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국내여행/경상도·부산·울산

by ▼▼ 2018. 1. 14. 21:03

본문

통영 루지도 구경하고 케이블카도 타고 이리저리 돌아다니다보니 배가 고파졌다. 저녁시간이라 맛집을 찾아서 밥을 먹기로 했다. 찾다보니 발견한 <통영 삼시세끼>라는 식당. 동피랑 삼시세끼라고 통영의 맛집이라고 하는데 한 번 가보기로 했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거북선이 있는 바다쪽 주위에 있는 동피랑 삼시세끼. 위치를 잘 몰라서 지도를 검색해보면서 잘 찾아갈 수 있었다.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으니 지도를 검색해서 잘 찾아가야 할것 같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동피랑 삼시세끼에 들어가서 얼른 주문을 하기로 했다. 삼시세끼의 메뉴는 다음과 같다. 생선구이, 해물탕, 해물뚝배기, 굴국밥, 굴전, 굴구이, 아무거나 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다.

뭘 먹어야 잘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고민하다가 <생선구이 정식>을 먹기로 했다. 통영이기도 하고 생선이 땡겨서 생선구이를 먹어보기로 결정하고 주문을 했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주문을 한뒤에 둘러보니 삼시세끼의 식당 내부는 깔끔했다. 테이블을 깔끔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비닐을 감싸두는것 같았다. 가끔 이러한 식당이 보이는데 이렇게 유지하는게 더 편하고 깔끔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잠시후 밑반찬부터 천천히 나오기 시작했다. 통영이라 그런지 밑반찬도 해산물 종류가 많았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처음보는 알 종류의 음식도 있었고 양념된 도라미무침(?)도 있었다. 둘 다 처음보는 음식이었는데 색다른 맛이었다.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밑반찬을 구경하다보니 어느새 생선구이 정식이 모두 나왔다. 맛있게 잘 구워진 생선구이도 나오고 해물파전도 나왔다. 거기다 미역국까지!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잠시 사진을 찍은뒤 맛있는 저녁 식사를 시작했다. 역시 통영이라 그런지 생선도 정말 맛났고 해물파전도 맛있었다. 



통영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동영상. 


통영 맛집 동피랑 삼시세끼 생선구이 정식 먹기


그렇게 생선구이 정식으로 든든하게 배를 채운뒤에 통영의 야경을 보러가기로 했다. 삼시세끼 주위에는 통영 앞바다를 보기좋은 문화마당이 있어서 야경을 보기에도 좋았다. 그래서 거기에서 야경을 보기로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