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대전에서 군산 가는길 <어딘가의 맑은 하늘 사진>

국내여행/충청도·대전

by ▼▼ 2017. 12. 13. 23:11

본문

2017/12/12 - [세계여행/국내여행] - 태안 여행 1일차 <안면도 수산시장 대하튀김, 꽃게튀김 먹방>

2017/12/13 - [세계여행/국내여행] - 대전 가볼만한곳 <대청댐 로하스공원 탐방>

대전에서 로하스공원을 구경한뒤에는 군산으로 향하기로 했습니다.

군산으로 이동하면서 차안에서 촬영한 맑은 하늘을 보았답니다.

하늘이 너무 예뻐서 폭풍 셔터를 눌렀었네요.

구름이 이쁘면 어떻게 찍어도 예쁜 사진이 나오는것 같습니다.


차를 타고가면서 하늘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네요.

구름, 하늘, 날씨, 기분 모든것이 적당했던 날입니다.

이런 사진은 그냥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뭔가 바탕화면 느낌이 나기도 하네요.

줌을 당겨서 확대후 맑은 하늘만 찍어도 예쁜것 같습니다.

제트기가 지나가면서 남긴 흔적인걸까요.

구름이 정말 예쁩니다.

또다른 시각으로 보니 더 멋진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약간 사진의 각도가 틀어지기는 했지만 하늘에 구름 솜사탕들이 떠다니는것 같네요.

예쁜 하늘을 보니 구름위를 걸어다니고 싶은 기분이 듭니다.

너무나 예뻤던 맑은 하늘!

사진으로는 그당시의 감동을 모두 전하지는 못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맑은 하늘 동영상!

예쁜 하늘을 이렇게 동영상으로도 남겨놓아서 다행입니다.

맑은 하늘을 보며 계속 전진하다보니 어느덧 군산에 거의 도착을 하게 되었습니다.

군산에서는 또 어떤 신나는 일들이 가득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