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수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 샐러드바 이용하기

국내여행/전라도·광주

by ▼▼ 2017. 12. 15. 05:58

본문

광주 보드게임 카페에서 열심히 보드게임을 하다가

얼마뒤에 여수로 향하게 되었답니다.

이유는 바로 숙소를 여수에 잡아놓았기 때문이었습니다.


여기저기 여행는데 이동시간을 많이 잡아먹었던것 같네요.

여수 숙소에서 짐을 푼뒤에 저녁을 먹으러가기로 했습니다.


여수에도 맛난것들이 상당히 많았는데, 왠지모르게 다들

피자가 끌린다고 해서 <피자헛>으로 가기로 했답니다.

여수에 오면 여수 맛집을 가야될것 같기는 하지만,

그래도 오늘은 피자가 먹고싶었기에 피자헛으로 고고고!!


피자헛 샐러드바


피자헛 매장에 직접 방문하게 되면 샐러드바가 있어서 좋습니다.

일단 피자헛에 도착한뒤에 <갈릭버터 쉬림프>를 주문한뒤에

바로 샐러드바를 이용했답니다. 맛난것들이 한가득 보이네요!!!


개인적으로 샐러드바 메뉴중에 참치를 좋아하기도 하고

고구마 샐러드, 옥수수콘 등 다양하게 좋아한답니다.

거의 다 맛난것들이라 조금씩 골라먹는 맛이 있는것 같습니다.


피자헛 샐러드바


샐러드바 근접샷을 한 번 찍어보았습니다.

대박...소시지도 있고 제가 좋아하는것들이 넘쳐흘렀답니다.

피자헛 샐러드바도 종류가 무지 다양하네요!!

오랜만에 와봤는데 피자헛에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헛 샐러드바


앞쪽에서 보았던 샐러드바는 메인 샐러드바 음식들이고

샐러드바의 또다른곳은 과일종류가 한가득이었습니다.

샐러드바의 사이드메뉴존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저기보이는 맛난것들좀 보세요. 대박입니다.

메추리알도 정말 탐스럽게 자리잡고 있네요.

너무나 먹을게 많아서 못고를 지경입니다.ㅎㅎ


피자헛 샐러드바


싱싱한 녀석들이 가득한 <피자헛 샐러드바> 감동적이었습니다.

피자가 나오기도전에 배가 부를 수 있다는 생각에

조금은 적당히 먹기로 했습니다 ㅋㅋ

어찌되었든 피자헛의 메인메뉴는 피자니까요!!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샐러드바를 2접시정도 먹다보니 나온 피자헛의 인기메뉴.

바로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였습니다. 

피자의 비쥬얼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ㅎㅎㅎ


피자위에 세워져있는 저 통통한 새우좀 보세요!!

한 입 배어물면 새우가 살아움직일 것 같습니다(?)

아무튼 정말 맛나보이는 피자인것은 사실.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헛의 인기메뉴답게 먹음직스러운 자태를 뽐내어주었습니다.

빵부분은 바삭바삭한 그런 느낌으로 주문을 했었는데

크런치 였던것 같습니다. 빵부분까지 맛있으면 어쩌란 말인가!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


진짜 레알... 피자헛 갈릭버터 쉬림프감동해버렸습니다.

사진으로 보니 못참을것 같네요..

이거 다시 피자헛 주문을해서 시켜먹어야할 판입니다.

저기 맛있게 올려져있는 쉬림프가 저를 유혹하는것 같습니다.


샐러드바도 좋고 피자헛의 인기메뉴도 좋았던 여수의 피자헛.

피자 먹고싶은 날에는 배달도 좋지만 이렇게 직접가서

피자헛의 샐러드바도 즐겨보는거도 좋은 방법일것 같습니다.

여수에서 피자를 먹은것은 성공적이었습니다.

2017/12/15 - [세계여행/국내여행] - 광주 아이엠 게스트하우스 숙박은 광주에서!!

2017/12/15 - [세계여행/국내여행] - 광주 이름모를 닭갈비 + 치즈 볶음밥 맛집

2017/12/15 - [세계여행/국내여행] - 광주 보드게임 카페 다이스 카페 즐기기


댓글 영역