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간단하게 먹기 좋은 피자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

by ▼▼ 2017. 12. 5. 02:06

본문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얼마전 구매하게 된 CJ 제일제당의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피자를 시켜먹거나 할수도 있겠지만 주문하는 과정없이 집에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것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구매하게 된 고메 피자. -18'C이하에 냉동보관을 해야하는 냉동피자로 전자레인지 조리 7분이면 완성되는 피자였다.

집에서 간단하게 간식으로 먹기도 좋고 출출할때 언제든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는것이 좋았다. 고메 피자를 2판 구매했었는데 이틀만에 다 사라져버렸다는건 함정. 냉동피자는 편의점에서 몇 번 먹어보고 집에서는 거의 안먹어본것 같다. 피자를 배달시키고 조금 남으면 냉동 보관했다가 다시 먹기는 했지만.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는 3번의 발효숙성 도우로 더욱 쫄깃하고 담뱃하게 만들어졌다고 한다. 또한 고소한 풍미의 모짜렐라 치즈와 아삭아삭 씹히는 야채, 담백한 미트토핑, 고소한 스위트콘이 골고루 들어가있는 콤비네이션 피자라고 한다.

고미 콤비네이션 피자

콤비네이션 피자는 보통 평타는 치는것 같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재료들이 잔뜩 담긴 콤비네이션이니까. 아무튼 집에서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보았다.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하였는데 피자 미해동시에는 700W는 6분 40초~7분, 1000W는 5분 40초~6분, 약 1시간 실온 해동시에는 700W는 5분~5분20초, 1000W는 4분~4분20초의 시간이 소요되었다.

첫번째 고메 피자는 실온에서 약 1시간이 넘게 해동이 되었기에 5분20초 정도 전자레인지에 넣고 조리하였다. 조리 전 비닐을 완전히 제거하라는 주의사항도 잊지 않았다. 고메피자의 포장 박스를 보면 비쥬얼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는것을 볼 수 있다. 일단 사진상으로는 만족할만했다.

고메피자는 415g로 1,150kcal 였는데 2~3인분이라고 적혀있다. 잠시후 전자레인지가 피자가 완성되었다는 알림음을 내주었다. 띵~ 고메콤비네이션 피자 완성! 배가고파서 그런지 얼른 먹어보기로 했다. 

완성된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사실 배가고파서 바로 먹으려고 가위로 잘랐다가 급하게 사진을 다시 찍었다. 비쥬얼이 조금 그렇더라도 이해해주기를 바란다. 이렇게 완성된 피자는 6조각으로 나눠서 한 조각씩 먹어보기로 했다. 저녁시간이기도 해서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를 먹어보니 왠지 집에서 피자를 만들어먹는 그런 느낌이랄까. 피자전문점을 가보면 간혹 집에서 만들어먹는 피자 느낌인곳이 있는데 그런 느낌도 좋은것 같다. 이런 느낌의 피자는 보통 맛이있다. 피자헛과 같이 치즈가 정말 많이 들어가고 완전한 피자의 느낌은 아니지만 나름대로의 맛을 가진 그런 느낌.

피자 도우와 여러 재료들, 그리고 치즈의 조화가 나쁘지는 않았다. 완~전 맛있다 정도까지는 아니었지만 집에서 간식으로 먹기에는 만족스러웠다. 영화를 보거나 TV를 보면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 6조각이었지만 혼자서 다 먹어버렸다. 배가 고팠던걸까 맛있어서 잘 먹어진걸까.

잠시후 피자는 지구상에서 자취를 감추었다. 적어도 내눈에서는 보이지 않았다. 다음날 한 판 남은 고메피자를 동생도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것을 보았다. 보니까 혼자서 한 판을 다 먹어버렸다. 2~3인분이라지만 마음만 먹으면, 배가 고플때는 혼자서도 다 먹을 수 있는 그런양인것 같다.

고메 피자의 판매 가격

뭔가 살이 찌는것 같은 소리가 들린다. 맛있으면 0칼로리니까 그나마 다행이다. 아무튼 다음에도 사먹어도 괜찮을것 같다.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의 가격은 CJ ON mart 기준 6,980원(쿠폰가 6,282원), 그리고 롯데마트몰 기준 5,980원이었다. 판매가가 온라인 쇼핑몰에 따라 다른건 어쩔 수 없나보다. 

정식 판매가가 6,980원 정도이고, 보통의 할인가가 5,980원 인것 같았다. <고메>라는 단어가 특이하기도 했는데 CJ에서 만든 하나의 브랜드 이름이었다. <매일매일 특별하 미식, 고메>라는 타이틀을 가진 브랜드로 맛있는 요리로 지치고 무료한 일상을 행복한 일탈의 순간으로 바꾸어 즐기라고 한다.

<고메>는 브랜드였다!

'우리는 맛있는 요리가 지치고 무료한 일상을 행복한 일탈의 순간으로 바꾸는 힘이 있다고 믿습니다.' 라는 말이 개인적으로 마음에 든다. 일상의 미식을 즐거움으로 채워보라는 고메. 그렇다. 맛있는 요리를 먹는것은 행복을 가져다주는 일인것이다. 맛있는 요리를 싫어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우리 일상속에 행복을 채우는것을 목표로 한다는 고메. 고메 피자 뿐만아니라 고메 로제치킨, 고메 함박스테이크, 고메 포테이토,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등 여러 종류의 음식들이 많았는데 다음에 먹어보도록 해야겠다. 

사실 집에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도 하나 사두었다.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것은 왜일까. 지금 출출한 상태인데 핫도그를 먹을까 고민이 된다. 일단은 참도록 해야지. 간단하게 먹기 좋은 피자, CJ 고메 콤비네이션 피자. 잘 먹었다.

2017/11/27 - [블로그/일상다반사] -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좋은 간식 삼립호빵

2017/12/03 - [리뷰] -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좋은 팔도비빔면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