 위 사진의 방은 1인실 방이랍니다.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랜턴 페스티벌도 보러가야하고 이리저리 구경도 해야하니 잘시간은 많이 없을것 같았어요. 그래도 여행하러와서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것도 좋았습니다. 토요코인 호텔 1인실은 혼자 지내기에 쾌적하고 크기도 좋아서 만족스러웠답니다.

토요코인 호텔이 각 숙소마다 욕실도 있고 TV도 있고 이것저것 빠짐없이 다 있어서 자주 이용한답니다. 가격도 호텔이지만 저렴한 편이고 가성비가 정말 좋은곳인것 같아요.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개인적으로 토요코인 호텔의 욕실이 정말 마음에듭니다. 욕실에서 목욕을 하면 당일 여행의 피로가 싸~악 풀리곤 하죠. 토요코인 호텔 욕실이 깔끔해서 좋기도 합니다.

보통 호텔이라고 해도 각 방마다 욕실이 없는 곳도 많은데 토요코인 호텔의 경우에는 1인실이든 어떤실이든 각 룸마다 욕실이 있는것이 장점이기도 하고 메리트라고 생각되네요.


나가사키 숙박 토요코인 호텔 나가사키점

토요코인 나가사키 에키마에

구글주소 : 5-45 Gotomachi, Nagasaki, Nagasaki Prefecture 850-0036 일본


숙소에 짐도 풀었으니 이제 <나가사키 렌턴 페스티벌>을 즐기러 가봐야겠죠. 나가사키에 와서 어느곳을 구경할지 고민하다가 축제를 한다는 말에 바로 거기로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정한 렌턴 페스티벌 구경가기!! 매 년 한 번만 진행하는 페스티벌을 이렇게 여행와서 즐길 수 있다니 영광이었답니다. 과연 어떤 신나는 페스티벌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지 기대하며 걸어가보기로 했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